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도현성 393명
재밌는 노가다란 이런거지 ...
추천 조목솔【최고... 9명
랜덤듀오 오늘은 무슨일이 ...
1위 YTN 1827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괴물쥐 1249명
다1에도 한줄기 마스터는 ...
3위 KBS 24시 뉴스 1104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4위 연합뉴스TV 104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5위 렛유인 l 이공... 606명
무료삼성그룹면접긴급점검
6위 나도티비의 자... 583명
약속의 11시
7위 SBS 오뉴스 529명
SBS 오 뉴스
8위 인포놈 534명
초신작 불법11 리뷰할것임
9위 BilliardsTV 505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10위 달련이 233명
짜릿한 쾌감 도트 액션과거...
Total : 8217
#1 관리자
신고
안녕하세요 플판 관리자입니다.


운영방침에 따라 차단된 회원 ( 도배 , 광고 )이 아닌 이용자들의 아이피는 일주일 넘게 보관하지 않으며,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인들 역시 권리가 있기 때문에, 당사자의 요청이 들어온 글은 삭제하며, 앞으로 살해 협박, 음란한 합성 사진의 경우에도 삭제, 차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목록
#25 익명9f37
18/11/19 22:21 신고 삭제
님들아 일주일 저장하기는 하는데 어차피 제공할 생각도 없으니까 믿으시라구요!
#26 익명f033
18/11/19 22:22 신고 삭제
여러분 플판은 안심하시고 딸각질을 즐기십시오. 어디서 들어본 말인데...
#27 익명1ab5
18/11/19 22:53 신고 삭제
근데 어짜피 소라넷 불법도박같은게 아니라 국가차원이아니라 일개 개인이 형사도아니고 민사고소로 아이피 달라고할 권한이있음?;

담갤에비하면 플판이 클린하긴한데 토르가없어서
익명9119
바보야 형사고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사는 압수가능하다 멍청하네 다들
익명f4e6
멍청한 저능아 또나왔네 ; 누가형사고소 안된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d727
형사가 뭔지 모르는 놈이나봉가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24,133 78
오늘 빛가람중학교에서 회신을 받았습니다 65
익명937e 방금 1 분 전 1,175 24
오늘 마갤 운영할분 찾음 6
보햄 방금 1 분 전 55
오늘 배민 할인한다고 배도 안고픈데 사먹는 새끼들보면 진짜 개돼지같음 49
익명2d64 방금 1 분 전 767 22
오늘 플판 떠날때가 된듯 15
익명ef7e 방금 1 분 전 182 10
오늘 김나도 모텔에서 방송 종료
익명9be2 방금 1 분 전 4
오늘 대가리에 뭐가 들었으면 "여고생, 여중생"밖에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익명d522 방금 1 분 전 85 3
오늘 김나도는 눈치 존나게 없음 나같으면 방종하고 고기라고 먹이고 보냈다
익명8d14 방금 1 분 전 13
오늘 여고생들 인터넷 방송을 순수하게 봤다구요!
익명795e 방금 1 분 전 11
오늘 근데 나도형 저 게스트한테 왜 이렇게 막대함?? 1
익명36a4 방금 1 분 전 42
오늘 나도 형 오늘 진짜 너무한거 같음 2
익명36a4 1 분 전 56
오늘 빛가람 방송 접었냐 왜케 도배질이냐
익명733a 1 분 전 9
오늘 카카오 안타깝다 6
익명8364 1 분 전 84 7
어제 빛가람 누가 교육청에 신고했었다네ㅋㅋㅋ 208
익명dea1 3 분 전 4,152 18
오늘 애미창년아
익명2919 3 분 전 28
오늘 김나도 존나 소름끼치게 싫은점 1
익명1ae5 4 분 전 70 4
오늘 오늘로써 증명된 것 6
익명a165 7 분 전 394 15
오늘 김나도 여자 시청자와 단 둘이 모텔 입성
익명9be2 10 분 전 47
오늘 괴물쥐 방송재밌음?
익명b604 11 분 전 16
오늘 와;;; 발정난 한남충새끼들 이제는 학부모님 까지 맘충이라고 까네 ;;;;;;;;; 2
익명795e 11 분 전 64 3
오늘 여자가 성욕해결하기 힘들긴
익명74f2 13 분 전 70 1
오늘 여자는 성욕풀기가 좀 그렇긴하겠다... 10
익명860f 13 분 전 278 3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