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글
추천글
추천 배성재의 텐 668명
SBS 배성재의 텐
추천 햇쵸 TV 59명
햇쵸 퍼즐깎는 윤해뚀
1위 ★ JTBC 뉴스룸 9018명
jtbc 뉴스룸
2위 ★ 희야네 집밥 2409명
집밥희선생 특별편
3위 ★ YTN 1845명
YTN 데일리 라이브
4위 ★ 지환짱 1347명
돌 전설켠왕
5위 ★ 연합뉴스TV 1124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 SBS 8시 뉴스 1116명
SBS 8 뉴스
7위 까막의 리멤버 ... 792명
다이스키던전
8위 이민우의 게임... 764명
오바와치
9위 KBO리그 706명
두산 vs KIA기아 KBO 퓨처스리...
10위 MBC NEWS 680명
MBC 뉴스데스크
total : 19801
#1 익명6933
신고 삭제
존나어이없네
추천
목록
익명23qe
성훈이 또 상처받을듯
익명bd0e
이게 금수저 흙수저랑 상관이있나
익명c0b2
성훈이랑 꼬미다른점이 수저차이밖에 더잇냐?
#24 익명2247
18.07.12 11:13 신고 삭제




안쥬루그 형님의 저작권에 대한 일침 듣고가라
#25 익명1227
18.07.12 11:57 신고 삭제
꼬미 >.< 
방송에 욕심많아!
#26 익명33o4
18.07.12 11:58 신고 삭제
 씨부레 실화냐? 야 꼬미. 한마디만 할게. 자기자신만의 컨텐츠를 개발해
#27 익명qk22
18.07.12 12:31 신고 삭제
 악인은 끝에 벌을 받는다는 점을 기억하라고
#28 익명qk22
18.07.12 12:36 신고 삭제
 저작권을 소중히 하지않는 PD는 진정한 팟통령이라고 할 수 없어.
#29 익명qk22
18.07.12 12:36 신고 삭제
 따흑
#30 익명926a
18.07.12 16:17 신고 삭제
직장 잡아도 카카오 안 떠나고 방송할거고
존나 커서 잘 먹고 잘 살 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면 되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보름 안에 이민각이다
우가일까 미국일까?
#31 익명ae08
18.07.12 19:04 신고 삭제
전라도들은 이래서 안됌
#32 익명5qw1
18.07.12 20:09 신고 삭제
성훈이 피셜

빡치더라. 조리돌림해서.
내꺼 영상 왜틀어?
#33 익명5qw1
18.07.12 20:15 신고 삭제
성훈이 복수로 하하이유 영상 트는 중
#34 익명a37f
18.07.12 22:05 신고 삭제
성훈이 이 글때문에 진짜 우울해졌다. 지금 심하다
목록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6.27 11:01 2,527 38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2,657 40
익명50bd 2 분 전 547 5
익명5177 4 분 전 21 1
익명7s7e 5 분 전 190
익명c449 19 분 전 31
익명fa7e 33 분 전 52
익명1274 43 분 전 294 2
익명988d 1 시간 전 156 2
익명6736 1 시간 전 15 2
익명e9d2 1 시간 전 51 1
익명56b2 1 시간 전 151 3
익명56b2 1 시간 전 14 1
익명8e0c 1 시간 전 345 6
익명6736 1 시간 전 274 2
익명431c 1 시간 전 135
익명148f 2 시간 전 617 13
익명4ffc 2 시간 전 181 1
익명6477 2 시간 전 70 1
익명b905 2 시간 전 151 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