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YTN 1077명
YTN 데일리 라이브
추천 KBS 24시 뉴스 319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1위 CBS 김현정의 뉴... 648명
CBS 김현정의 뉴스쇼의 라이...
2위 원딜러 박민식 622명
기룡이급 원딜
3위 연합뉴스TV 559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한국경제TV 551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5위 핑크자크 122명
wow 이제 와린이좀 벗어낫듯...
6위 BilliardsTV 82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7위 tbs 시민의 방송 79명
tbs TV Live 실시간 스트리밍
8위 음악감상실 73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9위 conzip 69명
AVGN 고전게임
10위 개밥그릇 65명
볼만한 화질 여가수 최신 직캠
Total : 2870
#1 익명299b
신고 삭제
[이미지 : QsljNka.jpg]


[이미지 : jJ0l21x.jpg]
추천
목록
#2 익명5629
19/06/12 17:54 신고 삭제
박해일 느낌 조금 난다야
#3 익명55a8
19/06/12 17:56 신고 삭제
이정도면 관리 잘한건가
#4 익명ce57
19/06/12 17:56 신고 삭제
빠는놈들 동질감이아니라 까는놈들 열등감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익명9ecb
19/06/12 17:59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6 익명15bb
19/06/12 18:00 신고 삭제
???:틀딱들이나 좋아할관상 빼애애액 

씹수열등감은 과학ㅋㅋㅋㅋ
#7 익명9f8e
19/06/12 18:04 신고 삭제
? 이게 잘생긴 얼굴임? 그냥 평범인데 이걸 잘생겼다 빠는 사람들은 대체 얼마나.....
익명fdde
니얼굴 공개해 임마 품평해 줄께 ㅋㅋㅋ
#8 익명cc7c
19/06/12 18:05 신고 삭제
하관 가리고 조명 이빠이 넣은 20대때 사진보고 빠는 틀딱들 참
#9 익명c28e
19/06/12 18:06 신고 삭제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자나 증명사진이면 몰라 저런 조명이면 뭔 ㅋㅋ
#10 익명84d4
19/06/12 18:20 신고 삭제
그래봤자 40먹은 노총각
#11 익명6e37
19/06/12 18:31 신고 삭제
씹수새끼들 이악물고 까는거 졸라 웃기네 ㅋㅋㅋ
#12 익명f41d
19/06/12 18:33 신고 삭제
왜 노총각이지
#13 익명18ca
19/06/12 18:34 신고 삭제
씹수기준 잘생긴피디 치킨,성훈이 자너 ㅋㅋㅋㅋ
익명6d52
에이 성후니는 아니지
#14 익명4e66
19/06/12 18:35 신고 삭제
케이론제이도 존잘이라고 빠는새끼들인데 뭐
#15 익명fe0f
19/06/12 18:43 신고 삭제
선글라스 씌우면 랄로같냐 ㅋ
#16 익명8ef1
19/06/12 18:49 신고 삭제
잘생겼는데?
#17 익명ea53
19/06/12 19:37 신고 삭제
존나잘생겼었네 ㅎㄷㄷㄷㄷㄷ
저게 뭐가 잘생긴거냐고 하는새끼들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
#18 익명71d3
19/06/12 20:37 신고 삭제
잘생겼는데너무?
#19 익명ec08
19/06/12 20:38 신고 삭제
과거엔 훈남맞았네 현재가 문제
#20 익명a4c9
19/06/12 20:39 신고 삭제
형님 플판하시는군요
#21 익명583a
19/06/12 20:51 신고 삭제
틀딱 특
과거리딸 좋아함 ㅋㅋ
#22 익명910c
19/06/12 20:53 신고 삭제
젊었을때도 진짜 딱 전북인처럼 생기지 않았냐??
#23 익명4fcd
19/06/12 22:43 신고 삭제
현실은 전라도 깡촌 노총각 ㅋㅋ
익명299b
근데 재산은 너의 몇십 몇백배일지도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13,506 33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1,163 84
오늘 김나도 영구정지 아니면 또 그 역겨운면상 대가리 굴리는거 또 봐야함? 10
익명f755 방금 1 분 전 144 11
오늘 카카오 사람 많이 빠졌네ㅋㅋ
익명f2e1 1 분 전 17
어제 김나도는 성훈이 길가네 결국 ㅋㅋㅋㅋㅋ 7
익명c461 2 분 전 357 4
오늘 김나도 방송 저지 비대위 결성 1
익명1e04 4 분 전 81 11
어제 서승아 3행시 11
익명3932 5 분 전 583 32
어제 속보) 플판러 루시아 카페 테러.jpg 20
익명59a8 6 분 전 1,079 31
오늘 댓글반응 보려고 루시아 카페까지 가입했다 10
익명d2c3 8 분 전 462 19
오늘 팟통령 복귀했는데 니들 너무한거 아니냐? 19
익명401f 10 분 전 477 7
어제 춘봉이 화보 ㅗㅜㅑ 10
익명ca07 10 분 전 901 2
오늘 우가우가 잠방중 침입한 불청객 6
익명751b 12 분 전 187 1
오늘 정지 후 향후 계획 추측
익명2d5d 12 분 전 29 2
어제 맹금류 독수리 근황 29
익명2a73 13 분 전 1,052 13
오늘 현성이형 내일 출근 안 하심? 5
익명c189 17 분 전 199 5
오늘 너무 큰 양녀 5
익명e280 37 분 전 285 5
오늘 도현성은 이미 불편한이미지의 대명사가되버림 1
익명d6e3 38 분 전 71 10
오늘 공떡쮸 삼인방에서 왜 공쏘쏘는 언급 별로 안하냐 1
익명300f 40 분 전 40 1
오늘 야 국내선가는데 비행기혼자처음타보는데 위탁수화물이머냐? 9
익명72af 42 분 전 115
어제 익명 커뮤 활성화되기 전에 내가 다음팟에 대해 확실히 잘못 이해하고 있던 점들 23
익명890e 56 분 전 623 29
오늘 와무우 얘 진짜 못 생겼네.jpg 31
익명b5b1 1 시간 전 769 21
오늘 풍월량 방송 처음보는데 재밋네ㅋㅋㅋㅋㅋ
익명6e5e 1 시간 전 64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