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루시아TV 631명
루시아 용과같이 오늘은 산...
추천 YTN 361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GOAROSA의 채널 1927명
과로사 대충 파키스탄 미드...
2위 꼴랑이 547명
정신못차린사람
3위 가재맨 533명
롤처음함
4위 하스스톤 367명
실력게임 갑니다
5위 연합뉴스TV 270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프로비TV 224명
프로비 배틀그라운드 올만...
7위 라프 215명
모바일 게임
8위 깝도이 207명
생깝도이 스타 빨무 팀플
9위 소라♬ 162명
소라 루룰렛
10위 AxenixCast 150명
아제닉스 좀비단 새 캠페인 TAB
Total : 4602
#1 익명f5c0
신고 삭제
1.당시 아프리카서 나름 잘나가던 쥬팬더 타요 같은 애들 오퍼 받고 고민도 안하고 옮김
2.연봉1억 넘던 식빵이 꽤 큰 금액이고 자기도 고민 될 정도라고 진지하게 말함. 당시 친분있던 다음팟 피디들 보고는 
가서 망해도 상관없으니 무조건 옮기라고 조언 함 .
3.고시원 피씨방 전전하던 갓보기가 1년만에 경기권 투룸 전세 구함
4.공혁준 얍얍 같은 애들은 아예 서울 오피스텔 구한
5.월급 막차탄 멀럭킹이 후원합치면 동년배 대기업 다니는 애들보다 훨씬 잘번다고 오피셜

결론은 오퍼 거절한 애들이 병신
추천
목록
#2 익명f9f2
19/05/25 22:38 신고 삭제
마이크허가 사람 몇 구했지
#3 익명4fb3
19/05/25 22:39 신고 삭제
오퍼 거절하고 의리지킨게 병신취급 ㄷㄷ;;

참고로 킹프리카에 퀸겨라고 하스bj 있었는데 내가 그냥 여기서 버는게 더 많다며 오퍼 콧방귀뀌며 거절
타요도 옮겼다가 개후회하고 위약기간 끝나자마자 다시 킹프리카로 복귀
익명ee32
안겨말하는거냐 걔 좀 취향이이상하던데
#4 익명4807
19/05/25 22:40 신고 삭제
팩트 제대로 적었넹ㅇ
#5 익명4fb3
19/05/25 22:41 신고 삭제
킹빵도 정작 본인은 안옮김
익명1858
식빵은 취미방송이라 일처럼 하기싫다고 그런거고
#6 익명1858
19/05/25 22:42 신고 삭제
당시 담팟서 애매하게 벌던 애들은 무조건 옮기는게 맞았음 ㅇㅇ
#7 익명ab3d
19/05/25 22:45 신고 삭제
월급 계약 막차는 정질이었음 그후에는 아무도 스카웃안함 

어떤 모피디는 시청자들이 가지말라고 해서 월급계약을 철회했다는 소문이 있음

그모피디가 말하길 월급계약은 상당히 불공정한게 많았다고함 

돈만 보고 가기엔 많은 하자가 있었다고
익명ccda
받은 피디중 한명 말로는 자긴 100도 안줫다던데 당연히 피디마다 차별둔듯
#8 익명e963
19/05/26 00:02 신고 삭제
대기업 만큼 줬단게 팩트
#9 익명e76a
19/05/26 00:32 신고 삭제
이거 당시에 간 하스피디가 실수로 연봉말했는데 대충 월 500선이었음ㅋㅋ
팟수넷에 바로 올라가니까 지워달라고하더만ㅋㅋ
익명2744
월 500맞음
#10 익명8c72
19/05/26 00:54 신고 삭제
이거 차별둔게 맞을걸 얍얍이 김구라 마리텔 통화때 자긴 200후반이랬음 근데 이돈이면 쥬팬더같은애 절대 안온단말이지
익명ccda
그 누구는 80이랬음 ㅋㅋㅋ
익명8c72
갓보기는 시간 많이걸고 많이받기로 했다고도 했으니 뭐 확실히 차등지급이였던거같고 뭐 당연허긴하지 저리하는게
#11 익명4ac0
19/05/26 04:53 신고 삭제
케인형도 시기적절하게 잘갔지
#12 익명d63e
19/05/26 04:54 신고 삭제
루시아 : ????????
#13 익명c92f
19/05/26 04:56 신고 삭제
500맞음 도여사도 밝혔음
익명f11c
500이면 진짜 안가기 힘들었을텐데 남아있던 PD들이 대단하네 ㄷㄷㄷ
익명dbdf
응 다음팟 측에서도 리신이 가지말라고 월급제의했어
익명413d
근데 리신 빤스런 ㅋㅋ
익명b38d
빤스런이아니라 존나 존버타고있었는데 다른대로 카카오윗선에서 이적통지 받았을걸? 다음팟때 운영진들 다 짜르고 앨리스사단으로 싹 교체한다고
#14 익명ad79
19/05/26 09:09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5,599 22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31,773 81
오늘 10초만 올린다 7
익명fc48 방금 1 분 전 345 4
어제 속보) 규제 한번 더 당하면 이적하겠다 15
익명9aa7 방금 1 분 전 934 25
오늘 과로사도 약발떨어진거 같다 이제 반도 안보네
익명c1b4 1 분 전 8
오늘 운영자 이제 밤에도 규제 잘 때리네 6
익명3c48 1 분 전 258 8
오늘 또영이 오피셜임 14
익명5337 1 분 전 768 21
오늘 하로맨 보는 새끼들도 존나 뻔뻔하네
익명23b3 1 분 전 21 1
오늘 157cm/41kg 몸매 클라스 5
익명214e 2 분 전 303 2
오늘 하빡이 말로는 트위치에서 성공적이라며??
익명12a0 5 분 전 31 1
오늘 ㅋㅋㅋㅋㅋ아니 이시간에 있던 3천명 어디갔냐고 19
익명23e3 5 분 전 316 13
오늘 곧 여친 우가 여캠으로 데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익명9b81 6 분 전 52
오늘 븅신들아 지금 그럴때 아니다 인방갤 개념글 가봐라 ㅋㅋㅋ 17
익명4595 6 분 전 340 1
오늘 아직도 하로맨으로 싸우네 병신들ㅋㅋㅋㅋ
익명9780 7 분 전 26
오늘 하 용성이형 마의 700은 절대 깨지면 안돼 빨리 방종하라고
익명0715 7 분 전 10 1
오늘 떡삼이개웃기네 5
익명3fe7 9 분 전 158 1
오늘 철구 방송 보면 대단한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9b81 11 분 전 60
어제 근데 네들은 뭐때문에 피디들을 못까서 안달이야? 19
익명2c75 11 분 전 437 24
오늘 그렇게 빨아주면 뭐주냐? 1
익명23e3 12 분 전 43
오늘 롤의 정수 조차도 뷰봇이었네
익명1851 12 분 전 34 2
오늘 나름 쩔었던 벗 방순위
익명2143 15 분 전 21
오늘 뷰봇인정 안했다자나 15
익명3a93 15 분 전 353 10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