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YTN 1170명
YTN 데일리 라이브
추천 JTBC 정치부회의 2887명
보고합니다 5시 정치부 회의
1위 다음스포츠 LIVE... 3274명
시드니 vs 질롱코리아 ABL 11...
2위 아무무 1282명
무틀그라운드
3위 연합뉴스TV 68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BilliardsTV 536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5위 KBS 24시 뉴스 416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6위 SBS 오뉴스 341명
SBS 오 뉴스
7위 라프 286명
펄어비스 신작 - 섀도우 아...
8위 Vans Korea 240명
11월 21일 Vans 체커보드 라이...
9위 인포놈 242명
카카오 동물원
10위 ★바른과학고 ... 216명
바른경제TV 특별 방송
Total : 7518
#1 익명6824
신고 삭제
[이미지 : 0mLWTZv.gif]

얼불춤 7시간

컵헤드 10시간

아이작 14시간

오리와 눈먼숲 12시간 

언더테일 일반엔딩 5시간 + 샌즈 트라이 5시간 = 10시간

레이어스 오브 피어(공포겜) - 4시간 

레이맨 레전드 - 7시간(켠왕 한다고 한 적 없지만 하다보니 켠왕함) 

대마계촌 - 레이맨 레전드 클리어 당일 이어서 마계촌 1회차 2시간 30분 켠왕 성공




기타 켠왕 선언은 안 했지만 플레이한 게임 

엔터 더 건전 - 1일차 클리어는 실패, 2일차 1트만에 용잡음

그림자복도 - 진행이 어려울 만큼 랙 걸려서 중단

페르시아 왕자 - 훈수와 세이브 로드 신공으로 클리어 


팟수들의 모든 게임 시련을 통과한 종겜 마스터 혜야링 ㄷㄷ

그어떤 게임도 클리어하는 실력자 여캠
추천
목록
#2 익명cb24
19/10/16 09:04 신고 삭제
김나도는 컵헤드 노멀 53시간 걸렸던데ㄷㄷ
#3 익명1b44
19/10/16 10:39 신고 삭제
그런데 항하리는 못하는 능지 ㅋㅋㅋㅋㅋ
#4 익명b172
19/10/16 10:41 신고 삭제
이 분이 세기말 카카오에서 롤 방송 제외하고 게임방송은 꽉 잡겠네 

익명a123
롤도 잘함
익명9cb7
ㄹㅇ 롤도 잘하는거 보고 놀람
익명f357
롤 다이아임
익명1418
ㄹㅇ? 겜지컬 좋다 했더니 ㄹㅇ이었네 종겜피디 가능하겠다
익명f9e1
머리크기도 꽉 잡음.. 카카오피디중 머리 젤크지않음 ?
#5 익명9cb7
19/10/16 10:50 신고 삭제
김나도는 인간이 아니였네
앞으로 김나도 안보고 혜야링 봐야겠다
수금각 잡는다고 질질끌고 답답해서 개빡치고 암유발 이었는데
혜야링 보니까 게임 피지컬 좋고 보는 내내 시원시원 해서 보고나서도 개운하네
혜야링이 내가아는 진짜 부산 토박이 사람들 성격이라 좋음 ㄹㅇ 거침없고 뒤끝없고 이거면 이거고 저거면 저거고 깔끔 잔머리 안굴림
거기다 실력도 피지컬도 완벽
김나도는 ㅅㅂ 이랬다 저랬다 간봤다 말았다 수금각 보고 잔머리 엄청 굴리는데 성훈이나 김선배 물이 많이 들어서인지 개빡침
#6 익명a533
19/10/16 10:51 신고 삭제
대충 다 봤지만 엔터더건전 하나는 대단한거 인정

