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656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추천 iHQ 339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1위 YTN 4329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연합뉴스TV 2011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3위 치민 1249명
tf blade VS 로키로키
4위 한국경제TV 1184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5위 NBA 392명
골든스테이트 vs 휴스턴 NBA ...
6위 소용민군 333명
죄송한 영화 리뷰 방
7위 고박사3369 309명
고박사 마감8분전 생방송
8위 음악감상실 221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9위 BilliardsTV 182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10위 Money 라인대박... 159명
증권방송 Money 라인
Total : 10369
#1 익명1959
신고 삭제
[이미지 : Screenshot-20200214-205350-Chrome.jpg]
또 기레기한테 놀아날뻔
추천
목록
#2 익명2666
20/02/14 20:58 신고 삭제
세줄요약 ㅇㄷ?
#3 익명658a
20/02/14 21:02 신고 삭제
세균 : (가게 알바에게) 손님 없으니 일하기 편하겠네?

알바 : 마음이 불편합니다

세균 : (사장에게) 손님 없다고 알바 짜르지마라
익명3abe
와 이렇게 감동적인 사실을 왜곡보도한 쓰레기 언론사 어디지? 충격이네
#4 익명c323
20/02/14 21:02 신고 삭제
잘 읽어봤다;;; 기레기 새끼들;;;; 나도 정세균 욕했는데 쩝....
#5 익명88f8
20/02/14 21:04 신고 삭제
사장한테 이야기한게 아니라 서빙직원한테 그런말 햇다는거잖아 농담으로

이거 맞음?
#6 익명9cf4
20/02/14 21:09 신고 삭제
하튼 기레기 새끼들 선동질에 베충이들 덥석 물고 난리였었군
#7 익명03c8
20/02/14 21:10 신고 삭제
한줄요약) 국무총리가 국민 조롱함ㅋ
#8 익명3cbf
20/02/14 21:10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9 익명2201
20/02/14 21:13 신고 삭제
대깨문들 불리할때 특징) 반박이랍시고 장황하게 지껄이다 기레기탓으로 물타기 후 정신승리함
익명4fb7
가게사장이 아니라는데ㅋㅋㅋㅋ일베충 새끼ㅋㅋㅋㅋ선동이 안 통하니깐 반박은 못하고 이 악물고 정신승리 이지랄ㅋㅋㅋㅋ
#10 익명83a9
20/02/14 21:13 신고 삭제
정치하는사람이 저러면 안되는거야
#11 익명482d
20/02/14 21:14 신고 삭제
기레기 몰려가서 조져야 하는거 아니냐? 그새끼 기자질 못하게
#12 익명4574
20/02/14 21:14 신고 삭제
근데 줫나 웃긴게 정세균은 알바한테 한 얘기라고 해명함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익명0cc8
20/02/14 21:15 신고 삭제
논란일자 농담
#14 익명3901
20/02/14 21:16 신고 삭제
[이미지 : i14398361210.jpg]

