추천 KBS 24시 뉴스 1130명
KBS 24시 뉴스
추천 의학채널 비온... 4명
10시 코로나 랜선 상담소
1위 Dopago 2082명
천룡인섭 On
2위 YTN 1851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인섹 1276명
유연하고매끄럽게 덱감
4위 까막의 리멤버 ... 969명
플레비 퀘스트
5위 연합뉴스TV 858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도시어부2 대항... 502명
밤 9시 50분 도시어부2 대항...
7위 iHQ 493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8위 꼴랑이 483명
죽마로 전굽는게임
9위 SBS 배성재의텐 429명
SBS RADIO 배성재의 텐
10위 한국경제TV 317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Total : 9260
#1 익명4c96
신고 삭제
트위치는 충전 방식에 따라 수수료 다름 트윕 투네수수료 1% +  문화상품권 20% 핸드폰 14%  카드 5%~10% 계좌이체 1%  
  1%~24%

카카오 일반30 루키20 프로15 스타10 

루키따리만 되어도 트위치 평균이란 별차이 없음
추천
목록
#2 익명f118
19/10/10 00:58 신고 삭제
[이미지 : SsciTs6.jpg]
익명29c5
이거 눈에 확 들어오네
익명630d
트위치는 파트너나 뭐 등급같은거에 따른 수수료 혜택 없냐?
익명59f4
구독은 금액적인 면만 보면 개창렬이네
익명c92f
스트리머 구독 인증 올라온거 보면 2천원도 안들어 온다는 스트리머 많더라
익명f118
세금 계산시 한국식이 아니라 미국식으로 계산해서, 트위치 본사에 메일 보내서 해결한 스트리머가 몇년전에 있었다고 트게더에서 본 것 같음
#3 익명6c32
19/10/10 02:46 신고 삭제
그니까 수수료때문에 트위치가 낫다 이러는애들은 걍 바보임
익명2b80
쿠키랑 도네로 환전액 비교하면 트위치가 나은게 맞는데??
익명6c32
트윕이랑 트네이션이 트위치전용이었구나 몰랏네
익명5f63
도네가 트위치만 되는거야?
이놈은 카카오 안보는 트위치 스파이인가?
도네이션은 카카오서도 켜놓고 할수있는거니까 카카오랑 트위치랑 비교대상이 아니지
카카오 수수료랑 비교하려면 맨아래 트위치수수료라고 적힌거랑 비교해야지
트위치 수수료 엄청 많이 나오구만
익명6246
팟수들이 트윕까지 찾아들어가서 쏜다고? 걍 카카오에서 쿠키쏘잖아(어차피 안쏘는 놈들 천지지만)
트위치는 자체 시스템에 일시적으로 쏜다는 개념이 없으니까 트윕하는거 아니냐?
그리고 구독은 트위치 단독송출만 되는거 아닌가? 게다가 비트쏘는 경우도 잘 안보이던데.

그니까 내말은 똑같은 한화를 일시적으로 후원한다고 가정했을때, 카카오 이득보다 트위치가 나아보인다는 의견임
익명b6fa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명b6fa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명b6fa
삭제된 댓글입니다.
#4 익명dfca
19/10/10 08:05 신고 삭제
수수료가 의미있냐  여기서 스타달고도 못버는 애들 천지인데
#5 익명e507
19/10/10 09:03 신고 삭제
ㅋㅋㅋㅋ수수료 낮으면 뭐하노 쿠키가 안터지는데ㅋㅋㅋㅋㅋ
수수요 젤 높은 아프리카 일반BJ가 씹카오 스타피디보다 훨씬더 버는데ㅋㅋㅋ
익명43f1
ㄹㅇ ㅋㅋㅋㅋㅋㅋ 수수료 0%해도 아무도안쏘는데 병신들임 ㅋㅋㅋㅋ
#6 익명4869
19/10/10 09:07 신고 삭제
이렇게보면 카카오가 수수료높아서 망햇다는 소린못하겟누??

그냥 플렛폼 자체가 개 씹 ㅈ같아서 망한거지
#7 익명1c1f
19/10/10 09:17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57,105 92
오늘 사이트 더 좆망했네 ㅋㅋㅋ 걍 사이트접어 븅신아 38
익명 1 분 전 718 19
오늘 맨두는 플판 안보는듯
익명 3 분 전 7
오늘 내나이가 54살인데 섹파랑 하루에 한번씩 싼다 4
익명 4 분 전 63 4
오늘 1일 1코코몽 운동! #코코몽#코코몽#코코몽#코코몽#코코몽 4
익명 4 분 전 30 4
오늘 경상도 대구 사람들 인성, 진보 캠프 운동원을 보면 폭행합니다 2
익명 5 분 전 18 3
오늘 성훈이방에 또 셍느들어와서 분위기 좆창내네 17
익명 10 분 전 131 2
오늘 야가다잡부 애미애비 7
익명 12 분 전 92 9
오늘 야가다잡부 애미애비 6
익명 12 분 전 67 6
오늘 빅데이터) 전라도사람한테 고향이 어디냐고 했을때 세가지 답변ㅋㅋㅋ 28
익명 14 분 전 192 8
오늘 루시아카페에 팩폭 날리는 익명의 도네...jpg 10
익명 14 분 전 213 13
오늘 머구 근황.jpg 5
익명 15 분 전 112 6
오늘 김나도 아프리카 운영진 비호받고 있네 29
익명 16 분 전 418 12
오늘 루시아) 안내사항 (마크 양띵서버관련 등)...txt (영상링크포함) 10
익명 16 분 전 113 2
오늘 나이들면 정치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9
익명 17 분 전 77 1
오늘 대현성 마렵다 8
익명 18 분 전 65 3
오늘 루시아) 우리 카페가 너무 커져서 스팸글이 많이 올라온다
익명 20 분 전 20
오늘 루시아는 어떻게 맨날 저렇게 많이 먹을수가 있지???.....jpg 20
익명 22 분 전 183 1
오늘 1일 1챠밍맨 운동! #챠밍맨#챠밍맨#챠밍맨#챠밍맨#챠밍맨#챠밍맨 1
익명 23 분 전 25
오늘 오늘자 그지역 10
익명 27 분 전 113 7
오늘 이놈들아 광고한번씩 클릭하고 글써라 2
익명 28 분 전 25 1
오늘 다중이 이제 글도 안쓰네
익명 35 분 전 18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