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크캣 453명
그랜드마스터목표 SKT 입단
추천 YTN 632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연합뉴스TV 481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2위 뿌닛의 비디오... 399명
뿌닛 apex 레전드 늦어서 ㅈㅅ
3위 conzip 162명
AVGN 고전게임
4위 KBS 24시 뉴스 139명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KBS뉴스
5위 임유아 124명
추억80년대 이상 틀딱들만
6위 테디스틱 102명
lol 피들만6년째
7위 한국경제TV 81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8위 태연앙 74명
직캠
9위 torrent5의 롤코... 72명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시...
10위 바이오 하자드 ... 60명
바이오 하자드2 RE2 하드코어
Total : 1694
#1 관리자
신고
안녕하세요 플판 관리자입니다.


운영방침에 따라 차단된 회원 ( 도배 , 광고 )이 아닌 이용자들의 아이피는 일주일 넘게 보관하지 않으며,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인들 역시 권리가 있기 때문에, 당사자의 요청이 들어온 글은 삭제하며, 앞으로 살해 협박, 음란한 합성 사진의 경우에도 삭제, 차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목록
#25 익명9f37
18/11/19 22:21 신고 삭제
님들아 일주일 저장하기는 하는데 어차피 제공할 생각도 없으니까 믿으시라구요!
#26 익명f033
18/11/19 22:22 신고 삭제
여러분 플판은 안심하시고 딸각질을 즐기십시오. 어디서 들어본 말인데...
#27 익명1ab5
18/11/19 22:53 신고 삭제
근데 어짜피 소라넷 불법도박같은게 아니라 국가차원이아니라 일개 개인이 형사도아니고 민사고소로 아이피 달라고할 권한이있음?;

담갤에비하면 플판이 클린하긴한데 토르가없어서
익명9119
바보야 형사고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사는 압수가능하다 멍청하네 다들
익명f4e6
멍청한 저능아 또나왔네 ; 누가형사고소 안된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d727
형사가 뭔지 모르는 놈이나봉가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17,938 67
오늘 어제 하로맨 방송 어땟음 4
익명9f12 5 분 전 46 1
오늘 그러고보니 용성이 9일 연속방송아님?
익명0b1b 9 분 전 12
오늘 피디들 봐라!어느정도 방송 짬되는 피디들 공통적이게 하는말 1
익명8507 12 분 전 29
오늘 예전에 우가 볼때는 여자 bj들은 웃음을 파는 싸이버 창녀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2
익명4879 20 분 전 54
오늘 악질들이 모여서 악질때메 망했다고 남말하듯이 분석 하고있네 6
익명8fc9 21 분 전 77 10
오늘 그래도 채널W 살아나서 불행 중 다행이지 3
익명d721 24 분 전 100 4
오늘 우가에서 애니 무한반복 트는애들은 직업뭘까 11
익명8fc9 25 분 전 191
오늘 ㅇㅇㅇ 지금 존잼인데? 4
익명9869 26 분 전 75
오늘 마리텔은 카카오 손절한거야? 1
익명0248 26 분 전 72
오늘 망해잇던곳 계속 뻘소리 쳐하고 자빠졌네 3
익명fa0b 30 분 전 61
오늘 카카오 성장할수있었던 기회가 두번있었어 55
익명b522 31 분 전 845 8
오늘 호감 월드컵 하로맨vs데젖트이글 6
익명bb23 33 분 전 110 2
오늘 데젓이 카카오 최악의 PD인 이유 2
익명ac59 34 분 전 82 6
오늘 외모 지적하는 놈들 근데 막상 본인이 당하면 더 미쳐날뜀 7
익명4879 35 분 전 161 8
어제 희주가 싫은 이유 18
익명347c 35 분 전 545 18
오늘 모니터링 때문에 떠난 대형피디만 해도 숫자가 상당히 될듯 ㅇㅅㅇ 1
asdfg 56 분 전 107 1
오늘 내가 생각하는 제일 큰 뻘짓은 그거임 2
익명598a 56 분 전 77
오늘 켠잠배가 그래도 사람은 착하잖아 5
익명274d 1 시간 전 108 3
오늘 키덜트가 카카오 떠난 이유.clip 10
익명d721 1 시간 전 439 6
오늘 플판 여러분들의 분석력에 감탄합니다 3
익명56f6 1 시간 전 129 4
어제 911 문제인 이유 (ㅈ같음) 8
익명8bde 1 시간 전 466 19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