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366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YTN 2044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한국경제TV 1302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2위 연합뉴스TV 1031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3위 찬우정 469명
ㅎㅇ
4위 요플래 238명
순혈근본미드방송
5위 BilliardsTV 145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6위 MBN골드 김동호... 142명
10년바닥 100 수익극대화 기법
7위 Dr크롱 132명
wow 아아악 호드녀석들
8위 음악감상실 126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9위 인포놈 118명
보더랜드3 엔딩각
10위 Money 라인대박... 79명
증권방송 Money 라인
Total : 3782
#1 익명ab8c
신고 삭제
[이미지 : 8C5ycOR.jpg]


[이미지 : 6zJqYv4.png]


[이미지 : r047OA5.jpg]

대깨문 달창들은 이 기사를 쉴드쳐보시오.(0점)
추천
목록
#23 익명98aa
19/06/14 21:34 신고 삭제
대깨문들은 얼마나 대가리가 더깨져야 정신차릴려나? 아직도 정신 못차린 수준이면 갱생안되는 근본부터가 좌빨이란 소린뎅 정상인들이라면 뭔가 이상하다느끼고 돌아서는게 맞는데 아직도 현실부정하는 벌레무새가 정상일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격이다
#24 익명818f
19/06/14 21:42 신고 삭제
정신을 못차린 애들이 많네
북한하고 고립 정책 피면 좋아할 애들이 일본하고 중국인데
뭔 매국노 새끼들도 아니고 북한하고 교류도 하지말고 대화도 하지 말래ㅋㅋㅋㅋ
지들 맘에 안들면 다른 대안을 제시하던가 뭔 비판만하고 욕만하면 알아서 답이 나오고 문제가 풀리냐??ㅋㅋㅋ
에휴 노답들ㅋㅋ
익명ab8c
그럼 북한,중국,일본중에서 북한이랑 친해져야한다는거네? 핵들고 협박하는 북괴놈들이랑? 그리고 미국 쏙 빼는거보소ㅋㅋㅋ
#25 익명98aa
19/06/14 21:44 신고 삭제
이런글에도 대깨문들이 있다는게 신기하긴하네ㅋ
#26 익명d367
19/06/14 21:44 신고 삭제
지들 빨갱이 프레임 안보장사로 정권 잡고산거에만 눈깔 돌아가서
국방비 낭비 젊은애들 군대서 2년  허비 그리고 냉전 유지하느라 외딴섬에 갇혀서 여러가지 경제적 교류 다 못하는데 한민족이라는 개념도 없이 자기들 정권만 잡으면 다 상관 없다 그건가?좆같은 버러지 씹쌔들 글고 언제부터  지들이 북한 인권 그딴거에 관심있었다고  그냥 화해모드 되면 지들이 불리하니 꼬장피는거지  김정은이가
누구 고문을 하던 아오지로 보내던 관심없다   경제교류 협력해서 
일자리 늘어나고 내가 사는곳 땅값이 오르는게 우선일뿐
그게  대부분의 국민들이 기대하는건데 자한당 씹쌔끼들만  
지들 망할거같으니 세금 퍼주니 어쩌니 하면서  반대하는데 화가 안나겠냐?
익명5c48
그럼 박정희 욕을 하지말던가 븅신새끼야 ㅋㅋ 독재자 프레임 씌워서 표처먹은년들이
익명d367
븅신아 남의 나라가 독재하던 말던 뭔 상관
베트남처럼 물건이나 팔아쳐먹음 되는거지
국민이 자기 나라 독재하는놈 욕해서 표 먹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꼬우면 독재하지말던가
#27 익명8cf4
19/06/14 21:45 신고 삭제
정게가서놀아 정신병자들아
#28 익명3de5
19/06/14 22:06 신고 삭제
레알 병신이네 ㅋㅋㅋㅋ
한글 이해할줄모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익명79ec
19/06/14 22:10 신고 삭제
잘못하면 깔수도있는거지 대통령이 언제부터 성역이었다고 욕하면 벌레가됐냐? 문재인 구설수가 셀수도없는게 팩트인데 매번 쉴드치는게 더 이해안간다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11/01 02:06 360 1
19/09/14 이나라는 망해야 한다
익명97f9 19/09/14 23:34 39 5
19/09/12 난 좌파 까는애들 이해가 안가더라
익명3258 19/09/12 20:12 40 3
19/09/11 내가 좌파가 아닌 이유는 대북정책이 제일 큰듯
익명cf7c 19/09/11 18:40 29 2
19/09/10 대한민국 좌파는 역겨운게 존나 정의로운척함 31
익명fe0f 19/09/11 18:25 486 25
19/09/10 일주일전 자신과 싸우는 사람.jpg 16
익명aefb 19/09/10 19:27 587 14
19/09/10 역대 최악의 대통령 순서.txt 25
익명82ee 19/09/10 19:17 654 30
19/09/10 (속보) 제 1저자 새로운 정황 나옴 8
익명20bf 19/09/10 19:10 361 13
19/09/10 그래도 조국 장관 이건 너무 멋있네 11
익명27be 19/09/10 17:53 460 22
19/09/10 (투표) 경상도 싫은사람 추천눌러보셈 6
익명a716 19/09/10 17:52 206 35
19/09/10 "일본영화 개봉하면 불 지른다"… 애니메이션 배급사에 협박전화
익명48bb 19/09/10 17:04 25
19/09/10 40대 틀딱들이 죽여야 나라가 산다 ㅋㅋ 20
익명b9a2 19/09/10 16:43 410 20
19/09/10 [단독]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바꿔치기', 의원실 연루됐나 22
익명93d9 19/09/10 16:30 481 16
19/09/10 ??? : "교육자적 양심" 운운하더니..허위학력 '수두룩'.jpg 9
익명9312 19/09/10 15:45 239 14
19/09/10 카카오 역대 경상도 피디 11
익명f4a5 19/09/10 15:43 458 20
19/09/10 근데 정치글에 거품 무는 새끼들이 한국당 까는글엔 절대 안나타나더라? 7
익명d3db 19/09/10 14:53 171 17
19/09/10 [단독]나경원 아들 논문 교신저자 "나 의원 부탁으로…" 7
익명b00b 19/09/10 13:49 326 14
19/09/10 (투표) 전라도 싫은사람 추천눌러보셈 1
익명a716 19/09/10 13:47 119 21
19/09/10 축)))조국 서울대 1위함!!! 16
익명d7a0 19/09/10 13:46 536 16
19/09/09 과거미화 오지는게 노무현 개짓때문에 '이게 다 노무현때문이다'가 유행어였는데 ㅋㅋㅋ 1
익명b33a 19/09/09 23:51 196 12
19/09/06 조국 컴퓨터 논란은 그쪽 사람들이면 암암리에 다들 했던거 아니었냐?
익명8389 19/09/06 14:40 33 1
19/09/04 노무현때도 그렇게선동당하고 깨달은게없다는게 미개해 40
익명2c74 19/09/05 13:03 667 27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