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S 24시 뉴스 497명
KBS 24시 뉴스
1위 EPL 5339명
맨유 vs 본머스 프리미어리...
2위 조던HD 1127명
조던 맨유 본머스 EPL 첼시 ...
3위 EPL 788명
레스터 vs 크리스탈 팰리스 ...
4위 치민 764명
아크 쭝쫄 생존
5위 YTN 744명
YTN 데일리 라이브
6위 PGA 421명
로켓 모기지 클래식 PGA 7월...
7위 연합뉴스TV 363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8위 소용민군 325명
영화 리뷰 죄송 함다
9위 임모탈k의 게임 297명
【임모탈】 7월 4일 -데바데
10위 까막의 리멤버 ... 252명
콩불아저씨
Total : 10420
#1 익명
신고 삭제
추천
목록
#2 익명
20.06.07 04:52 신고 삭제
썰듣는데 커피팔이 소름돋네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그렇게 착한척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들어 보니 두얼굴의 사람이네 ㅋㅋㅋㅋ  어제 망시방송 보고 속을뻔 ㅋㅋㅋㅋㅋㅋㅋ
#3 익명
20.06.07 04:55 신고 삭제
성훈이가 커피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었네 ㄷㄷ 커피 진짜 충격적이다
난 플판이 여태 선날하는줄 알았는데 진짜였다니 ;;; 오히려 성훈이가 철들어 보이긴 처음이네
#4 익명
20.06.07 04:59 신고 삭제
플판에서 말하던거 전부 사실이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ㄹㅇ 좀 충격이야...
#5 익명
20.06.07 06:34 신고 삭제
그동안 뭐하고 지내나 궁금했는데 성훈이 다시봤다
상대방이 철없고 불쌍하다고 봐줄줄도 아네
성훈이 멋짐
익명
성훈이 대인배 ㅇㅈ
익명
아무리 그래도 주성훈 재평가는 아니야
#6 익명
20.06.07 07:54 신고 삭제
#7 익명
20.06.07 12:05 신고 삭제
ㅋㅋㅋㅋ
#8 익명
20.06.07 13:12 신고 삭제
뭔일인데 씹새기들아 내용을 적던가 영상을 가져오던가해야지
#9 익명
20.06.07 13:22 신고 삭제
다중이 조작질아냐ㅋㅋ ㅅㅂ
익명
오늘 방송했었음
나같으면 진짜 바로 반병신 만들었을텐데 성훈이가 그래도 방송 선배라고 잘 참아냈더라
들어보니 픒판에서 하던 이야기들 다 사실이었음
착해보인다고 사람믿으면 안되겠더라
#10 익명
20.06.07 17:38 신고 삭제
돈 떨어졌나보네 수금하려고 밑밥까네 김나도보다 더 악질이네
#11 익명
20.06.07 17:39 신고 삭제
성훈이가 복귀 하려고 
익명성이니까 다중이로 착한 이미지 만들고 있네
 잘해라 ㅇㅇ
익명
병신새끼
익명
ㄴㄴ 성훈이 착한이미지 만드는 방송 아니고 그냥 있었던일 썰만 풀었었음
성훈이가 오히려 착해보일 정도로 진짜 나쁜짓 했더라
#12 익명
20.06.07 18:10 신고 삭제
유튜브 대박났다며 ㅋㅋㅋㅋㅋㅋㅋ 구라였냐 ㅋㅋㅋㅋ
익명
생각보다 수입이 안나와서 인방 복귀할듯
#13 익명
20.06.07 18:22 신고 삭제
다중이 조작질 한다며 ㅂㄷㅂㄷ 거리는거 누군지 알거 같네 ㅋㅋㅋㅋ
#14 익명
20.06.07 18:23 신고 삭제
[이미지 : 4opEXx3.jpg]
#15 익명
20.06.07 18:24 신고 삭제
[이미지 : j9dr8kh.jpg]
#16 익명
20.06.07 18:28 신고 삭제
그래서 돈봉투 쳐 받은 거 아냐?
익명
돈주는 이유가 뻔하지 ㅋㅋㅋ
#17 익명
20.06.07 18:58 신고 삭제
커베 왜 갑자기 작업침?
#18 익명
20.06.07 20:32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65,709 105
오늘 코코몽이 ㅄ인 이유 18
익명 방금 1 분 전 112 3
오늘 aoa 섹스 폭로 ㅈㄴ 웃기네 15
익명 방금 1 분 전 328 4
오늘 대깨문 틀딱들 상대하다가 약속 늦었네 씨발 10
익명 3 분 전 102 3
오늘 김나도 얘기가 업누? 6
익명 4 분 전 42
오늘 야가다잡부의 가장 역겨운 점
익명 5 분 전 13
오늘 만두 이제 축구중계 안하지?ㅋㅋ 5
익명 6 분 전 55 3
오늘 김참 빨간줄 있는거 모르지? 75
익명 8 분 전 1,153 45
오늘 혁준이 방송 개꿀잼이네 3
익명 10 분 전 31
오늘 커베 특수반처럼 생김 6
익명 10 분 전 49 2
오늘 어휴... 플판에서 틀딱쉰내 존나나네 ㅋㅋㅋ 4
익명 14 분 전 43 3
오늘 솔직히 지금 모찌만두 반하루 급인데 32
익명 14 분 전 405 4
오늘 일본 AV 신작에 한국인이 3명이나 20
익명 14 분 전 346 5
오늘 잡부 방송을 보는데 확률 100 맞추는 능지는 뭐냐 4
익명 14 분 전 60
오늘 전두엽입니다 2
익명 15 분 전 23
오늘 북한 지하자원 허상이라고 아는척하는 일베 벌레 새끼 유식한척 하다 개망신당하네 5
익명 16 분 전 47 4
오늘 대깨문 특집 사진들.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익명 16 분 전 71 3
오늘 두엽아 니 주인도 니가 이러고 다니는거 아냐 9
익명 17 분 전 193 5
오늘 일베충 통일 얘기 꺼냈다가, 박근혜 나오니까 본전도 못 찾았네 ㅋㅋ 6
익명 17 분 전 59 3
오늘 뷰보시 레쓰비좌 478 트위치만 또 상승중이네 ㅋㅋㅋㅋㅋ 3
익명 18 분 전 31 2
오늘 ㅋㅋㅁ) 그 앞니 여자 정리해드림 26
익명 19 분 전 440 16
오늘 북한에 지하자원이 3800조나 있다고? 5
익명 19 분 전 57 1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