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O리그 3629명
키움 vs KT케이티 KBO리그 7...
추천 KBO리그 13329명
LG엘지 vs 삼성 KBO리그 7월 5일
1위 카카오쇼핑라... 11565명
카카오쇼핑LIVE Vans 반스
2위 K리그 5263명
상주 vs 전북 K리그1 7월 5일
3위 K리그 2940명
광주 vs 대구 K리그1 7월 5일
4위 MBC NEWS 2864명
MBC 뉴스데스크
5위 SBS 8뉴스 1366명
SBS 8 뉴스
6위 최승욱의 진짜... 935명
평생사부 최승욱의 진짜주식
7위 YTN 890명
YTN 데일리 라이브
8위 K리그 869명
성남 vs 포항 K리그1 7월 5일
9위 조던HD 601명
조던 광주 대구 K리그
10위 ぱく家 박가네 490명
박가네일본에서 집을 안사...
Total : 27783
#1 익명331e
신고 삭제
롤 트롤짓만 하더니 계속 죽더니 입꾹닫고 겜만하네
그게 조타고 브금도네 엄청 넣어주고
추천
목록
#2 익명c14b
19.12.05 01:33 신고 삭제
원래 멍청하고 가방끈 짧고 자존감이 약한 새끼들은 위기에 닥치면 더 찌그러듬.  걍 자기 아집에 갖혀서 나이 쳐먹고 침전만 하는거지. 왜 멍청하고 못배운 새끼들의 인생이 되물림 되겠냐 ㅋㅋㅋ
익명0c80
어허 매미 열받아서 댓글 달겠네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65,856 105
오늘 속보) 커피가게 10시에 해명방송 on 4
익명 1 분 전 42 1
오늘 커피 오래동안 봐왔는데 성실하고 친절하더라 그만 욕하자 45
익명 1 분 전 892 1
오늘 그 년 구라 목록 57
익명 1 분 전 930 33
오늘 이따 커피 방송키면 쿠키 5000개 쏨 4
익명 2 분 전 26 1
오늘 월요일 새벽 축구중계 꿀잼경기네 1
익명 3 분 전 19
오늘 플판은 딱 익명되고부터 좆망했지ㅋㅋㅋ 9
익명 5 분 전 119 4
오늘 잼미는 귀여운척해도 자연스러운데 5
익명 6 분 전 74 5
오늘 매미 아직도 정지네 ㅋㅋㅋㅋㅋㅋ
익명 6 분 전 24
오늘 챠밍맨 이틀동안 방송 안봣다
익명 6 분 전 14
오늘 김나도 오늘방송 끝이냐?
익명 6 분 전 12
오늘 선입견 빼고 보면 충분히 예쁜데.. 22
익명 8 분 전 271 5
오늘 속보) 지옥에서 돌아온 하로맨 ON 1
익명 8 분 전 57 3
오늘 김나도 룰렛보고 느낀점.. 6
익명 10 분 전 93 2
오늘 챠밍맨 매니저새끼 벤 ㅈㄴ 잘때리네 2
익명 11 분 전 34
오늘 아 수육 삶고 있는데 조때따 11
익명 12 분 전 113
오늘 루시아 글에 선날이 없는 이유 - 애당초 까는 새끼들은 방송 안봄 9
익명 12 분 전 192 13
오늘 따릉이 끌고 개끌고 댕기는 남자.gif 4
익명 15 분 전 124
오늘 집안이 어려워서 고등학교 자퇴했어요 > 애들이랑 못 어울려서 자퇴했어요 18
익명 15 분 전 199 8
오늘 니들이 반할만안 루시아 이쁜사진 들고옴 7
익명 16 분 전 91 4
오늘 잼미 남친 8
익명 17 분 전 288 7
오늘 김나도 네이버 검색기록 ㅋㅋㅋㅋ 20
익명 18 분 전 511 13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