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KBO리그 3973명
롯데 vs SK에스케이 KBO리그 ...
추천 한준희 장지현... 62명
원투펀치 녹화 전 라이브 1022
1위 KBS 24시 뉴스 2387명
KBS 24시 뉴스
2위 YTN 1031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배성재의텐찐 842명
배성재의 텐
4위 연합뉴스TV 518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5위 까막의 리멤버 ... 449명
꿀 따러가세
6위 조폭질랏 375명
고갤 조폭직캠질럿 현장학...
7위 음악감상실 383명
음악감상실 멜론가요팝송...
8위 BilliardsTV 333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9위 유똥민순 271명
영화 리뷰
10위 강서동난쟁이... 179명
성훈이의 사라진 행방 추적
Total : 6768
#1 익명
신고 삭제
위례 사는데 7억짜리 15억 됐네
이거 팔고 지방가서 살고싶네
추천
목록
#2 익명
20.09.18 23:18 신고 삭제
니가 거기에 사는 이유가 있을거 아냐?
지방가도 상관없으면 지방가서 살아라
#3 익명
20.09.18 23:21 신고 삭제
성훈이네 옆집 ㄱㄱ
#4 익명
20.09.18 23:23 신고 삭제
수도권 아니면 지방은 부산이 마지노선임
#5 익명
20.09.18 23:24 신고 삭제
지방이나 빼 병신새끼야
#6 익명
20.09.18 23:24 신고 삭제
파는데 세금 3억, 사는데 세금 1억 
그냥 자산 쪼그라드는 것뿐
#7 익명
20.09.18 23:26 신고 삭제
15억이면 팔고 가 일자리 있는 전제하에
어차피 친구는 없을테니 가서 새로 사귀면 되고 ㅇㅇ
#8 익명
20.09.18 23:27 신고 삭제
팔면되지 왜 안팜? 파는거 별로 어려운거 아님 우리집도 집팔고 지방에 왔는데 지방이 훨씬 살기좋아
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익명
20.09.18 23:29 신고 삭제
50평 신축 아파트 5억 지방 가라 빨리
#10 익명
20.09.18 23:34 신고 삭제
지금 문재인이 이상한정책만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억짜리 아파트면  매도 할때 세금만 4억가까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11억? 정도 짜리이고

니가 나중에 거기팔고 집살때 얼마짜리 살려고하는지 모르겠는데 10억짜리 산다치면 1억원이 또 매매 세금으로 깨짐
#11 익명
20.09.18 23:36 신고 삭제
존나 안 좋은 생각이지
집값이 니 집값만 오른 거 같냐? 다 올랐지?

니 집 팔 때 세금은 세금대로 내고 새 집 살 때도 세금내고 나면 
결과적으로 지금 니 집 시세의 60% 정도 되는 집에 살 수밖에 없음
갭은 나라 손에 들어감
미친 정부지 ㅋㅋㅋㅋ
#12 익명
20.09.19 00:33 신고 삭제
대구에 3~4억정도몀 살만한 단독주택 구입가능하다 이사 ㄱㄱ
#13 익명
20.09.19 03:51 신고 삭제
갔다간 다신 못 돌아온다
#14 익명
20.09.19 03:58 신고 삭제
위례에 15억짜리가 있긴 있냐 ㅋㅋㅋ 
그리고 팔아야지 15억이지 팔고 인증하고 글 올려라
#15 익명
20.09.19 05:44 신고 삭제
위례가 그렇게 올랐냐? 친구 4억인가에 들어갔었는데 ㅆㅂ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79,555 113
오늘 오늘 플판관리자는 어디 댓글에서 분탕질하고 있었을까 1
익명 방금 1 분 전 7
오늘 근황 ) 챠밍맨 트게더. jpg
익명 방금 1 분 전 20
오늘 갤럭시 노트20 벌써 망했네 번호이동 9만원 ㅇㅇ 2
익명 방금 1 분 전 55
오늘 스타일 어떰? 7
익명 1 분 전 54 1
오늘 카카오티비는 시청자가 날이 갈수록 줄어가네 9
익명 1 분 전 69
오늘 럼준이 술먹방 또하네 1
익명 1 분 전 16
오늘 근데 난쟁이 엊그제 뜨밤 보낸건 팩트로 확정난거냐? 9
익명 1 분 전 97
오늘 사과문 보고나니까 루시아 떠올랐어 1
익명 2 분 전 23 1
오늘 난쟁이 없으니 또 난쟁이가 그자리를 대신하네? 1
익명 3 분 전 24 1
오늘 윤석열이 웃긴건 지들이 그자리 올려놓고 지들이 찍어낼려고하는중 ㅋㅋ 7
익명 4 분 전 54 4
오늘 앙밋아 김나도 중계방 틀어라
익명 5 분 전 9
오늘 용성이는 합방 한번 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웠냐 14
익명 5 분 전 656 18
어제 속보) 김나도 , 부조금은 2만원만 보내겠다. 27
익명 5 분 전 926 8
오늘 야가다잡부새끼 부조금 2만원 냈냐? 13
익명 5 분 전 235 4
어제 노훈이 타임라인,문자 분석 .realfact 33
익명 6 분 전 1,447 18
오늘 카카오 트위치 100따리 아프리카 5따리 보던 새끼들이 누가누굴보고 하꼬라고 하는거야? 4
익명 6 분 전 38 3
오늘 다음생에 여자로 태어나리라 5
익명 7 분 전 57
오늘 배텐 언제 카테고리 옮김?
익명 8 분 전 11
오늘 너희들은 언제가는 부메랑을 맞을것이다 1
익명 9 분 전 48
오늘 윤석열 국감에서 개쳐발리니까, 종편들 급히 방송 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익명 10 분 전 625 18
오늘 셀옹그래도 삼국지하니 많이보네
익명 10 분 전 8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