다른건 그냥 평범한 정도
익명9cb7
김나도 하는거 보고 혜야링꺼 봐봐
평범이 아니라 신세계임
혜야링 심지어 수금각 한번 안잡고 열심히 하는데 보기좋더라
익명a533
김나도 하로맨 이딴새끼들은 종겜이라고 할수도 없는 수준이고
#7 익명8969
19/10/16 11:15 신고 삭제
게임 잘하긴 하네
#8 익명6209
19/10/16 12:32 신고 삭제
오늘 밤 세키로 한다더라.
익명a533
세키로 하는거 봐야겠다 달콤린이나 티지아 만큼 하는지
익명6209
소울류 한 번도 안 해본 분이라 별 기대는 안 함 ㅋ
익명a401
세키로 한데? 그건 봐야겠네ㅋㅋ
#9 익명feef
19/10/16 12:33 신고 삭제
와 쩐다. 나 이분 즐찾한다.
#10 익명5c8f
19/10/16 12:43 신고 삭제
근데 헤야링 게임값은 나오냐? 해장한명 붙은거같긴 하다만
익명ab1b
돈 안되면 수다나 롤하면된다고 하던데
#11 익명7bd5
19/10/16 13:28 신고 삭제
이거보니까 하로맨 존나 연기한거같다
#12 익명41c7
19/10/16 13:38 신고 삭제
구라 좀 치지마라 씨빨새끼야
대마계촌을 뭔 2시간 30분만에 클리어 해 병신새끼야
하다가 중간에 꺼져서 그냥 안하더만
익명cb8a
그건 2회차고 빡대가리 새끼야
#13 익명2fc1
19/10/16 13:45 신고 삭제
재능충+근성충

#14 익명723e
19/10/16 15:36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 업체냐?? 댓글알바 씨발 ㅋㅋㅋㅋㅋ 개 찐따 젖베새끼들
#15 익명a71d
19/10/16 16:05 신고 삭제
저거 펙트면 여캠치곤 아니 남캠포함해도 상위실력인듯? 지리네
#16 익명0cf4
19/10/16 20:34 신고 삭제
백만불짜리 하체 소유자 ㄷㄷㄷ
#17 익명7952
19/10/16 20:56 신고 삭제
대마계촌은 애초에 정식버전이 아니고 보스앞 세이브 되는 이상한 버전이더만 그래도 잘하긴 함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16,541 35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4,472 87
오늘 너네는 사회의 악이야 4
익명30e9 방금 1 분 전 45 1
오늘 범죄자
익명30e9 방금 1 분 전 2
오늘 찾아보니까 여자들 50m 8초~9초대 존나많은데? 32
익명4d3f 방금 1 분 전 576 4
오늘 어차피 여캠은 딸용 아님? 16
익명0a1d 방금 1 분 전 107 3
오늘 지금 하로맨 외모도 잘생긴거 맞냐? 3
익명d52a 1 분 전 28
오늘 50미터는 거리 얼마 안돼서 줄자 하나 사가지고 인증하면 되는데 2
익명8e8a 1 분 전 28 3
오늘 나도 여캠보고 딸치는데 방법 알려줌
익명7b3d 1 분 전 6
오늘 100m 8초? 스펙 미쳤네 ㄷㄷㄷ 너무 아까운인재다 2
익명e205 1 분 전 38 4
어제 트헌에 제보할거 수집중 18
익명bfcb 3 분 전 551 15
오늘 외로운 노총각 돌싱 중년남들 짤짤이 모아다 2
익명988e 4 분 전 28 4
오늘 솔직히 키라도 크면 다리라도 길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익명6725 4 분 전 172 7
오늘 걔 구라친느건 알고도 속아주는거냐? 진짜 믿는거냐? 6
익명d983 5 분 전 294 13
어제 고년 젖통 참 마음에드네 12
익명a017 5 분 전 741 6
오늘 내가 진실하나 알려줄까?1 3
익명30e9 6 분 전 63 3
오늘 카카오 호주 프로야구리그 ABL 중계권 땄네
익명9ecf 7 분 전 18 2
오늘 아무리 옳바르게 살아도
익명30e9 8 분 전 15 2
오늘 혜야링 아줌마같이 생기지않았냐? 6
익명48d9 10 분 전 185 4
오늘 엄골몬 어떻게됐냐?
익명ab69 14 분 전 14
오늘 여캠이 남친없을수가 없는 이유 10
익명c039 15 분 전 253 14
오늘 리플리증후군은 못고친다니까 ㅋㅋㅋ 6
익명3ec0 23 분 전 182 12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