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EBS 온라인 개학... 1명
중3 1학기 온라인 개학
추천 EBS 온라인 개학... 1명
중2 1학기 온라인 개학
1위 한국경제TV 3096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2위 YTN 2180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연합뉴스TV 884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뉴코아 부천점... 629명
이랜드라이브나이키키즈 ...
5위 KBS 24시 뉴스 279명
KBS 24시 뉴스
6위 베스트 영화리... 156명
베스트 영화리뷰-25시 채팅방
7위 까막의 리멤버 ... 131명
리오레2 스킬해금하기
8위 Money 라인대박... 129명
증권방송 Money 라인
9위 최승욱의 진짜... 111명
평생사부 최승욱의 진짜주...
10위 BilliardsTV 110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Total : 7705
#1 익명
신고 삭제
왜 5년째 보증금 천이라고 구라쳤냐고 어떤놈이 도배하면서 물어보니

돈 없어보일라고 했댄다ㅋㅋㅋㅋ

아휴 개씨발새끼가
추천
목록
#2 익명
21.01.25 12:19 신고 삭제
구라가 일상
#3 익명
21.01.25 12:21 신고 삭제
진실 20%
구라 80%
익명
20이나 쳐주네 0.2퍼임 인마
익명
0.2도 많은거아니냐
익명
잡부는 숨쉬는거빼고 죄다 구라라고 생각해야 본전임
구라일까 사실일까 생각하는 가보다는 왜 저구라를 쳣을까 생각하는 편이 더 빠름
#4 익명
21.01.25 12:23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5 익명
21.01.25 12:39 신고 삭제
하따마 고만 좀 까고 점심인데 사식 좀 넣어주소
익명
똥배달 갑니다
#6 익명
21.01.25 14:37 신고 삭제
진짜 구걸하는 병신새끼네 ㅋㅋㅋ
애미애비가 좋아하겠노
#7 익명
21.01.25 14:57 신고 삭제
입 열 구
#8 익명
21.01.25 15:38 신고 삭제
개 잡부주제에 꼴갑떠네
#9 익명
21.01.25 15:49 신고 삭제
매달 도박빗 60만원 보내야되서 돈이없어요
#10 익명
21.01.25 18:31 신고 삭제
[이미지 : iDQM3W7.jpg]
#11 익명
21.01.25 21:57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익명
21.01.25 22:11 신고 삭제
아직도 김나도 보는 게이  새끼들 ㅠ
#13 익명
21.01.25 22:48 신고 삭제
그래서 보증금 얼만데
#14 익명
21.01.25 23:03 신고 삭제
똥꼬단 난리나네 ㅋㅋㅋㅋ
#15 익명
21.01.26 00:51 신고 삭제
 아따마 인방에 과몰입 하지 마소
#16 익명
21.01.26 01:44 신고 삭제
#17 익명
21.01.26 02:28 신고 삭제
#18 익명
21.01.26 02:28 신고 삭제
아따마 건보료 25매넌 미만 아닥들하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익명
21.01.26 02:31 신고 삭제
구라파워 ㄷㄷㄷㄷ
#20 익명
21.01.26 03:05 신고 삭제
#21 익명
21.01.26 05:10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21.02.17 20:06 5,088 60
공지 관리자 21.02.17 11:00 1,830 30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90,481 125
오늘 요기요 난리남 6
익명 1 분 전 42
오늘 참 그 대구 서씨 난쟁이 남녀 2명은 닮은점이 많아
익명 2 분 전 9
오늘 비트코인 날리남.jpg
익명 4 분 전 16
오늘 조다빈 다중이짓 극혐이네 7
익명 5 분 전 125 4
오늘 삼전 상한가 텐션.ㅅㅌㅊ 1
익명 7 분 전 18
오늘 럼준이 베쏘한테 갈굼당한 내용 정리.jpg 16
익명 7 분 전 408 14
오늘 애인 부모님이랑은 보통 무슨 얘기 해야되냐? 1
익명 10 분 전 17
오늘 김나도방에 악질 시청자는 애초에 없었지 9
익명 12 분 전 130 1
오늘 김나도 트위치 시절 악질들이 진국이었지 ㅋㅋㅋㅋ 2
익명 13 분 전 42
오늘 햄버거 구독권 나왔다
익명 13 분 전 14
오늘 애초에 소년원출신이랑 합방을택한 니잘못이고 업보 ㅋㅋㅋ 9
익명 15 분 전 133 1
오늘 드로즈 빤스 계속 입어도 되나 5
익명 17 분 전 77 2
오늘 비보 김나도 오른팔 신생아김나도 삭제 6
익명 17 분 전 112
오늘 우가 고객센타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본다 5
익명 18 분 전 51 3
어제 스갤) 빛베리 사건 요약 26
익명 18 분 전 579 6
오늘 김나도 뒷돈받은거 니들은 어떻게 아는거야? 8
익명 19 분 전 177 5
오늘 진짜 하로맨처럼 5년 이상 꾸준하게 사고 안치고 방송하는 스트리머도 적다. 4
익명 24 분 전 36 1
오늘 김나도는 지금 딱 이생각만하고있음. 2
익명 27 분 전 46 1
오늘 부케로 보는거 자체가 패밴데 ㅋㅋ 그걸모르누
익명 29 분 전 13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