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iHQ 362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추천 YTN 384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AFC 챔피언스리... 14442명
우즈베키스탄 vs 호주 AFC U-2...
2위 조던HD 1315명
권창훈선발 프라이부르크 ...
3위 카고일 851명
이제그만 딱알았다 승리방...
4위 소용민군 539명
영화 리뷰 방
5위 BilliardsTV 383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6위 셀옹 373명
삼국지14 셀옹
7위 까막의 리멤버 ... 339명
몬헌 대감사이벤트
8위 모찌만두v 313명
집앞에 잠시 밥먹으러
9위 골몬 368명
나는 설날이
10위 프갤라디오 276명
프갤라디오
Total : 19199
#1 익명48ca
신고 삭제
   

부럽다 짜샤 ~

경상도년들이 죤나 잘주는걸로 유명한데 ㅋㅋ 왠만해선 팟수도 줄텐데 

생각보다 눈이 그닥 안높은데, 눈 높은척은 대한민국에서 최고.

경상도 지역의 왠만한 2년제 대학에선, 오나미,이국주처럼 생겨도, 바람둥이 별명이 붙어 다닌다던데 ㅋㅋ

외도율도 저 지역이 최고잖아. 그만큼 왠만함 죤나 잘준다던데, 콧털 잘 먹고 다니네 ㄷㄷ

부럽다 짜샤 ㅜㅜ''
추천
목록
#2 익명6a0c
19/09/14 10:38 신고 삭제
사진은 뭔데요
익명48ca
사유리 빵디
#3 익명d9f7
19/09/14 10:50 신고 삭제
콧털이 부럽다
뭐라도 먹어야지
굶고다니다가 쓰러진다
#4 익명f23c
19/09/14 12:07 신고 삭제
뭘 먹어?
#5 익명4b03
19/09/14 12:20 신고 삭제
글쓴거봐라
#6 익명1b12
19/09/14 12:44 신고 삭제
콧털이 누구
#7 익명e78f
19/09/14 15:46 신고 삭제
니애미 경상도 사람 리얼한 본인 가족사 ㅠㅠ
힘내라 넌 니애미처럼 발정난 경상도 암캐년 만나지말고.
전라도 홍어 보지만나 잘살아라. 하프홍어 자식한테
늙어서 통수맞고 재산뺏기고 임종때 오는 새끼없이 쓸쓸히
고독사하다 시체3년만에 발견되길.
익명48ca
이새낀 뭐 이렇게 바라는게 많어 ㅋㅋ 내가 저거 다 하기전에, 어차피 고인될놈이

뭘 바라는게 저래 많어 ㅋㅋ
익명aca8
이댓글뭐야 ㄷㄷ
#8 익명8bd4
19/09/14 15:49 신고 삭제
경상도 키스방이 수위가 그렇게 높다던데 ㅅㅂ 그건 부럽더라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21,625 36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9,652 88
오늘 만두년은 뷰봇을 얼마나 넣으면 까막을 제끼냐 9
익명1b5d 1 분 전 84 3
오늘 야 루시아 큰일났따 ㄷㄷㄷㄷ 18
익명8bbc 2 분 전 322 16
오늘 다들 즐거운 날 17
익명9820 3 분 전 196 12
오늘 시공간뒤틀었는데도 존나못생겼네 3
익명93cf 4 분 전 227 3
오늘 혹시 플판에 야동 일부 캡처 올려도 됨? 7
익명cef9 6 분 전 101 3
오늘 새하는 수금하는 날만 방송켜네 2
익명6f8f 6 분 전 58 12
오늘 만둣국도 요리냐? 4
익명6c34 6 분 전 48
오늘 확실히 틀기단이 얀두부한테 이악물하네 휴방하니 시청자수복구 3
익명e9c2 7 분 전 37 2
오늘 ㄹㅇ 여기 틀젖베 소굴이네 80따리 30따리 여캠 이야기만 올라오고
익명35e4 10 분 전 18 4
오늘 병신새끼들 명절에도 플판하고 자빠짓노 ㅋㅋㅋㅋㅋㅋ 6
익명866f 12 분 전 85 11
오늘 1월 25일 설날 여캠 시청자 순위 (10:45) 3
익명b4be 13 분 전 63 2
어제 일베충이 글 삭제하고 회원탈퇴해도 잡혀서 벌금 받네 13
익명afcc 13 분 전 401 16
오늘 소라? 같은 사람이야? 아님 카피한거야? 11
익명6c34 16 분 전 236 15
오늘 구정맞이 추모
익명f7c8 18 분 전 21
오늘 그 걷방피디는 솔직히 플판에 고마워 해야지 5
익명2aa9 20 분 전 96 3
오늘 본인 여태까지 본 적 없는 만화: 드래곤볼, 슬램덩크 4
익명cef9 26 분 전 39
오늘 너무 이쁜 연두부 16
익명eb42 33 분 전 829 16
오늘 한복보러갔다가 도네짤 만든거보고 도망나옴 다 다른곳꺼 베꼈네 ㅆㅋㅋㅋㅋㅋ 17
익명699c 34 분 전 443 17
오늘 카카오가 방송하기가 편한가봐
익명355b 34 분 전 44
오늘 대구의 딸 서승아, 울산의 아들 서동균 19
익명6f8f 35 분 전 806 28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