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글
추천글
추천 단비꺼야 70명
컵헤드 2일차 악마같은 새끼들
추천 도현성 897명
마크 게섯거라
1위 ぱく家 박가네 1455명
박가네홋카이도 순록 축제...
2위 YTN 763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달련이 663명
탕수육짜장면오늘은 달련...
4위 재승샷 570명
lol
5위 괴물쥐 558명
루페온 465 데빌헌터
6위 conzip 515명
AVGN 고전게임
7위 고박사3369 392명
테스트
8위 치쯔스틱 384명
lol 1위게임
9위 아방 324명
아방 CCTV 딴짓하면 나는 사...
10위 마골 307명
마골의 디아블로2 하드코어...
Total : 5931
#1 익명9a10
신고 삭제
우리 동호회는 매년 2번 단편영화 찍는다
동호회수준이긴하지만 나름 출품경력있다
어쨌든 보통은 pd형이 대략적인 틀짜면 내가 시나리오 쓰는데
이번에는 좀 강력하게 인방이 뜨고 있으니 인방관련 시나리오 쓰겠다고 하고
카카오tv pd섭외하자고 했다 그래서 진행해보려고 하는거

어쨌든 주인공으로는

히키코모리 여pd
여pd 옆집사는 인싸훈남
여pd 스토킹하는 씹수녀
씹수녀 말이라면 뭐든 다 하는 정신나간 남자(비쥬얼은 훈훈)

이렇게고 어차피 플친으로 시놉시스와 관련정보 넣고 안되면 다른 pd섭외할 예정
지금 생각중인게

여pd = 원래 연두부였는데 트위치로 가서 고민중 달콤린은 뭐랄까 영상으로 담으면 발음뭉개지고 안어울릴 상이고 그나마 나은게 박또영 같다 목소리 들어보니 영상담으면 이런 목소리가 잘들린다 생긴것도 괜찮긴한데 키가 좀 크다고 하는게 좀 단점인듯

인싸훈남 = 챠밍 생각하긴했는데 소매치기보니까 연기력이 진짜 너무하던데 서윰인가 걔 마스크는 괜찮더라 목소리도 연기톤하기 좋은듯 키가 몇인지가 궁금하다

씹수녀 = 생긴걸로는 춘봉이가 완전 딱 내가 생각한 이미지다 2차 대안으로는 희주도 괜찮은 것 같다 순간순간 싸이코같은 느낌 잘 살릴 것 같다

정신나간 남자 = 하로맨 좋아보인다 키도 커서 공포감 조성 잘 될듯



의견 받는다
일주일내로 결정해서
플친보내고 조율할거다
추천
목록
#30 익명57c8
18/12/07 09:31 신고 삭제
소매치기를 찍은 영화배우 차밍은?
#31 익명7f92
18/12/07 09:39 신고 삭제
여피디를 스토킹하는 씹수녀라

하하이유 추천드립니다
#32 익명0e74
18/12/07 09:48 신고 삭제
pd들이 할리가
#33 익명c7ad
18/12/07 09:49 신고 삭제
안타깝다 십중팔구 카카오선 틀어질텐데 차라리 정말 잘찍을 자신있으면 아프리카가서 찾는게 나을듯
#34 익명4693
18/12/07 09:59 신고 삭제
하로맨 연두부 같은 pd들이 출연 하겠냐?
아쉬운대로 눈을좀 낮춰라 하꼬pd들 희주 하하이유 얼리어 정도면 가능할듯
익명b26b
ㄹㅇ 하꼬로 시작해서 성과가 좋으면 올리는게 나을듯
#35 익명b26b
18/12/07 10:00 신고 삭제
챠밍은 그나마 단편이라도 찍어서 경력이라도있는건데 연기가 안된다고하면 다른 피디들은 잘할거란 보장이 있나?
#36 익명fb98
18/12/07 10:10 신고 삭제
여주 모찌만두 or 세인
#37 익명7d96
18/12/07 10:33 신고 삭제
하로맨대신 망시 추천한다

196cm 115kg
#38 익명d0e8
18/12/07 10:34 신고 삭제
ㅈㄹㄴㄴ
#39 익명70f9
18/12/07 10:34 신고 삭제
내용수정해서, 여피디를 좋아하는 동네혼모노로 가즈아 여피디는 꼬미, 혼모노는 성훈, 그리고 경찰에 챠밍 콜?
#40 익명4863
18/12/07 11:06 신고 삭제
이딴걸 누가함 ㅂㅅ인가 ㅋㅋㅋ
#41 익명b26b
18/12/07 11:21 신고 삭제
혼자서 그냥 상상의 나래를 펼치네
#42 익명aa5c
18/12/07 12:08 신고 삭제
성훈 꼬미 하하이유 얘네도 안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11/20 11:43 2,291 32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13,198 63
오늘 익명2528 방금 1 분 전 1
오늘 익명972d 방금 1 분 전 75
오늘 익명623e 방금 1 분 전 234 4
오늘 익명a2bb 1 분 전 19
오늘 익명4a40 4 분 전 75 1
오늘 익명99d5 4 분 전 102 7
오늘 익명cb83 6 분 전 203 10
오늘 익명631d 6 분 전 64
오늘 Îíìīįıïļĺľ 6 분 전 47
오늘 익명c10b 8 분 전 39
오늘 익명3ad1 9 분 전 48
오늘 익명f32a 11 분 전 34
오늘 익명ea8c 12 분 전 70
오늘 익명3cca 14 분 전 135 2
오늘 익명d98d 18 분 전 42 1
오늘 익명d8fb 18 분 전 54 1
오늘 익명5450 19 분 전 82 1
오늘 익명1cbf 20 분 전 31
오늘 익명ca8e 21 분 전 92 3
오늘 zxcv 21 분 전 37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