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O리그 11339명
LG엘지 vs 키움 KBO리그 6월 6일
추천 KBO리그 4645명
삼성 vs SK에스케이 KBO리그 ...
1위 YTN 1195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꼴랑이 1068명

3위 홀짝박사 530명
홀짝박사증권대학
4위 연합뉴스TV 45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5위 조던HD 438명
조던 F포항 울산 K리그 축구-
6위 iHQ 334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7위 소용민군 289명
영화 리뷰 죄송 함다
8위 KBS 24시 뉴스 260명
KBS 24시 뉴스
9위 ぱく家 박가네 234명
박가네6월6일의 토크방송 - ...
10위 음악감상실 159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Total : 4964
#1 익명
신고 삭제
존못 키작남 흙수저 가정환경 생각하면 답이 없음
방송도 김나도 욕받이는 애교 수준일 정도로 수위 심하고
큰손이라는 것들부터 일반 시청자까지 푼돈 쥐어주면서 
장난감처럼 인생 망가지는거 보려는 놈들이 대부분임
방송이 희망이라고 생각하나본데 더 나락으로 끌고갈거임
추천
목록
#2 익명
20.04.08 08:50 신고 삭제
ㄹㅇ 거기에있는 애들 다쳐내야 유입이있든말든 할텐데

켠황 이새끼부터 내쳐야함 ㅋㅋ
익명
도박 문신시키려는 거 보고 미친놈들인가 싶더라
익명
주성훈도 병신이라 주변에 병신이 꼬이는거임
시청자라고 성훈이 찾아오는 애들 중에 ㅍㅌㅊ도 없고 스팩보면 다 씹창이더라 개지잡대에 ㅋㅋ
익명
술먹고 요강돌리고 길거리에다 똥싸고 보여주던데 진짜 역겨운 방송임
익명
ㄹㅇ 끼리끼리 모이는거야
익명
맞말
아벨도 그렇고, 노래방 습격하고 분위기 좋아도 그 방 채팅이나 과거 영상 보면 다들 빤쓰런 함
안 쳐내면 그냥 켠황이랑 그 패거리들 장난감으로 살다가 방송 떠날듯
#3 익명
20.04.08 09:00 신고 삭제
그게 현명한거지
#4 익명
20.04.08 09:05 신고 삭제
성매매 문신 각종범죄 강요하는 좆청자들뿐인 방송
#5 익명
20.04.08 09:16 신고 삭제
300 번다고 어쩌고 하는 놈들
매일 소주 2병 이상씩 마시고, 갓파컷으로 싸돌아 다니는게 부럽긴 ㅅㅂ
업소녀한테도 매몰차게 거부당하고
죽고 싶겠다 성훈이
#6 익명
20.04.08 09:20 신고 삭제
어느새 박셍느 이색키랑 또 연락하고 있든만 저능아 색키
#7 익명
20.04.08 11:43 신고 삭제
니 인생은 ㅅㅌㅊ 임?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62,655 103
오늘 아프리카는 시청자숫자 의미없음 ㅇㅇ 1
익명 방금 1 분 전 6
오늘 고양이 피디 마스크가 잘어울리네 1
익명 방금 1 분 전 14
오늘 ㄱㄴㄷ언급 방금 밴쳐 먹음 ㅋㅋㅋㅋ 7
익명 1 분 전 110 2
오늘 잡부 방송키니깐 조용해지는거봐라 1
익명 1 분 전 14 1
오늘 입열구빻년하고 패륜아 둘중 누가 더 싫냐? 2
익명 2 분 전 29 3
오늘 세계최고의 불효자 스트리머 나도티비. JPG 43
익명 2 분 전 397 23
오늘 치킨 뿌리는거 보니까 옛날에 누가 문상뿌릴때 생각난다
익명 3 분 전 5
오늘 캬 찜닭집 테러에 이어서 패륜짓까지 ★
익명 3 분 전 4
오늘 따 따 따 따 따 따 ㄸㅏ 따
익명 3 분 전 8 1
오늘 평행세계의 또다른 서동균 1
익명 3 분 전 11
오늘 온덕4길 베네치아 사는 씨발새끼
익명 4 분 전 12 2
오늘 갈때까지 갔구나 브베도 부모님을 방송 소재로는 안쓰는데
익명 5 분 전 11
오늘 ㅅ1발 교촌 눈앞에서 놓치니 잠 다잤네 5
익명 5 분 전 80
오늘 서산돼지찌개집 후기 !!!
깡이 6 분 전 10
오늘 속보) 김나도 어머니와 통화중 5
익명 7 분 전 50
오늘 정말 도란나?? 이 상황에 부모님을 방송 소재로 쓰네 2
익명 7 분 전 19 2
오늘 소년원 노가다 패륜아 애미애비 일가족 몰살 1
익명 8 분 전 10 1
오늘 김나도 방송 보러 가주지마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 3
익명 9 분 전 39 2
오늘 집에 가자마자 청소부터 한다 ㅋㅋㅋ 1
익명 10 분 전 29 1
오늘 착하지만은 안은듯ㄹ!
익명 10 분 전 12
오늘 응 김나도 애미 아니야~ 반찬가게 시킨거야~ 5
익명 11 분 전 93 6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