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YTN 323명
YTN 데일리 라이브
추천 까막의 리멤버 ... 1716명
삼국지 토탈워 형제단
1위 랄로 2313명
한때 잘나가던 검투사
2위 GOAROSA의 채널 942명
과로사대충 파키스탄 해설...
3위 셀옹 667명
삼국지 토탈워 유비 셀옹
4위 루시아TV 639명
루시아 삼탈워 야자학습반 ...
5위 PD정령왕의 채... 529명
정령왕 오토체스 당직사관
6위 임모탈k의 게임 506명
임모탈k 공포의 술래잡기 13...
7위 모찌만두v 276명
모찌 둥지냉면 식당 퀄리티...
8위 연합뉴스TV 23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9위 마골 217명
마골의 디아3 17시즌 하코 3...
10위 날먹쟁이 214명
고갤 날먹쟁이 6C51맨
Total : 6540
#1 익명1897
신고 삭제
박가네 지금 섭외 잘못했다고 완전 후회중일듯
추천
목록
#2 익명cd4b
19/03/15 16:40 신고 삭제
쌀팔이 시청자 어떻게든  빨아보겟다는게 강렬하게 느껴진다아
#3 익명bde3
19/03/15 16:40 신고 삭제
[이미지 : yUl4uXU.jpg]
#4 익명c253
19/03/15 16:42 신고 삭제
분위기 곱창났네 어휴

왜 저러냐 저기까지 가놓고
#5 익명3c51
19/03/15 16:50 신고 삭제
박가네는 지금 유튜브 탄력 받기 시작해서 그쪽에 먹힐 컨텐츠를 해야되는데 왜 합방을 했을까. 하로맨만 해도 카카오 벗어나면 개 듣보 취급인데 저런 아저씨를 데리고 합방을?
#6 익명b241
19/03/15 17:04 신고 삭제
어휴 하로맨 시즌2 했으면 5천명은 봣다 둘다 윈윈전략인데 말이지
#7 익명e993
19/03/15 17:15 신고 삭제
볼거없으니 걍 쳐보는거지..
2천명이 채팅치면서 보면 역사스페셜도 존나웃김
익명7adb
ㅋㅋㅋㅋㅋ
익명de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스페셜 고구려 수나라 전쟁 이런거 이천명이 채팅치면서 보면 개꿀잼일듯
익명27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익명d922
19/03/15 17:32 신고 삭제
ㅂㅅ들 어떻게든 하로엮어볼라고 개지랄들이네 뷰봇을 오상은 모를까
그런무리수를 오상이 왜 두냐
보기싫으면 안보면되지  왜 잘하고 있는사람을 까냐
그고졸새끼 빡이들은 수준도 똑같네 그피그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27,888 80
오늘 카팟 유일한 커뮤니티에 쓰레기만 가득한거보면
익명aa45 방금 1 분 전 3
오늘 노빠 오늘 PD들 극딜하네ㅋㅋ
익명228b 방금 1 분 전 8 1
오늘 지금 뜨뜨뜨뜨 영상 보는데 4
익명ddcc 방금 1 분 전 39
오늘 H가 우가 하꼬였어? 3
익명618b 1 분 전 33
어제 트위치 억대 오퍼 받았지만 거절하고 카카오에 의리지킨 pd 목록.txt 25
익명4fb3 2 분 전 675 12
오늘 카팟 최고 최악 씹수 새끼들이 적폐 타령ㅋㅋㅋㅋㅋㅋㅋ 6
익명8430 2 분 전 67 5
오늘 그래서 릴카가 뷰봇 썼다는게 팩트임? 19
익명bb9d 3 분 전 301
오늘 그래도 오늘 플판화력 오져서 기분좋노 3
익명dbdf 3 분 전 37 1
오늘 노빠) 저보다 노잼인데 구독자수 조회수 잘나오는 채널 많아요 10
익명7dd7 3 분 전 105 2
오늘 재전투가 노타협이라고? 그거 완전 켠잠을 켠왕이라고 하는거랑 동급 아니냐? 2
익명a633 4 분 전 53 3
어제 하로맨 vs 과로사 채팅 비교 38
익명1d91 4 분 전 1,324 75
19/05/24 이번엔 셀옹vs하로맨 채팅 리젠 비교 59
익명2f0b 4 분 전 1,606 51
오늘 카카오 성장할려면 적폐라인부터 쳐내야함 ㅇㅇ 8
익명7220 4 분 전 105 1
오늘 쭈피 여캠 다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 1
익명7836 5 분 전 38 1
19/05/24 플판 선날에 속지말라고 까막vs하로맨 채팅방 팩트 가져옴 111
익명2f0b 5 분 전 2,704 99
어제 흐앙님 = 돈보다 사랑을 택한 이시대의 마지막 순정녀 19
익명c3a1 5 분 전 430 2
오늘 절대 못이기는 전투 재전투해서 이긴게 노타협? 6
익명6323 5 분 전 96 5
오늘 아래 짤 보니까 그 여피디 노브라로 방송해? 7
익명16ad 5 분 전 187 4
오늘 현재 하빡이가 보고 있는 트위치
익명4aac 5 분 전 25
오늘 또 어제 돈 많이 벌었다고 플판러들 시기질투하는거보소 2
익명0477 6 분 전 56 1
어제 당시 트위치 월급 관련 기억나는거 몇가지 txt 15
익명f5c0 8 분 전 481 1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