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YTN 2058명
YTN 데일리 라이브
추천 KBS 24시 뉴스 285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1위 Dopago 3061명
Dopa
2위 NBA 1633명
LA레이커스 vs 오클라호마 ...
3위 한국경제TV 1207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4위 연합뉴스TV 1012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5위 인포놈 298명
스팀신작-킹덤언터파이어2
6위 BilliardsTV 242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7위 음악감상실 167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8위 낮통령 컨츄리... 122명
첫눈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
9위 PD모좀 116명
lol 프리시즌 꿀빠는 방법
10위 땔감저장소 102명
야추 터지는 직캠 모음 247
Total : 7960
#1 익명4abc
신고 삭제
도로시 방 
트위치 아이디 magenta1003
카카오 대화명 진베이
도로시 카뱅 통장 후원하는것 같은데?
도로시 카톡 보더니 고마워 잘 먹을게 그러네
저번에도 카뱅으로 보냈어 그러더니
저거 트위치나 카카오에서 영정감 아닌가?
추천
목록
#2 익명574a
19/11/08 23:15 신고 삭제
빨리 신고해라
#3 익명c8dd
19/11/08 23:17 신고 삭제
솔까 입금이면 스폰인데 ㄷㄷ
#4 익명8c8c
19/11/08 23:19 신고 삭제
그건 스폰이지.. 신고하면 바로 블랙 먹음
#5 익명421a
19/11/08 23:20 신고 삭제
신고해서  규재 먹여야지
#6 익명6c14
19/11/08 23:27 신고 삭제
https://www.twitch.tv/videos/505470779

03:37:54 부분부터 채팅창 magenta1003 채팅이랑 도로시 카톡 본후 반응
#7 익명07aa
19/11/08 23:39 신고 삭제
사실?
#8 익명ec94
19/11/09 00:20 신고 삭제
이거보셈 https://aaa.lol/go/7509
#9 익명58b6
19/11/09 01:56 신고 삭제
신고하러간다

112
#10 익명c6ac
19/11/09 03:09 신고 삭제
몰라서 그러는데 기프티콘도 신고당함?
#11 익명96bd
19/11/09 03:10 신고 삭제
돼야링도 해장 카드로 사먹던데 ㅋㅋㅋ
익명4148
선날하지마라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16,497 34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4,418 87
오늘 우파 좌파 정치컨셉인데 그걸 학력을 나누고 있네 2
익명1950 방금 1 분 전 32 1
오늘 볼 거 없는 놈들 w 호텔 컨시어지 보러 와라
익명46dd 방금 1 분 전 4
오늘 속보) 루시아 네이버쇼핑 키보드 리뷰사이트에 올라옴 6
익명2ceb 1 분 전 168 1
어제 빨갱이 존나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익명40e1 2 분 전 185 12
오늘 드디어 내 핸드폰에 있던 뚠뚠이 움짤 3000장 삭제했다 4
익명3290 3 분 전 94 1
오늘 이 모든게 전두환 잘못이다 3
익명ff46 3 분 전 24 7
오늘 근근하는 병신들은 왜 자살 안함? 13
익명6116 4 분 전 52 6
오늘 트위치 코리아 철수설 루머가 나오고 있음 31
익명7c2d 5 분 전 709 17
오늘 하버드 이준석 고졸 노짱
익명d7b0 11 분 전 22 1
오늘 이미지 테스트중...(6시간후 삭제함)ㅇㅅㅇ 1
익명d764 12 분 전 93 8
오늘 오빠들 클리스토리 빠라주세요 1
익명bd65 14 분 전 35
오늘 이거 모냐 1억명 1
익명8cf6 15 분 전 44 4
오늘 못 배운 고졸 병신들중에 액윽보수가 많네 6
익명a86d 16 분 전 89 1
오늘 개츠비 선입금 미션 환불할거냐고 물으니까 17
익명e17b 17 분 전 494 15
오늘 못배운 고졸백수 = 근근 앰생고졸 노가다꾼 = 디시, 플판 1
익명6116 19 분 전 30 4
오늘 반하루 대항마가 하링이냐?
익명8f0c 27 분 전 28 1
오늘 셀옹 이짤 뭐냐? 1
익명df02 28 분 전 63
오늘 고딩 여캠 하링이 카카오에서 성공한 이유 12
익명1f53 30 분 전 319 7
어제 지스타 갔다와서 어제 방송하고 충격좀 있었을거다 10
익명781f 37 분 전 826 23
오늘 뉴스 보는데 그여캠 나오네 15
익명a99a 43 분 전 426 37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