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iHQ 189명
뼈다귀 시절 맛있는 녀석들
추천 연합뉴스TV 221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1위 다음스포츠 LIVE... 735명
US 오픈 USGA 9월 18일
2위 YTN 545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까막의 리멤버 ... 267명
간판에 에펙스
4위 Ligue 1 208명
리옹 vs 님 올랭피크 리그1 ...
5위 조폭질랏 148명
고갤 조폭직캠질럿 현장학...
6위 음악감상실 125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7위 소용민군 126명
영화 리뷰 죄송 함다
8위 KBS 24시 뉴스 115명
KBS 24시 뉴스
9위 카고일 91명
크킹3 아서왕의 재림
10위 와무우 82명
고전게임 초심찾기 네버윈...
Total : 2442
#1 익명
신고 삭제
저번 성훈이 노도때 노도 얼굴나온걸로 성드립쳤다가
노도한테 몰카 걸려서 지들도 채팅친것때문에 고소장받느니 뭐니 존나 쫄아서 꽥꽥거렸던 병신들이
지금도 여고생들이 성훈이한테 얼굴나온걸로 따지고 있으니까
그때 기억못하고 또 여고생들 개욕하고 있네
저러다가 여고생이 채팅친놈들 신고하겠따고 하면
벌벌 쫄아서 지랄들하겠지
이병신들은 어떻게 조져야하냐 진짜 개찐따새끼들 ㅋㅋ
추천
목록
#2 익명
20.09.16 19:20 신고 삭제
김나도가 몰락하자 화가난 연어단.jpg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76,734 111
오늘 가고일 ㅋㅋㅋ 9
익명 방금 1 분 전 275 2
오늘 성훈이 패드립먹은 영상좀 올려봐
익명 2 분 전 11 2
오늘 오늘자 경상도 뉴스, 자식 눈 앞에서 둔기로 어미 수차례 내려쳐 살해 2
익명 2 분 전 39 2
어제 무슨 메인보드가 17만원이나하냐 4
익명 2 분 전 160
어제 김나도방 그년 채팅 좀 안치면 안되냐 9
익명 3 분 전 197 2
어제 오늘 김나도한테 300개씩 2번쏜 사람 누구임 9
익명 3 분 전 165
오늘 아니 시발 경상도사투리억양개좆같네 2
익명 3 분 전 11
어제 잡부방 시청자도 비슷한 새끼들이었네 11
익명 4 분 전 122 3
오늘 프렌차이즈면 자기한테 성희롱 하고 인방한다고 무작정 쳐들어온다는데 거절하는게 안되냐? 17
익명 7 분 전 192 5
오늘 오늘 주성훈 돈까스 사건 영상.avi 24
익명 11 분 전 580 12
오늘 엉두 영정
익명 15 분 전 26
어제 출석하라는 통지서 날라왔네 하늘이 무너진거같다 28
익명 23 분 전 353 2
어제 집 팔고 지방살고 싶다 14
익명 23 분 전 178
오늘 가고일? 얘 유명한 애냐? 1
익명 28 분 전 90
오늘 아스텔리아 로얄 오베 일정 발표!!!
익명 28 분 전 18
오늘 근데 성훈이 부추기는 애들 최종목적이 성훈이 감옥보내기냐? 심각하네 진짜 24
익명 30 분 전 306 8
어제 50공수 / 사채업자가 집에 칼놓은거 / 바둑이빚 전부다 구라라고 오늘 말햇다고?? 6
익명 33 분 전 90 1
오늘 침킨이 구라면 왜 잠수를 탐? 1
익명 35 분 전 34
어제 경상도당 박덕흠 2000억도 모잘라 200억 비리 의혹 또 터짐 5
익명 36 분 전 67
오늘 아카이브사이트로 2019년 플판을 알아보았다
익명 36 분 전 25
어제 ㅅㅂ 옷 잘입는다의 기준이 뭐냐? 6
익명 37 분 전 117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