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까막의 리멤버 ... 829명
오토체스는 멈추지않는다
추천 YTN 2125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K바둑 10131명
K바둑 생중계월드바둑챔피...
2위 KBS 24시 뉴스 1569명
LIVE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K...
3위 연합뉴스TV 125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괴물쥐 1109명
자고일어낫더니티어가떨어...
5위 NATV 국회방송 622명
국회방송 생중계 국회 본회...
6위 요플래 397명
현재17등 1등가는방송
7위 윤가놈 326명
국내최초 스카이다이빙장 ...
8위 BilliardsTV 248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9위 한국경제TV 256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10위 김선배tv 218명
김선배 갑자기 횡성에 한우...
Total : 16131
#1 익명8ac2
신고 삭제
이전글이 좀 오해소지가 있어서 다시쓴다
여PD 해장이나 충신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해장의 경우는 여PD수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내가 씹수거지라 많이는 못쏘는데 그럼 하꼬여PD중에 해장될만한 여PD있냐?
아니면 충신은 어떻게 해야하냐?
본인이 해장이거나 충신이라면 해당 여PD랑 방법 좀 써줘라
아니면 자주가는 방에 해장이나 충신있으면 어떻게 됐는지도 좀 알려주라
추천
목록
#2 익명7b72
18/11/09 03:55 신고 삭제
쿠키 많이 쏘면 해장
쿠키 쏠 걸 현물로 바치면 충신
익명8ac2
끝내 다 돈이네?
#3 익명f8b4
18/11/09 03:55 신고 삭제
돈없는 그지새끼면 그냥 닥치고 방송이나 쳐봐 씹소리하지말고 ㅎ마인드가 씹수마인드네 갑질은 하고싶고 돈은 없고 ㅋㅋㅋ
익명8ac2
너보단 부자일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4 익명e1b8
18/11/09 03:58 신고 삭제
1개씩 자주쏴서 너 님이 매일 보고 있다는 걸 인식하게 하셈 ㅋ
익명8ac2
1개로도 인식이 되냐? 그런 여PD한명 추천해줘라
익명e1b8
박또영 어때여
익명e1b8
아 그리고 무슨 방송을 했는지 다 알고 있으면 충신됨 타이밍 봐서 전에 했던 방송 기억해서 도네로 말하면 충신 ㅋ
익명8ac2
기억력좋아야겠네 박또영? 근데 그 인간 아까방송좀보니 쿠키많이터지고 욕줠라하던데? 1개씩 쏴줘도 욕만하는거 아닐까
익명e1b8
근데 난 욕하는 거 귀엽던데 가끔 봐서 그런가 ㅋㅋ 뭔가 욕이 덜 욕 같음 어감 때문인지
익명8ac2
고맙다 박또영 해볼게
#5 익명c80d
18/11/09 04:01 신고 삭제
돈 없는 씹수면 별 수 있냐.
그냥 방송 열심히 보고 (처음 시작되고 칼같이 들어가서, 방종할 때까지 올타임 빡집중), 채팅 활발히 치고, 짤짤이로 재밌는 드립도 쳐주고.

이렇게 PD랑 시청자들한테 각인시키는 수 밖에.

