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273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YTN 1563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한국경제TV 1399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2위 연합뉴스TV 830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3위 꼴랑이 663명
심심수련관
4위 혜야링님의 채... 221명
머시나리움 ㅎㅎㅎㅎ
5위 류태형 주식내... 152명
류태형의 주식바 - 오늘의 ...
6위 뿌닛의 비디오... 114명
뿌닛 오버워치 밸런스amp할...
7위 땔감저장소 97명
야추 터지는 직캠 모음 247
8위 음악감상실 91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9위 Money 라인대박... 89명
증권방송 Money 라인
10위 인포놈 83명
밥먹고합시다
Total : 3739
#1 익명270c
신고 삭제
기부목적으로 받은 금액들을 일정 시간동안

투명하게 정산하고 기부계획을 하지 않을 경우엔 

일반 방송통신법 위반으로 제재받게 되어 있습니다.

과거 촛불집회와 장애복지시설 기부어그로 끌고

알아서 기부했다고 사기친 윾머시기와 복머시기 사건 때문이죠.

전자메일보다 우편이 확실하여 우편으로도 제보하고

담당자 통화 후 전자메일 확인을 촉구하였습니다.

야이샛기야 방송접고 노가다가.

그래도 사랑안해 이샛기야
추천
목록
#2 익명270c
19/07/11 20:53 신고 삭제
유튜브 신고ㄱㄱ
#3 익명a828
19/07/11 21:00 신고 삭제
집착 쩌네
#4 익명ef6a
19/07/11 21:02 신고 삭제
끝까지 신고ㄱㄱ
#5 익명8c2f
19/07/11 21:02 신고 삭제
응원합니다^^
#6 익명2c48
19/07/11 21:03 신고 삭제
하템좌 닼템으로 흑화했노 ㅋㅋㅋㅋㅋㅋ
#7 익명5662
19/07/11 21:11 신고 삭제
ㄱㄴㄷ말론 확인해보니깐 정지사유 도로교통법위반이라던데
#8 익명59c1
19/07/11 21:56 신고 삭제
응원합니다
#9 익명7d0c
19/07/11 21:57 신고 삭제
추천
#10 익명2abc
19/07/11 21:59 신고 삭제
개소리 잘봤습니당
#11 익명0b70
19/07/11 23:20 신고 삭제
다음에는 더 참신한걸로 ㄱㄱ
#12 익명2659
19/07/12 00:19 신고 삭제
선생님 신고해주시는건 고맙습니다 
둘다 확실히 보내주실거라 믿습니다
#13 익명4166
19/07/12 01:18 신고 삭제
영정단 출동
익명9c29
이새끼 김나도 보라고 끌올한 하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익명ea27
19/07/12 01:25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익명a737
19/07/12 01:31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나도 보고 울고있겠노 ㅋㅋㅋ 눈팅하드만
#16 익명fcbe
19/07/12 10:13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
#17 익명1669
19/07/12 10:15 신고 삭제
#18 익명6f86
19/07/12 10:16 신고 삭제
영정파티
#19 익명df47
19/07/12 10:20 신고 삭제
#20 익명a3bd
19/07/12 10:22 신고 삭제
뻥치시네 그런거 없다
안쫄아 그걸로는
#21 익명3e2a
19/07/12 21:02 신고 삭제
가즈아ㄱㄱㄱㄱ
#22 익명8a6a
19/07/12 21:11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14,871 33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2,714 84
오늘 기룡이 카카오의 루시아가 될 수 있냐 1
익명2ee6 1 분 전 8 2
오늘 혜야링 저 빡머가리도 커여워보이면 중증이냐? 6
익명b9fe 3 분 전 155 1
오늘 루시아바에은 겜크리트들은 안모일걸 3
익명31be 5 분 전 71 7
오늘 머드립 쓰지 맙시다 1
익명38ed 5 분 전 3
오늘 슈카 채팅창이 제일 코미디다 9
익명2308 8 분 전 167 5
오늘 남친 없는 여캠 혜야링 8
익명6824 9 분 전 121 5
오늘 속보 매미맨 내일 오전 강원랜드 여행 야방 15
익명514c 11 분 전 352 11
오늘 매미맨 10/15 방송 정산 (오차 없이 100% 정확) 25
익명9ce5 12 분 전 601 30
어제 800명 채팅 속도 8
익명ae4f 17 분 전 257 9
어제 매미 패밀리가 망한이유 9
익명c3e3 18 분 전 483 26
오늘 혼자사는 여자들이 고파하긴하내요
익명83e1 19 분 전 17
어제 게임 바꾸자마자 뷰봇 쓰는 패턴 10
익명9ff9 24 분 전 469 27
오늘 카카오 여자 종겜 원탑 혜야링 머시나리움 클리어 1
익명6824 26 분 전 53 2
오늘 [노는오빠] 이탈리아 부자들의 휴양지 포르토피노!! 11
익명7919 35 분 전 460 17
오늘 [루시아 10월 16일 공지] 라이엇 10주년기념 스트리밍 오전방송.jpg 2
익명3c0c 41 분 전 89 3
어제 그래도 미간먼년보다 에디린 본다 7
익명af97 46 분 전 225 8
어제 에디린 : 제발 저를 잊어주세요 3
익명9585 1 시간 전 653 17
오늘 방송 시간긴 여캠도 남친있어 병신아 동거확률 90% 1
익명41ef 1 시간 전 55 5
오늘 내가 여자에 관심없게된 이유 5
익명9691 1 시간 전 115 7
오늘 푸렁이만보면 화가난새끼들 왜이리많음? 10
익명171c 1 시간 전 392 1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