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178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루시아TV 646명
루시아 용과같이 오늘은 산...
1위 GOAROSA의 채널 2632명
과로사 대충 파키스탄 미드...
2위 꼴랑이 653명
정신못차린사람
3위 가재맨 462명
롤처음함
4위 YTN 379명
YTN 데일리 라이브
5위 하스스톤 347명
실력게임 갑니다
6위 연합뉴스TV 28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7위 프로비TV 276명
프로비 배틀그라운드 올만...
8위 라프 263명
모바일 게임
9위 깝도이 242명
생깝도이 스타 빨무 팀플
10위 쭈피의 일상 204명
쭈피 안녕 쭈구리님들
Total : 5745
#1 익명d55b
신고 삭제
릴카는 엄청 당당하던데
추천
목록
#2 익명4fb3
19/05/25 23:57 신고 삭제
https://plpan.net/showthread.php?tid=158...tby=rating
익명437c
ㅅㄱ
#3 익명4584
19/05/25 23:58 신고 삭제
애초에 트위치는 반박한게 있음?
익명8cbd
없음
#4 익명fd7f
19/05/25 23:59 신고 삭제
본사측에서 미국변호사 통해 연락받은게 있잖아

트코에서 병신같이 일처리하고 본사에 보고도 안한거임
#5 익명ff04
19/05/25 23:59 신고 삭제
릴카는 구라친게 없으 마허가  흐앙한테 눈 돌아가 라이벌격인 애 묻으려고한거일뿐
익명a492
이 벌여놓고 퇴사하고 둘이서 결혼한테 잖슴
#6 익명e963
19/05/26 00:00 신고 삭제
뜨뜨도 흐앙 라이벌이냐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ㅋㅋ
익명ea77
한년만 보내면 티 나니까 같이 활동하는 릴뜨 세트로 조져야 티가 안남
익명dbdf
h스트리머랑 y스트리머가 뜨뜨뜨뜨도 같이 의혹제기했대잖아

그냥 싸잡혀서 날라간거임
#7 익명e6fe
19/05/26 00:02 신고 삭제
뜨뜨 릴카는 합리적으로 자료를 제시하고 해명을요구하며 자기 방어를 하는데 
그짝들은 그저 개소리라며.. 우덜식 시전 해버리는것으로보아 뜨뜨랑 릴카가 옳은말하고잇음을 알수잇다
익명9809
ㅋㅋㅋㅋㅋ
익명1f4d
릴빡이 = 하빡이
익명0d20
이새끼 컨셉 존나 미네 아까부터 ㅋㅋㅋ
그 뷰봇먄이 여기서 왜나옴 물타기하지마라
#8 익명0d20
19/05/26 00:05 신고 삭제
릴카가 구라쳐서 정치질해서 이득될게 뭐지 ㅋㅋㅋ?
트위치 운영자가 갑질하다가 뽀록난거 같은데 이번사건
익명9809
어느 한 쪽이 맞다 틀리다 단정하지마ㅋㅋ괜히 너만 손해임ㅋㅋ
익명a492
일단은 운영자가 마음대로 끊어버리고 자기가 안했다고 거짓말한게 문제
#9 익명b7e4
19/05/26 00:13 신고 삭제
한쪽만 거짓말이 아니라 양쪽이 다 거짓말일수도 있음
릴카도 뷰봇의혹 완전히 해소된거 아니야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5,594 22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31,767 81
오늘 하로맨 정지 1일차 결과 : 시청자 낙수효과 없음 2
익명03c7 방금 1 분 전 51 2
오늘 루시아 엄마피셜) 내딸 노답이다 3
익명61da 방금 1 분 전 111 4
오늘 마도행님은 규제 몇번 받았냐? 7
익명4424 방금 1 분 전 103
오늘 플판 졷-수들 덕분에 성공적인 안착이 됫습니다 ^^ 3
익명cf8c 방금 1 분 전 54 4
오늘 카카오가 망한 이유는 그냥 방송 보는 놈들이 돈이 없어서 그럼 3
익명9b81 방금 1 분 전 65 8
오늘 뷰봇인정 안했다자나 7
익명3a93 방금 1 분 전 177 7
어제 차밍 : 신고충들 때문에 겁나서 컨텐츠 진행도 못하겟다 30
익명764b 1 분 전 1,025 23
오늘 트위치 하꼬부터 크기 ㅈㄴ 힘드냐? 4
익명aca0 1 분 전 51 1
오늘 누구말대로 이젠 카카오엔 롤방이랑 여캠밖에 안남겟네 1
익명182d 2 분 전 31 2
오늘 하로맨 이 발언은 선날이지?? 5
익명2b8c 2 분 전 91
오늘 술 쳐먹으면서 신세한탄 하니까 시청자 쭉쭉 빠지네
익명61dd 4 분 전 33
오늘 1시인데 새벽 3~4시경 매무리 시청자랑 똑같네
익명b470 5 분 전 30
오늘 그래서 그 뷰봇맨 시청자 몇명 나옴? 2
익명8148 5 분 전 53
어제 속보) 킹로맨 카카오가 건방지게 한번 더 규제때리면 트위치 완전 이적할 계획 10
익명41ec 6 분 전 555 25
오늘 5252 용성이가 전대팟통령 콧털보다 아래라고? 1
익명df4d 6 분 전 52 2
오늘 하로맨 : 뷰봇관련 3월부터 핫라인으로 계속 문의했다 3
익명3c48 7 분 전 124 4
오늘 하로맨 vs 하로맨 12
익명7a2d 7 분 전 439 22
오늘 오늘 하로맨 어땟냐 요약좀 10
익명83c3 7 분 전 245 1
오늘 하로맨:본인은 뷰봇쓴적도 없고 뷰봇이 있다고 생각해본적도 없다 5
익명2f15 9 분 전 165 12
어제 근데 네들은 뭐때문에 피디들을 못까서 안달이야? 16
익명2c75 9 분 전 370 22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