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279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첫챔 11명
롤토체스 다이아 찍으러 왔...
1위 다음자동차 4583명
소형 SUV 시장에 등장한 39게...
2위 YTN 2211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한국경제TV 1286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4위 연합뉴스TV 1270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5위 K바둑 944명
K바둑 생중계 사오싱배 국...
6위 특한 594명
롤토체스골드1
7위 금와TV 375명
오늘의 수다맛집은 적랑x차...
8위 카고일 275명
엄마엄마 왜 저 아저씨는 못꺠
9위 인포놈 238명
어이 히사시부리
10위 한방클럽 한동... 236명
초보자도 놀면서 돈버는 방법
Total : 12012
#1 익명c103
신고 삭제
채팅방 곱창나서 존나 뚜드려맞을때 보면

갑자기 분위기가 왜저렇게 됐지 의아할때가 많음

어제 예로들면 10시간 넘게걷고 힘이없다고

지금부터 말을 안하겠습니다 하니까

채팅창에서 누구 한명이

말도안하고 소통 안하네 라고하니까

몇명씩 다 끼어들어서 곱창남ㅋㅋㅋ

ㄹㅇ 전에 방송하면서 돈에 휘둘리고 게을러서 

스케쥴 조절못하고 욕처먹은건 알겟는데

지금 채팅방에서 곱창내는애들도 정상은아님
추천
목록
#2 익명9e45
19/06/20 15:58 신고 삭제
ㅇㅈ
#3 익명82d7
19/06/20 17:30 신고 삭제
ㅇㅈ은 무슨 
방송하는 놈이 그렇게 분위기를 만들고 있고
그걸 시청자들은 즐기고 있구만
그건 본인이 더 잘 알겠지
익명9e45
뭔 잘못을 했는지 대충 들어서 아는데
씹청자들 하는 거 보면 맞지
잘못 없다는 소리가 아니라
#4 익명4c8b
19/06/20 17:32 신고 삭제
ㅇㅈ
#5 익명2818
19/06/20 17:34 신고 삭제
남자 응삼이라니깐
#6 익명7489
19/06/20 17:34 신고 삭제
어떠냐 결국 돈은 나도가 다 버는데 ㅋㅋ
#7 익명7d3b
19/06/20 17:34 신고 삭제
거기 채팅은 그냥 씹창인생들이 화풀이 하는곳임
익명5cf2
ㅈㄹ하네 몇분만 봐도 존나 성질나는구만
화풀이라니
익명d6f9
그럼 안보면 되자나 엠창인생아
익명5cf2
안보는데 병신세끼야 ㅋㅋ
익명9a18
안보는데 왜 화가나있어?
익명0e4b
ㅋㅋㅋㅋ 니가 바로 전 댓글에 본다고 했는데 화난세끼야
#8 익명ef4c
19/06/20 17:37 신고 삭제
그만좀 나도형 괴롭혀라
#9 익명b9d9
19/06/20 17:48 신고 삭제
나도빡이 ㅄ들 이런곳에서만 사람인척하네 ㅋㅋ
#10 뒈짐
19/06/20 17:50 신고
악질 씹쑤들이 나도 존나 괴롭힘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7,865 26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34,690 81
오늘 우울해서 식욕이 없는데 어떡해하냐 16
익명f0ce 방금 1 분 전 155 1
오늘 카카오 피디 등급별로 화질 제한있냐 6
익명9c3c 방금 1 분 전 50
오늘 적랑x챠밍x악어새 on 17
익명8a91 1 분 전 259 1
오늘 지혜누나 안킨지 1주일넘지않았냐? 왜안키냐 2
익명e97e 2 분 전 42 1
오늘 늬들이 자꾸 잼황 괴롭히니까 울자너 ㅠㅠ 11
익명f575 2 분 전 197 5
오늘 ㅅㅂ는 처 힘들다 그만 징징거려
익명9172 3 분 전 21 2
오늘 ㅅㅂ 딸깍질 걸렸쮸? 4
익명c7fe 6 분 전 109 2
오늘 카카오 몸매 탑3 이분들 맞음? 3
익명7ca8 6 분 전 60
오늘 공인중개사도 사짜 직업에 들어가는거임? 17
익명ceb9 6 분 전 120 2
오늘 며칠간 미세먼지 상태 보소 짱깨 물건은 왜 불매운동 안하냐? 5
익명8d8a 6 분 전 33 1
오늘 못생긴 페미는 자기의 능력부족으로 인해 실패한걸 다른사람 탓하는 애들이지만
익명c775 6 분 전 24 2
오늘 플판보면 수준에 진짜 놀랄때가 많다 괜히 팟에서 온 애들이 아니노 고졸이 아니라 중졸도 1
익명33c4 6 분 전 33 1
오늘 그분이 대단한 공약거셨다...........ㅡㅡ.. 26
익명7765 7 분 전 322 2
오늘 근데 같은과에서 육각관계하면 이미지 창녀되지 않냐?? 8
익명cdce 7 분 전 342 14
오늘 그분처럼 예쁜 페미 vs 그분처럼 못생긴 일반인 7
익명f784 7 분 전 58
오늘 세계적인 흐름 ㅋㅋㅋㅋㅋㅋ 6
익명7765 9 분 전 90 4
오늘 1번OR 2번 10
익명7765 10 분 전 85 1
오늘 악어새 뒤통수 치고다니면서 혼자 잘나갈거 같더니 시청자 떡락하고 다시 빨대 ㅋㅋㅋ
익명f784 11 분 전 31 2
오늘 적랑티비 잼잇냐? 1
익명3507 11 분 전 26 1
오늘 챠밍 꼬리잡기 한다고 안했냐? 6
익명5a72 12 분 전 107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