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익명
24.05.15 00:30:27 신고 삭제
누구세용?????????
익명
있음.. 지금 태국 여행 아프리카 BJ중에 좀 잘나가는
#3 익명
24.05.15 01:05:04 신고 삭제
안올라오는게 더 무서운건데 
영정단은 조용히 활동중이다
#4 익명
24.05.15 07:52:17 신고 삭제
까면 깐다 지랄
안까면 안깐다 지랄
지랄염병하고 자빠졌네
#5 익명
24.05.15 07:54:51 신고 삭제
근데 진짜 화력이 몇일전만도 못한건 사실.. 큰손 무리들이 놀러와서 정착한 이후로 팟수들 다 잠적.
시청자수 빠졌다는데.. 많이 잡아봐야 10명에서 20명?.. 근데 또 괴롭히는 애들 간간히 와서 채팅잡는데
악성채팅도 서로 받아주면서 이어가야 재밌는데 혼자 억까하고 받아주는 사람 없으니깐 걍 나가더라
아니면 억까 호소인처럼 뜬금없이 채팅치고 가만히 보고있음
#6 익명
24.05.15 08:09:56 신고 삭제
팟수들 배아퍼 하는거 존나 웃기네.. 와.. 잘되는 사람은 못까는거 실화냐?
#7 익명
24.05.15 16:47:57 신고 삭제
#8 익명
24.05.15 20:21:20 신고 삭제
좀 씨발 좆도 관심 없으니까 그 개잡부 글좀 올리지마라
익명
#9 익명
24.05.15 21:46:44 신고 삭제
[이미지 : GsDPQXC.gif]
익명
있음.. 지금 태국 여행 아프리카 BJ중에 좀 잘나가는
#10 익명
24.05.15 21:47:26 신고 삭제
동접3 따리 ㅠㅠ
#11 익명
24.05.15 23:52:35 신고 삭제
[이미지 : lbquaYZ.png]

개가 짖어도 뒤돌아 보지 않고 앞만 보고 걷는다
#12 익명
24.05.16 02:17:20 신고 삭제
[이미지 : kqL0r3V.jpeg]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유누 방송 중이네
익명 2 분 전 1
어제 90년대 PC방은 어떤 모습일까? | [그땐그랬지: 스타크래프트 열풍] 1
익명 7 분 전 18
어제 콤린이는 접었나 ㅋ 1
익명 10 분 전 16 1
어제 쭈피 보고싶다 2
익명 10 분 전 30
오늘 개잡부 왜 굿바이 태국임? 1
익명 11 분 전 39 1
어제 딸보 운전가능한 비제이 급구중인데 와무우 지원하자 2
익명 11 분 전 33 2
어제 송강호 드라마 잼남? 2
익명 11 분 전 33
어제 솔직히 와무우처럼 착한 PD 어딨냐. 와무우 닥구(구 럼준) 비교해봐 1
익명 12 분 전 23 1
어제 바베 마스크 내린모습 3
익명 13 분 전 111 1
어제 망시 걷방 성공햇냐? 6
익명 13 분 전 91 1
어제 프랑켄이 오늘 고블린이 술자리 나온대자 8
익명 21 분 전 121 3
어제 잘생긴남자가 받는 시선. jpg 5
익명 27 분 전 101 4
어제 와무우도 여캠좀 만나자 6
익명 28 분 전 69 2
어제 광명2인자 치킨 먹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jpg 2
익명 49 분 전 181 5
어제 와무우가 새벽에 야방을 못킨 이유 3
익명 51 분 전 80 3
어제 12시부터 망시 바베랑 데이트하네 1
익명 51 분 전 58 1
어제 딸보 지금 쓰는 목줄 7
익명 52 분 전 109 4
어제 시발 알고리즘에 와무우떠서 오랜만에 보는데 31
익명 55 분 전 228 4
어제 듀라나 ON 5
익명 57 분 전 76 2
어제 최가네 인생도 레전드노 12
익명 1 시간 전 239 5
오늘 명조같은거 국산은 안 나오나
익명 1 시간 전 12
어제 “커뮤니티 좌우통합”…직구규제 뿔난 시민들, 광화문에 모였다 1
익명 2 시간 전 3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