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231명
KBS 24시 뉴스
1위 Dopago 951명
심심한 사람
2위 YTN 733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까막의 리멤버 ... 639명
문명하셨습니까
4위 재승샷 302명
D1 36점 오늘 마스터 가보자 ...
5위 연합뉴스TV 26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iHQ 237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7위 코뚱잉 206명
잔잔한 등운동 질문 토크...
8위 소용민군 182명
영화 리뷰 방 죄송 함다
9위 라프 95명
모바일 게임
10위 조폭질랏 73명
고갤 조폭직캠질럿 현장학...
Total : 3683
#1 익명
신고 삭제
신사임당 이원수
추천
목록
#2 익명
20.05.23 07:21 신고 삭제
#3 익명
20.05.23 07:25 신고 삭제
신사임당은 어머니인데 왠 원수?
익명
율곡이이 아빠이름이 이원수야
익명
빡대갈 새낔ㅋㅋ
#4 익명
20.05.23 07:42 신고 삭제
고인드립은 하지맙시다
익명
최진실 왕진실 거리는 애미뒤진새끼 방송보는놈들 수준이 고인드립 기본패시브지
#5 익명
20.05.23 07:47 신고 삭제
너 진짜 인간쓰레기다
#6 익명
20.05.23 13:32 신고 삭제
#7 익명
20.05.23 13:34 신고 삭제

이새끼 재능있네
#8 익명
20.05.23 14:48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61,111 101
어제 운동권 떼씹은 솔직히 ㅈㄴ 부럽다 9
익명 방금 1 분 전 174 4
어제 민정이 방송 졷나 엽기네 ㄷㄷㄷ 16
익명 1 분 전 372 14
오늘 우사인볼트가 정말로 미친놈인 이유.txt 27
익명 3 분 전 189 1
오늘 떼씹은 막상 하면 비위 약해서 못할거 같은데 3
익명 3 분 전 23
오늘 미통당에 비하면 윤미향은 정도는 애교수준이지 ㅉㅉ 9
익명 3 분 전 45
오늘 아프리카 100따리 여캠 하루 수입 7
익명 3 분 전 49 3
어제 집 5채를 현금으로 샀다고? 13
익명 8 분 전 156 6
오늘 매미 투네 후원 현황 봤는데 처참하노ㅋㅋㅋㅋㅋㅋㅋ 8
익명 10 분 전 121 8
오늘 수리 매미 게이 개스비 붕어
익명 12 분 전 20 3
오늘 자러간다 굿밤~♡ 1
익명 14 분 전 25 1
오늘 개스비에 대한 다음팟 출신들의 말 2
익명 14 분 전 41 4
어제 김나도가 이분과 합방하면, 시청자수 얼마나 찍을까? 3
익명 15 분 전 56 1
어제 킹나도입니다 오늘 일정입니다 5
익명 16 분 전 83 3
오늘 우가우가 1
익명 18 분 전 22 1
어제 아니 30년을 위안부 알리는데 운동한 사람한테 14
익명 20 분 전 185 3
오늘 나도형 우가 19금 방송은 비로그인으로 보는 방법 없냐? 2
익명 20 분 전 35
오늘 현재 정치구도 요약 분석
익명 21 분 전 13
오늘 난 줫나 이해 안가는게 왜 김나도 싫어하면서 시청자수는 올려주냐 5
익명 22 분 전 50 4
오늘 토착왜구당을 왜 지워야하는지 이제 알잖아 3
익명 22 분 전 33 1
오늘 와 우정안 그냥 외국인 방송 나온거 찾아낸새끼들은 뭐냐 ㅋㅋ 1
익명 23 분 전 24 1
오늘 매미야 카카오로 돌아와라
익명 27 분 전 22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