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까막의 리멤버 ... 1022명
무림제일인 까막
추천 YTN 440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하로맨harroman 1452명
롤 딱 1시간만
2위 원딜러 박민식 1152명
그마 338점원딜러 챌까지 60...
3위 인섹 709명
naver 화내지않는사람
4위 루시아TV 520명
루시아 킬러는 놀라지 않습...
5위 하스스톤 317명
실력게임
6위 연합뉴스TV 292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7위 으음 TV 235명
으음 야 밤이니 몰래 게임하자
8위 임모탈k의 게임 213명
임모탈k anno1800 산업혁명 도...
9위 KBS 24시 뉴스 153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10위 라프 148명
모바일 게임
Total : 5191
#1 익명0e0f
신고 삭제
[이미지 : j39fTxw.png]

정말  귀엽구나
추천
목록
#2 익명9263
19/04/15 23:07 신고 삭제
보러간다
#3 익명0e0f
19/04/15 23:09 신고 삭제
자기가 일베,메갈,페미면 방송접겠단다

지켜주자 울애기 
#4 익명0e0f
19/04/15 23:12 신고 삭제
[이미지 : k47gHcv.png]
진짜 귀엽다
익명463a
이런 사람을 하둥둥이랑 비교했다는게 믿기지 않네 ㅋㅋ
익명b97b
초반 둥둥이짤 안봤냐??
익명c577
하둥둥이랑 닮긴 했는데 더 귀엽고 예쁜 업그레이드 버전
익명d2d2
하둥둥이랑 닮은건 맞는데
익명712d
어디가 하둥둥이냐
난 잘모르겠는데
익명ed45
하둥둥에 이고요 섞은것 같음
익명1b13
이고요 얼굴은 잘 안 보이는데...
#5 익명ed59
19/04/15 23:13 신고 삭제
얼마나 울었으면 눈가가 빨개졌네....
#6 익명7f37
19/04/15 23:16 신고 삭제
카카오는 소미 트위치는 잼미

미미!
#7 익명712d
19/04/15 23:22 신고 삭제
존나 잘나가는데?
누가 망했다고했냐
진주몬 빡이들의 바램인거냐
후원꺼놨는데도 후원 존나많이 받는데 구독이랑 비트로
#8 익명413f
19/04/15 23:23 신고 삭제
아니 육수새끼들은 저런애가 있는데도 탬탬추같은애들을 4천따리나 쳐보는거야?
#9 익명ed59
19/04/15 23:24 신고 삭제
잼미가 곧 연두 따라잡겟네 ㄷㄷ
#10 익명463a
19/04/15 23:31 신고 삭제
잠옷 기엽다
#11 익명ee7c
19/04/15 23:41 신고 삭제
이쁘긴해
#12 익명e13d
19/04/16 00:09 신고 삭제
양갈래가 너무 귀여워서 나쁜생각드는데
익명94bd
??? 미쳤음? 설마 손잡이 드립?
익명5784
시팔새끼ㅋㅋ
아무생각없다가 이댓글보고 떠올랏네 시발넘
익명8dd7
정신병
#13 익명add3
19/04/16 08:02 신고 삭제
패미라 그발광을 하더니 방송키니까 또 개돼지처럼 달려드는구나 더러운 육수새끼들
#14 익명227a
19/04/16 08:23 신고 삭제
우가로 꺼져 왜 여기서 낚시질이냐 ㅂㅅ
익명8457
잼미를? 뭔소리야
#15 익명1786
19/04/16 08:24 신고 삭제
[이미지 : EvGZLJZ.gif]

[이미지 : aD5pCbc.gif]
익명4e22
렌즈뺴고 화장없으면 크레이지아케이드 배찌눈처럼 졸린눈일것 같네
#16 익명a200
19/04/16 09:03 신고 삭제
커엽다
#17 익명6994
19/04/16 09:28 신고 삭제
존나 이쁘네 ㅇㅇ;;
#18 익명a20f
19/04/16 09:29 신고 삭제
#19 익명1b13
19/04/16 10:25 신고 삭제
얼굴은 예쁜데 귀가 못생겼네
#20 익명8dd1
19/04/16 12:33 신고 삭제
어제 트윕 끄고 방송했는데 한명이 혼자서 비트로 110만원 쏘더라 시청자수도 그대로고 타격1도 없네
익명4a42
삭제된 댓글입니다.
#21 익명6b4a
19/04/16 21:11 신고 삭제
양갈래 진짜 귀엽다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24,213 78
오늘 아오 ㅅㅂ 스포하지말라고 개새끼들아 ㅡㅡ 5
익명ddbb 방금 1 분 전 46
오늘 탈카오 근황 4
익명78b4 방금 1 분 전 167 7
오늘 아이언맨이 타노스좀 패다가 역광당하고 1
익명1f4f 방금 1 분 전 7
오늘 어벤져스 내용 이야기가 근데 왜 스포임?_? 1
익명1f4f 1 분 전 11 1
오늘 김나도 on 2
익명f981 1 분 전 75 2
오늘 순수한 마음으로 방송하는 사람들은 괴롭히지 말자 11
익명e4bc 2 분 전 107 7
오늘 다들 닥쵸
익명0d63 2 분 전 6
오늘 근데 빛가람이 뭔데 하루종일 차장 부장 난리임? 7
익명662a 3 분 전 229 1
오늘 헐크가 타노스 죽인다 1
익명aa86 6 분 전 19
오늘 나이 40 인데 돈많으면 우가 돈없으면 여기
익명1f4f 7 분 전 13
오늘 얼마나 씹창난 인생을 살길래 나이40에 여캠을 보냐ㅋㅋㅋ
익명9ac8 9 분 전 19 1
오늘 메이저갤이든 마이너갤이든 장단점이 있음 2
익명daf4 10 분 전 53 2
오늘 암튼 담갤로 와라 글하나씩 싸다보면 자연스럽게 이주됨 1
익명8fca 13 분 전 20
오늘 플판에 미담이 있냐? 5
익명bbe9 15 분 전 78 4
오늘 카카오 돌아가는꼴보면 ㄹㅇ 통베 망할때 같음 2
익명9ac8 15 분 전 39 2
오늘 근데 캡아 개좆밥이 왜 리더임? 1
익명1f4f 16 분 전 20
오늘 헐크가 아이언맨 건들랫 끼고 타노스 때려 잡음 3
익명aa86 18 분 전 45 1
오늘 근데 신고한사람 약간 시무룩했을듯 1
익명92fc 18 분 전 63 5
어제 선물개봉컨텐츠 = 선물 더 보내라는 말 28
익명1dfe 19 분 전 803 38
오늘 루시아한테 건의 메일 보냈습니다.jpg 10
익명683d 22 분 전 289 8
오늘 담마갤 글 10개쓰면 9개 지우던데? 4
익명1f4f 22 분 전 56 1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