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102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iHQ 233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1위 EPL 3163명
울버햄튼 vs 리버풀 프리미...
2위 조던HD 643명
조던 울버햄튼 리버풀 EPL ...
3위 야스맨 617명
2부 언더테일처음입니다만
4위 소용민군 397명
영화 리뷰 방
5위 YTN 390명
YTN 데일리 라이브
6위 셀옹 314명
삼국지14 영웅집결 엄백호 ...
7위 연합뉴스TV 21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8위 BilliardsTV 111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9위 다구 96명
lol ㅇ
10위 뿌닛의 비디오... 96명
뿌닛 옵치 다딱이 가는방송
Total : 6042
#1 익명cc31
신고 삭제
고층에서 떨어질때 머리로 떨어지는 방법이 있나요?
추천
목록
#2 익명cd16
19/12/09 22:30 신고 삭제
그냥 살어 등신아
#3 익명d018
19/12/09 22:33 신고 삭제
머리부터 넣으면
머리부터 떨어지는거라고 잠깐 생각했는데

1자로 떨어질리가 없으니
떨어지긴 그렇고

그냥 벽에다가 니머리를 박아
죽을때까지
#4 익명7951
19/12/09 22:35 신고 삭제
그거 안된다던데. 예전에 소방교육 받을 때 투신자살자는 즉사가 별로 없어서 익사 보다 더 고통스럽단거 들음
#5 익명add3
19/12/09 22:42 신고 삭제
요란한 죽음을 생각하는 사람= 사실 죽고 싶지 않음
익명85f0
ㅇㅇ
#6 익명0b6e
19/12/09 22:45 신고 삭제
한강에서 점면 백프로 성공
#7 익명ff6c
19/12/09 22:58 신고 삭제
미친놈아 자살하지말고 세금내라
#8 익명ff6c
19/12/09 22:59 신고 삭제
하기전에 백번더생각해라
#9 익명e8f3
19/12/09 23:00 신고 삭제
빨리 죽어 !@! 그냥 떨어지면 머리부터 떨어지게 됨 ㅇㅇ
#10 익명2448
19/12/09 23:08 신고 삭제
지랄하지마
#11 익명10b4
19/12/09 23:10 신고 삭제
꼭 거기서 그래야겠냐?
너 하나때문에 그 집 사려고 피땀흘려 일한 사람들이 고통받는건 생각안하냐?
#12 익명b0a3
19/12/09 23:18 신고 삭제
죽지마라 지금까지 안좋았던만큼 행복한날들이 올거야
익명d5e4
행복한 날은 오지 않습니다 본인이 노력하지 않는 이상

하지만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건 엄청난 도전과 의지가 필요하죠

그래서 결론은 사람은 변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지금 불행하다고 생각하고 사는사람들은 절때 행복해 질수가 없죠

지금 현재 주어진 환경에서 본인이 즐길수 잇는 행복을 느끼는 일들을 찾아야 됩니다

그게 삶을 살아가는 동력원이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13 익명d5e4
19/12/09 23:19 신고 삭제
왜그래 친구야 고민이 잇으면 플판에 적어봐 

공감해주는 친구들이 분명히 있을꺼야

자기 이야기 들어주는 사람이 단 한명이라도 주위에 있으면 그런 생각이 안든다고 하더라
#14 익명400e
19/12/09 23:21 신고 삭제
생각만 하고 실행은 하지마라
플판 보면 알잖아
너보다 못난 새퀴들도 있다는거
그놈 보고 위안 삼으며 살아라
#15 익명9788
19/12/09 23:23 신고 삭제
벼랑 끝이고 죽을 결심이면 여기 글 올리지마 다 살려낼 거니까!
익명3328
말투 역귀엄네
#16 익명edc6
19/12/09 23:24 신고 삭제
리얼 찐앰생이면  행복한 기억들을 떠올려봐라
#17 익명0a48
19/12/09 23:30 신고 삭제
걍 20층에서 떨어지면 알아서 죽음 
고층 낙하 자살 실패하는애들이 대부분이
15층미만에서 뛰어내려서 그럼.
20층이상에서 뛰면 100프로니 걱정하지마라
익명68d6
23층에서 떨어진사람도 살았음

30층에서 떨어져도 살사람은삼 다만 평생 불구로 살겠지만
익명7b75
100프로 같은 소리하네 무식한새끼
#18 익명7379
19/12/10 00:22 신고 삭제
대가리가 무거워서 머리부터 떨어집니다
#19 익명9b44
19/12/10 00:34 신고 삭제
누군지 알거 같아. 

마음이 힘들어도 누군가 알아주지 않아도 마음 속에 담아두지는 말아. 

죽으면 남은 가족 친구는 영원히 볼수없어 

그러니깐 자신감 챙기고 마음만 먹으면 뭐든지 할수있잔아? 

부정적인 말은 귀담아 듣지 말구 힘내!
#20 익명00b0
19/12/10 11:44 신고 삭제
자살성공하면 후기좀. 나도 조만간 가고싶다. 사는게 으미가없어. 부모등골이나 빨아먹는게 여자한테 고백도 못받아보고. 이게 무슨 인생인지
익명9f02
둘이 사귀면 딱이네
#21 익명bea6
19/12/10 18:36 신고 삭제
이왕 갈거면 젤 높은곳에가서 야경보며 뛰어야 저승가서도 뿌듯하지 않겠노
#22 익명7690
19/12/10 18:54 신고 삭제
세계의 대부분 의사 자살자들은 낙하, 침수, 방화 자살을 추천하지 않는다.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21,399 36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49,464 88
오늘 경찰이 오피스텔 급습했는데 검사가 잡힘 레전드 ㄷㄷ 7
익명a0b7 5 분 전 326 8
어제 렌즈끼고 알업는 안경끼는 씨발년이 있다? 14
익명a0fc 8 분 전 337 13
어제 그분 까지 말라고 경고했다 진짜 주겨버린다!!! 7
익명fc6e 22 분 전 203 3
어제 나도오빠 언제와...?? 3
익명54a1 34 분 전 80
어제 아픈걸로 구라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5
익명a9f9 35 분 전 108 6
오늘 뚜벅초가 욕 안먹는 법 3
익명0b32 44 분 전 137 8
오늘 매미 안그래도 후원 죧망인데 4
익명0fcf 54 분 전 138 2
어제 속보) 트위치 구독료와 광고비 5개월간 정산 안돼 16
익명7ae6 1 시간 전 633 14
오늘 사기꾼 소인배 특 4
익명e849 1 시간 전 116 8
어제 속보!!! 대형 여캠 남친이랑 헤어져서 곧 복귀예정 5
익명e82c 1 시간 전 326 12
오늘 설딸쳤다 3
익명b6e9 1 시간 전 84 2
오늘 종합게임 방송인 4
익명c4a1 2 시간 전 135 3
어제 섹스 포기했다 5
익명d6cf 2 시간 전 219 4
오늘 아까부터 방구가 계속 나오는데 4
익명d13e 2 시간 전 121 1
어제 수백억 가진 고졸딴따라새끼들 뭔가 불쌍하지않냐? 9
익명0535 2 시간 전 163 2
오늘 너네 동물키워? 11
익명fd81 2 시간 전 313 5
어제 동네미용실 알바생 너무 예쁘다 16
익명6dca 2 시간 전 494 5
오늘 질문있다 1
익명da8a 2 시간 전 69
오늘 (속보) 김나도: 캡사이신 소스 넣겟다 3
익명4764 2 시간 전 96 3
오늘 김나도 베트남 갈수있음? 우한폐렴환자 발생했다는데 5
익명8fb7 2 시간 전 127 1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