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367명
KBS 24시 뉴스
1위 YTN 1593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PGA 1216명
PGA 챔피언십 8월 9일
3위 연합뉴스TV 744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소용민군 190명
영화 리뷰 죄송 함다
5위 조폭질랏 134명
고갤 조폭직캠질럿 현장학...
6위 모찌만두v 107명
fall guys ㄱㄱ
7위 음악감상실 113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8위 한국경제TV 100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9위 윤장의 게임방... 77명
더롱다크 침입자 50일 생존...
10위 황수건맨의 채... 64명
고갤 수건교회 아침예배방송
Total : 4338
#1 익명f038
신고 삭제
[이미지 : KrTAIwW.jpg]


[이미지 : rixgV8r.jpg]

미국 일본은 경제 호황기 들어섰는데

왜 우리나라는 경제 개판나는데도

이걸 쉴드치고 있는지 이해가 안가네

무려 코스피가 애플이라는 기업 하나에 쳐발릴정도로 떡락
추천
목록
#2 익명5e1a
19.12.06 16:11 신고 삭제
대깨문 VS 쿠데타충 성애자들 누가 더 ㅄ?
#3 익명9da7
19.12.06 16:20 신고 삭제
적어도 대통령 되려면 10명이상 데리고 운영해본사람으로 뽑아야한다 ㅅㅂ 돈한푼 없는게 자랑도 아니고 종일 시위하러가서 감성팔만하다가 뽑혀서 일제대로 하는꼴을 못봄
#4 익명c02c
19.12.06 16:23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5 익명59df
19.12.06 18:47 신고 삭제
그럼 토착쪽바리보다 적어야 되냐 씨발놈아?
#6 익명ebc0
19.12.06 19:02 신고 삭제
대한민국 양당체제에서 문재앙보다 더큰 재앙이 친일민족배반당이니깐 차악으로 문재앙 지지하는거자나 병신아.
역대대통령 비리 다있다쳐도 노짱 김대중보다 이명박 박근혜 전두환 박정희 이승만이 헤쳐먹은게 비교안될정도로 큰데
상식있음 누가 저기 지지하겠냐. 좋은 정당에 좋은후보 나오면 좆같은 민주당에 문재앙 지지하래도 안해 시발
후보라고 나오는게 홍준표 유승민 안철수 심상정 이런애들 나오는데 시발.
익명2172
니애미 북괴한테 강간당해도 문재앙지지해라 씨발련아 ㅋㅋㅋㅋ
#7 익명7bfe
19.12.06 19:04 신고 삭제
반도체 작살, 환율 작살, 이것도 무조건 정부 탓이지?
익명ddd9
ㅇㅇ
익명04a3
ㅇㅇ 당연한거 아님 ㅋㅋㅋ
익명7bfe
저학력 무식충 인증 기특하네
#8 익명2172
19.12.06 19:08 신고 삭제
앰생소굴이라서
#9 익명c71d
19.12.06 19:10 신고 삭제
호황기 ㅋㅋㅋ 개뿔 ㅋㅋㅋ
#10 익명5908
19.12.06 19:11 신고 삭제
그건니가 토착 왜구충이라서
#11 익명e7ed
19.12.06 20:20 신고 삭제
왜놈 뽑으면 지들 배때지만 불리고 나라 팔아먹을거 아냐??
#12 익명4557
19.12.06 20:22 신고 삭제
40대 전라도 젖베충 소굴인데 당연하지 ㅋ
#13 익명f01c
19.12.06 20:23 신고 삭제
조용히 포크레인 불러서 땅 파달라고해 그리고 들어가면 묻어달라고하고 
시발로마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11.01 02:06 1,358 1
20.08.07 경상도 울산의 민낯, 대전에서 아티스트 불러놓고 공연중 발길질로 걷어차 17
익명 어제 00:23 154 3
20.08.07 경상도 부산 아파트, 또 경비원에 '갑질 폭행'...CCTV 가리고 목 졸라 36
익명 어제 00:17 286 2
20.08.07 경상도 중학생 익사로 숨져, 그런데 친구들은 웃고 있었다? 경찰 수사 시작 20
익명 20.08.07 22:25 246 5
20.08.05 매일 터지는 경상도 살인 사건, 이번엔 의사가 당했다 41
익명 20.08.07 00:11 473 11
20.06.22 경상도 대구 , "집 값 떨어지니 우리 아파트에서 장애인은 나가라" 14
익명 20.06.22 23:36 560 5
20.06.21 재앙이 이놈 취임사에서 말한거 하나도 안 지켰네 ㅋㅋ 37
익명 20.06.22 12:08 1,117 25
20.06.21 오늘자 경상도 뉴스, 술 쳐먹고 음주운전 도심질주 시속 160km 로 일가족 사망 7
익명 20.06.21 07:47 513 2
20.06.20 예젼 뱌럄의나라같이하실분
익명 20.06.20 15:52 432
20.06.14 imgur 이미지 업로드 안되고있습니다.
익명 20.06.14 18:45 431
20.06.13 신혼인데 마누라 무섭다..
익명 20.06.13 06:49 399
19.02.21 그러고보니 하재앙 팟통령님하고 그재앙 대통령님 진짜 공통점이 많네 31
익명b050 20.06.12 22:41 1,863 46
19.02.20 존나 뜬금없이 노무현,문재인 소환하니까 그렇지 씨발럼들아 1
익명924b 20.06.12 22:40 739
19.02.19 요즘 쌍도말만 쓰면 일베충인줄 알더라ㅋㅋ 1
익명6fe6 20.06.12 22:40 633
19.02.16 문재인 욕하면 ㅇㅂ충 되는건 좀 짜증남 6
익명424a 20.06.12 22:39 852 5
19.02.16 근데 문재인 까면 일베 프레임은 왜 씌우는거? ㅋㅋ 7
익명eaac 20.06.12 22:39 824 5
19.02.16 일베충새끼들 버릇못버리고 ㅋㅋㅋㅋ방제보소 ㅋㅋㅋㅋㅋ 롤베충새끼들ㅋㅋㅋㅋ 1
익명1e7b 20.06.12 22:39 670
19.02.16 좆팔육새끼들도 존나 문제임 1
익명8370 20.06.12 22:38 1,029 3
19.02.16 일베 싫어하는 놈들보면 다 그쪽이더라 2
익명2077 20.06.12 22:38 679 3
19.02.10 전라도새끼들이 착각하는게 29
익명13c8 20.06.12 14:28 2,105 21
19.02.16 2~30대중에서 일베안하면 찐따취급 당하긴했지 5
익명acb4 20.06.12 14:27 759 2
19.02.16 좌파 새끼들 많아서 카팟 망하는거 맞음 7
익명eaac 20.06.12 14:27 767 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