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YTN 1170명
YTN 데일리 라이브
추천 JTBC 정치부회의 2887명
보고합니다 5시 정치부 회의
1위 다음스포츠 LIVE... 3274명
시드니 vs 질롱코리아 ABL 11...
2위 아무무 1282명
무틀그라운드
3위 연합뉴스TV 68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BilliardsTV 536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5위 KBS 24시 뉴스 416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6위 SBS 오뉴스 341명
SBS 오 뉴스
7위 라프 286명
펄어비스 신작 - 섀도우 아...
8위 Vans Korea 240명
11월 21일 Vans 체커보드 라이...
9위 인포놈 242명
카카오 동물원
10위 ★바른과학고 ... 216명
바른경제TV 특별 방송
Total : 7518
#1 익명9c66
신고 삭제
아님집이 금수저인가

몇년동안 직장없이 후원도 월 100도 안터지는데 어케 꾸준히 하지 신기하네

가끔방송보면 롤 올스킨에 rp도 몇만포인트있음 ㄷㄷ 롤 스킨도 몇백만원 질렀다는데
추천
목록
#2 익명cc7d
19/10/16 14:40 신고 삭제
100 이뭐야 50 60도 안될듯
#3 익명2dce
19/10/16 14:41 신고 삭제
새벽에 상하차 하나보디
#4 익명3469
19/10/16 14:48 신고 삭제
부모가 빌딩가지고 잇대자너
#5 익명973c
19/10/16 14:58 신고 삭제
건물주 자식
#6 익명2fc1
19/10/16 15:01 신고 삭제
금수저삘이 안나던데.....? 흠~
#7 익명d952
19/10/16 15:03 신고 삭제
부모님이 차사주고 집사주고 하는 그런 집 자식임 ㅇㅋ?
#8 익명83bd
19/10/16 16:44 신고 삭제
몰라
#9 익명479e
19/10/16 17:02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 익명bc1c
19/10/16 17:04 신고 삭제
갓물주잖아 ㅄ아 ㅋㅋ
#11 익명cb24
19/10/16 17:06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2 익명c59a
19/10/16 17:11 신고 삭제
잘사니까 저렇게 하루종일 겜이나 쳐하고 있지

방송 수익 제로에 가까운데 ㅋㅋ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16,541 35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4,473 87
오늘 대가리크기부터 빨리못달릴구조 9
익명3ec0 방금 1 분 전 159 14
오늘 서유미 ON 4
익명1cee 방금 1 분 전 97 1
오늘 리플리증후군 2
익명30e9 방금 1 분 전 24
오늘 혜야링 아줌마같이 생기지않았냐? 7
익명48d9 1 분 전 192 4
오늘 근데 지금 와서 그런데 누가 100미터를 8초대 찍는다고 했음? 3
익명f53e 2 분 전 40 2
오늘 어차피 여캠은 딸용 아님? 19
익명0a1d 3 분 전 123 3
오늘 지금 하로맨 외모도 잘생긴거 맞냐? 5
익명d52a 3 분 전 42
오늘 나도 여캠보고 딸치는데 방법 알려줌 1
익명7b3d 5 분 전 21
오늘 범죄자 1
익명30e9 5 분 전 21
오늘 너네는 사회의 악이야 5
익명30e9 5 분 전 60 3
오늘 찾아보니까 여자들 50m 8초~9초대 존나많은데? 32
익명4d3f 6 분 전 584 4
오늘 50미터는 거리 얼마 안돼서 줄자 하나 사가지고 인증하면 되는데 2
익명8e8a 7 분 전 33 3
어제 트헌에 제보할거 수집중 18
익명bfcb 9 분 전 556 15
오늘 외로운 노총각 돌싱 중년남들 짤짤이 모아다 2
익명988e 10 분 전 32 4
오늘 솔직히 키라도 크면 다리라도 길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익명6725 10 분 전 175 7
오늘 걔 구라친느건 알고도 속아주는거냐? 진짜 믿는거냐? 6
익명d983 12 분 전 300 13
어제 고년 젖통 참 마음에드네 12
익명a017 12 분 전 745 6
오늘 내가 진실하나 알려줄까?1 3
익명30e9 12 분 전 67 3
오늘 카카오 호주 프로야구리그 ABL 중계권 땄네
익명9ecf 14 분 전 22 2
오늘 아무리 옳바르게 살아도
익명30e9 14 분 전 19 2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