참고로 이 방법은 시청자 많은 방이거나, PD가 이런 쪽으로 둔감한 사람이면 다 무쓸모. 
200명 넘어가는 방이면 걍 포기하고 착하게 지내셈.
익명8ac2
니가말한 방법 쓸만한 여PD한명만 추천해줘라
익명c80d
난 젖가놈들 방송 안 봄.
애초에 그런 건 니가 찾아봐라. 니가 좋아해야할 방송까지 내가 알려줘야하냐.
익명8ac2
그러지말고 알려줘봐 너 좀 알것같은데 알려줘봐라 가서 여기 해장 충신 누구냐 어떻게 됏냐 물을수도 없고 알아보려면 여러방 며칠 계속 가야하잖냐 좀 알려줘라
#6 익명437a
18/11/09 04:07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명8ac2
어그로 관대한 여PD아무나 좀 추천해줘봐
#7 익명7b72
18/11/09 04:07 신고 삭제
댓글 봐 ㄷㄷ 개무섭..
익명8ac2
댓글왜 그냥 궁금한거야
#8 qwer
18/11/09 04:09 신고
근데 외람되오나 보통은 방송이 맘에 들어야 충신이 될맘도 들고 그러지 않을까염 ㅇㅅㅇ; 선후가 좀 바뀐거가토얌
익명8ac2
그냥 해장이나 충신되는거 잼날거가타서 해보고 싶다 추천좀해줘봐
익명cd2a
삭제된 댓글입니다.
#9 익명cd2a
18/11/09 04:13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0 qwer
18/11/09 04:15 신고
좀 무서웠는데 그런건 아니었군염 ㅇㅅㅇ 영도가 짱입니당 ㅊㅊ합니당
#11 익명d2be
18/11/09 08:37 신고 삭제
무섭네;
#12 익명05cb
18/11/09 09:18 신고 삭제
회장이나 충신되려면 돈뿐이지, 니가 아무리 1등으로 찾아오고 맨날 말을 걸어도 백개 ,천개씩 쏘는 애들을 어떻게 이기게
#13 화이팅
18/11/09 09:25 신고
구사미 추천드립니다
#14 익명2fad
18/11/09 10:32 신고 삭제
돈 앞에 장사 없다는 말 모르냐? 이색히 세상 존나 쉽게 보네ㅋㅋㅋ
#15 익명f330
18/11/09 10:34 신고 삭제
좀 무서운데 ;;;; 나중에 공중파에서 뉴스로 접하는거 아니냐?
#16 익명7342
18/11/09 10:52 신고 삭제
솔직히 아플때 물량공세하고 위로해주고 이거에 뻑간다 여캠은

아플때를 노려라
익명ec6c
개소리 오지네 ㅋㅋㅋㅋ 닥치고 돈인데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20,947 72
오늘 진짜 고자1 가 니 얼굴 김선배 그랬음? 20
익명5942 방금 1 분 전 338 12
오늘 근데 피디들은 왜 자꾸 응원해달라고 하는거냐?? 3
익명df80 2 분 전 66 5
오늘 플판일동은 카카오tv의 유일한 희망 챠밍을 응원합니다 2
익명9e27 2 분 전 31 1
오늘 강약약강인데 멍청해서 오래있는 곳에서는 뒷다마많을거고 하는거에 비해 더 못큼
익명b5a0 2 분 전 20 1
오늘 인생은 김선배처럼 살아야지 성공함 7
익명302e 2 분 전 156 3
오늘 루시아 게임타령 하는 애들 특 3
익명e85d 2 분 전 31
오늘 연우 때문에 볼려고 했는데 참재앙이라서 거른다 ㅅㅂ 3
익명4d63 5 분 전 78 8
오늘 방송으로 유입된 플판 초보들을 위한 고정떡밥 리스트.list 9
익명a53d 7 분 전 299 15
오늘 지금 김선배 일행 한우 30만원 정도 먹었네 6
익명312e 8 분 전 154
오늘 카카오tv의 유일한 희망 챠밍 화이팅 4
익명9e27 9 분 전 74 3
오늘 헐 루시아 유튜브에 게임영상 삭제하고있네;;;;;;;; 14
익명904a 9 분 전 453 9
오늘 겜영상 조회수 안나온다고 구독자 5백 따리 채널로 몰아넣는 겜피디 ㅋㅋ 14
익명5c89 11 분 전 289 16
오늘 다시 보고 싶은 PD들 있냐? 46
익명ad41 11 분 전 730 6
오늘 챠밍이 오늘 화이팅이다. 11
익명3208 13 분 전 159 1
오늘 자칭 종겜 용성이라면 22일 세키로 하겠지? ㅋ 6
익명4d63 13 분 전 88
오늘 플판 이주 팩트(담갤 및 카카오 갤 관련) 7
익명cf16 14 분 전 264 4
오늘 도현성 이 새낀 오늘도 휴방이네
익명f5d7 14 분 전 37 2
오늘 나는 카카오tv 안보고 플판만 한지 오래됬다 1
익명2b38 14 분 전 39 1
오늘 당장 카카오 섭종하면 살아남은 피디 몇명?
익명22f1 14 분 전 21
오늘 모모랜드 오늘 챠밍방송 나오는거맞음? 5
익명32ed 15 분 전 198
오늘 대젖효과가 있긴 있구나 1
익명df7c 17 분 전 76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