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363명
KBS 24시 뉴스
추천 YTN 4367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한국남녀프로... 3555명
흥국생명 vs IBK기업은행 여...
2위 연합뉴스TV 223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3위 치민 1286명
Tangkos
4위 JTBC 뉴스 626명
JTBC 뉴스특보
5위 소용민군 500명
죄송한 영화 리뷰 방
6위 2019-2020 KBL 519명
서울SK vs 인천전자랜드 KBL ...
7위 iHQ 450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8위 꼴랑이 418명

9위 2019-2020 KBL 311명
안양KGC vs 고양오리온 KBL 2...
10위 BilliardsTV 210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Total : 10112
#1 익명877d
신고 삭제
젖베충도 롤베충도 지 주인들한테 짤짤이 바치던데 왜 도현성에겐 그런 사람이 안 생김?
추천
목록
#2 익명1d4f
19/09/20 09:46 신고 삭제
있었는데, 도현성이 밀어냄
익명1d4f
좀 더 자세히 적으면,
대부분 짤짤이나 쿠키 쏘면 안 좋은 말 하거나 훈계나 비꼬는 거를 하는데, 도현성은 자기 욕하는걸 굉장히 싫어해서 결국 그런 짤짤이들이 점점 사라짐.
익명f336
그건 욕받이 컨셉한테나 통하는거 아님?
익명1d4f
욕받이까지 가는 것도 아니고,
예를들어, 옵치할때 맥크리도 똥쌀때, 맥크리 못하네요 이정도 수위도 정색함
익명401f
ㄹㅇ 정색 심하긴 하더라
김나도 황제는 아량이 넓으신데
익명ea54
그냥 시청자라 티키타카가 불가능함
29살인데 9살애달래듯 달래줘야함
익명ef79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명4a34
그정도야?
#3 익명b1fb
19/09/20 09:46 신고 삭제
자업자득
#4 익명0e9b
19/09/20 09:47 신고 삭제
그래도 난 시청해준다
#5 익명751b
19/09/20 10:08 신고 삭제
진지 오지게 빰
#6 익명be75
19/09/20 10:09 신고 삭제
겜 뭐 하나 특출나게 잘하는것도 아님 
시청자가 우쮸쮸 해 주고 돈만 주길 원함, 소통 그딴것 없음 
시참형 게임 사람들 불러놓고 빠른시일 내에 빤스런 함 
썰 잘 푸는것도 아님 
방송시간 매일 30분~1시간씩 늦을정도로 게으름 
시청자 상대로 여물어, 싸물어같은 단어 남발 
그래도 사람이 재밌으면 보는데 그것도 아님
익명ef79
어떻게 그리잘아냐 흑화한건가
#7 익명b1f3
19/09/20 10:10 신고 삭제
현성하다는 말이 나온이유 자체가 조금만 어그로 채팅도 정색에 강퇴를 해서 그방에 채팅을 안치기 때문이었어. 지금은 지가 배신을 그렇게 많이 했는데 팟수들이 받아들여줘야하냐
익명4868
100명보는데 채팅이 5분마다 한개씩올라오는 이유가 이거인가보네
익명401f
ㄹㅇ 이게맞네
#8 익명6ad1
19/09/20 10:11 신고 삭제
또 언제 후원없다고 징징대고 겜살돈없다고 좀만 지랄하면 악질들만 남은곳이라면서 빤스런할지 모르는데
쏘는놈이 븅신이지 ㅋㅋㅋ
#9 익명b9cc
19/09/20 16:33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 익명db5d
19/09/21 06:12 신고 삭제
#11 익명01df
19/09/21 10:46 신고 삭제
도아재도아재 그러지만

인직 서른도 안된 미숙아임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53,192 89
오늘 낚시 취미하는 대가리 빵꾸난 틀베충들
익명4dfb 방금 1 분 전 1
오늘 김나도같은 애들이 원래 잘산다 12
익명4851 방금 1 분 전 132 5
오늘 팟수 느글들 수령님 재평가
익명0e8e 1 분 전 3
오늘 폴킴 노래 추천바란다 씨빨롬들아 2
익명6eaf 2 분 전 13
오늘 학생들 여름방학 짧아지겠네
익명aa11 3 분 전 7
오늘 재앙이라는 단어 썼다고 인스타 테러하는 그분들...jpg 4
익명8279 4 분 전 55 2
오늘 개나도 2080 산다.. 6
익명21111 5 분 전 129 2
오늘 속보)) 황제 김나도 ㄷㄷ 내일부터 열심히 방송하겠다 선언 !!!! ㄷㄷㄷㄷ 12
익명b8b8 6 분 전 245 5
오늘 컴잘알아 케이블 때문에 컴퓨터가 느려질수도 있냐
익명0377 8 분 전 15
오늘 트위치도 볼거 드럽게 없네 6
익명6766 10 분 전 79 3
오늘 김정숙 자드
익명0e8e 11 분 전 25
오늘 야가다잡부 왜 로그인방으로함? 3
익명a857 15 분 전 68
오늘 미국 뉴욕타임즈 " 한국 지도자, 전염병에 잘 대처하고 있다." 1
익명8279 16 분 전 37 3
오늘 17살
익명0e8e 18 분 전 35
오늘 선배형님은 직장 잘 다니시면서 취미방송허시지? 2
익명0ddc 19 분 전 47 4
오늘 안동 핵인싸 신천지 2
익명629c 19 분 전 52 1
오늘 아 ~~ 와따시와 ~~~ 코코몽 ~~~
익명0e8e 19 분 전 24
오늘 갇재인의 위엄 4
익명629c 20 분 전 94 7
오늘 와 진짜 코로나가 얼마나 무서우면 ㄷㄷㄷ 4
익명8573 24 분 전 69 4
오늘 대구 쿠로나 종식시키는 방법 1
익명40c3 24 분 전 26 3
오늘 국내확진자 3150명 ㄷㄷㄷ 7
익명73c7 29 분 전 69 1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