그말들은 당사자가 40년동안 알고지낸사람이래
익명03c8
40년동안 x

40년전에 본사람
#15 익명482d
20/02/14 21:20 신고 삭제
이런것도 물고빠는 자한당 추종자들이 뭔들 주작을 못하겠어


[이미지 : qp2wH0Y.jpg]
익명cd15
저런 빨갱이들하고 붙어먹는 문재인 박근혜 이딴것들은 다 쳐죽여된다 ㅅㅂ
익명8ef4
문재인은 미국과의 정치적 이해관계가 성립되서 공식적으로 접촉한거고 저건 정부에서 허가도 안했는데 지혼자 대표랍시고 넘어가서 지랄한거임 대북지원금만 봐도 역대 최고치인데 말다한거 아니냐
익명d32f
그네는 북에 갖다놓으니 어색함이 전혀없네 ㅋㅋㅋㅋ 부부인줄
#16 익명40ff
20/02/14 21:52 신고 삭제
씨 발 깔것도 존나 없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익명eafd
20/02/14 23:10 신고 삭제
그 와중 쇼였다는거 인정 ㅋㅋ
#18 익명9bb9
20/02/14 23:19 신고 삭제
언론이 좆나 무섭네 ㅋㅋㅋ 넘어갈뻔 햇자너 ㅋㅋ
#19 익명6a46
20/02/14 23:20 신고 삭제
기레기들 참 노답이네 하아~~~~
#20 익명043a
20/02/14 23:47 신고 삭제
조중동 쓰레기들 또또 선날한거야?
#21 익명a962
20/02/15 00:47 신고 삭제
선거철되니까 기레기들 지랄병 또 도졌네ㅋㅋ
#22 익명a962
20/02/15 00:48 신고 삭제
언론 검찰 특- 억울하게 누명씌워 반병신 만들어도 책임 1도 안지고 잘먹고 잘삼ㅋㅋ
#23 익명b966
20/02/15 08:27 신고 삭제
[이미지 : 39hDRj1.jpg]
#24 익명b966
20/02/15 08:27 신고 삭제
[이미지 : JdsL8KY.jpg]
#25 익명b966
20/02/15 08:27 신고 삭제
[이미지 : 0y5lDBE.jpg]
#26 익명b966
20/02/15 08:29 신고 삭제
선동에 선동이쥬, 아무나 장사하는 사람 찾아갔겠냐? 즈그당 알음 알음 빠돌이 사장한테 갔겠지. 자영업자들 다 쳐망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27 익명d7e3
20/02/15 08:38 신고 삭제
여기 댓글도 보면 쇼다 뭐다 무조건 까잖아ㅋㅋ
분위기 풀겸 농담한것도 왜곡해서 부정적으로 기사내고
당사자가 아니라고 해도 민주당 아는사람이겠지 이러고ㅋ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9/05/30 12:11 24,174 37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52,201 89
오늘 [단독]일산 이마트타운 긴급 휴점…매장 직원 코로나19 '1차 양성 1
익명bd3a 방금 1 분 전 8
오늘 카카오 방송하던 의사선생님의 일침 (feat. 문재앙) 41
익명d9d4 방금 1 분 전 649 19
오늘 너네 뱅기탈 돈은 있냐???
익명eded 2 분 전 8
오늘 보건소 공무원년 작업 존나거네 ㅋㅋ 12
익명da00 4 분 전 174 6
어제 31번은 어디서 걸린거지 9
익명dacc 7 분 전 158 4
오늘 우리나라 대통령이 어제한일 9
익명8913 8 분 전 189 5
오늘 애국보수 근황.jpg 9
익명2c4f 8 분 전 105 1
오늘 진짜 이재명이 일은 진짜 잘해 3
익명2c4f 8 분 전 55 2
오늘 이번선거는 자한당 뽑아야 된다 4
익명2dca 9 분 전 58 3
오늘 대구는 진짜 왜 저러냐 12
익명6336 10 분 전 136 3
오늘 정작 감염자들은 전부 내국인끼리 옮았는데 15
익명24ff 11 분 전 178 6
오늘 속보) 김나도 방송 베트남에서 가이드해주러 온 연어 플판 도발 6
익명c0c3 12 분 전 169 6
오늘 이번총선때 민주당 뽑는 곳은 지역감정 차별 엄청 당하겠네
익명6336 13 분 전 10
오늘 최고존엄
익명00b7 13 분 전 8
오늘 지리산 주택 어떤가영.jpg 15
익명9dc0 14 분 전 158 2
오늘 루시아 고화질캠에서 좋게나온 이유 6
익명471b 14 분 전 132 2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가 고온에 약하다면서?
익명1519 18 분 전 21
오늘 이 기사 실화냐? ㄷㄷ 6
익명554f 18 분 전 139 3
오늘 꿀설기님 편의점 방송 ON 1
익명86f9 18 분 전 23
오늘 와무우 대구야방하면 레전드 2
익명2f01 19 분 전 41 4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