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O리그 7492명
롯데 vs 두산 KBO리그 8월 8일
추천 KBO리그 2068명
삼성 vs SK에스케이 KBO리그 ...
1위 YTN 2322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연합뉴스TV 653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3위 KBS 24시 뉴스 362명
KBS 24시 뉴스
4위 MBN골드 박병주... 371명
천만원100억만들기 디케이...
5위 임모탈k의 게임 353명
【임모탈】8일 주말을 만끽...
6위 인섹 324명
good모닝
7위 iHQ 293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8위 소용민군 262명
영화 리뷰 죄송 함다
9위 음악감상실 147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10위 BilliardsTV 138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Total : 5225
#1 익명a795
신고 삭제
오후6시에깨서 지금 다시 자고싶은데 소주한병마시면 바로잠?
추천
목록
#2 익명add3
19.12.09 21:57 신고 삭제
#3 익명893e
19.12.09 21:58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4 익명400e
19.12.09 21:59 신고 삭제
난 한병 마시면 몸이 나른해 지면서 잠오더라
그래서 먹고 잔다
익명18ca
이런 새끼가 술 쳐마심서 여캠보다가 후원은 못하고 채팅창에 일기 쓰는 틀딱새끼구만
익명75d4
먹고잔대잔아 미띤너마ㅋㅋ
#5 익명400e
19.12.09 22:00 신고 삭제
사람마다 다르다
알콜 들어가면 힘이 넘치는 새퀴들도 많더라
익명97bc
犬科
#6 익명907f
19.12.09 22:18 신고 삭제
술마시면 머리 아파서 밤새 못 자는 경우도 있어
#7 익명7464
19.12.09 22:19 신고 삭제
정신이 몽롱한거긴한데 꿀잠은 못잠..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71,083 106
오늘 플판은 절대 추적 못하는걸로 알고있는데 6
익명 방금 1 분 전 43 1
오늘 진짜 새옹지마네
익명 방금 1 분 전 4
오늘 그래도 나도행님 기만은 재미로 승화라도 하지 ㅋㅋㅋㅋ 3
익명 방금 1 분 전 23
오늘 플판 불편러들이 제일 웃긴 점
익명 1 분 전 15
오늘 미국이 날씨를 무기화해서 코로나 보복으로 중국을 공격한건데
익명 2 분 전 11
어제 그분 유튜브에 글써놨는데 자꾸알림이뜨더라 12
익명 2 분 전 255 13
오늘 루시아 복권 기부한거 개후회하고 잇겟네 ㅋㅋ 2
익명 2 분 전 38
오늘 아니 근데 보겸의 논리는 9
익명 3 분 전 159
오늘 망시 게임방송으로 시청자 100명 돌파!!!!!!!!!!1
익명 4 분 전 13
오늘 아이스크림 구매한거 인증 13
익명 4 분 전 194 2
오늘 대박 배우 찾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익명 4 분 전 124
오늘 틀기단 새끼들이 슈카 빵 뜨니까 닮은꼴 친척이네 엮는거 존나 역겨웠음 1
익명 5 분 전 14
오늘 화이가 플판에서 고소한 글들 수위가 진짜 입에 담기도 힘들 수준의 막말인데 고소안됨즐 19
익명 6 분 전 139
오늘 ㅋㅋㅋ 이 사태 보면서 웃긴거 ㅋㅋㅋㅋㅋ ㄱㄴㄷ랑 개 비교되네 ㅋㅋㅋㅋㅋ
익명 7 분 전 21 3
오늘 십알 개독 니넨 다 뒤져야된다
익명 8 분 전 8 1
오늘 대형 유튜버놈들 죄다 광고방송하는것 같음 1
익명 10 분 전 31
오늘 식빵은 슈카행님의 성공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들거 같냐? 1
익명 10 분 전 59
오늘 오늘자 핫한 스갤 루시아 념글 11
익명 12 분 전 138 5
오늘 왜 루시아는 쯔양처럼 못했을까? 12
익명 13 분 전 220 4
오늘 이런거 찾아내는 새끼들도 대단한놈들이네 4
익명 14 분 전 89
오늘 얘들아 이제 그만 진정하자 1
익명 17 분 전 43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