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까막의 리멤버 ... 829명
오토체스는 멈추지않는다
추천 YTN 2125명
YTN 데일리 라이브
1위 K바둑 10131명
K바둑 생중계월드바둑챔피...
2위 KBS 24시 뉴스 1569명
LIVE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K...
3위 연합뉴스TV 1255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괴물쥐 1109명
자고일어낫더니티어가떨어...
5위 NATV 국회방송 622명
국회방송 생중계 국회 본회...
6위 요플래 397명
현재17등 1등가는방송
7위 윤가놈 326명
국내최초 스카이다이빙장 ...
8위 BilliardsTV 248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9위 한국경제TV 256명
한국경제TV 생방송 - No1 증...
10위 김선배tv 218명
김선배 갑자기 횡성에 한우...
Total : 16131
#1 익명65e5
신고 삭제
카팟접을 명분 만들기 위해서

 저작권 위반 틀고 타pd 틀고 ㅋㅋㅋ 

 그럼 당연히 경고정지 먹음
추천
목록
#2 익명df47
18/07/12 10:40 신고 삭제
그냥 시원하게 어벤져스 틀고 타노스엔딩이면 완벽한걸 ㅎㅎ ㅎㅎ
#3 익명2812
18/07/12 10:40 신고 삭제
아니다 여기 밑에 사기컨텐츠 글 보고 하는듯
익명2812
https://plpan.net/showthread.php?tid=5765
이 글임
익명72d5
애니아니잖아
익명q1w6
꼬미 차별화두려고 애니말고 다른 것 틀었다가 이사단 난듯..
저거는 애니 말한건데 애니 오프닝은 저작권 관대해서 괜찮은데
꼬미... you are push too hard this time. be careful... ok?
익명bd0e
방송봤는데 지꺼 유튜브 영상보다가 관련영상에 뜨는거보던데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20,947 72
오늘 피디 새끼들 욕을 처먹는게 당연하게 생각해야됨 7
익명2b38 방금 1 분 전 84 7
오늘 추천품번 20
익명fb38 방금 1 분 전 467 3
오늘 본인지출로는 파전 국밥 드시는분이 2
익명eeba 1 분 전 54 7
어제 하느르 멍청해서 볼만함 10
익명f7f0 1 분 전 249 3
오늘 확실히 카카오에서는 식빵아재랑 슈카아재가 지성미로는 탑티어 맞는 듯 7
익명a912 1 분 전 70 1
오늘 나도빡이놈들 진짜
익명3b82 1 분 전 23 3
오늘 미용실 글 올렸던 놈인데 .. 3편이다 72
익명c032 1 분 전 637 3
오늘 카카오팟 최악의 여캠.jpg 3
익명7696 2 분 전 60 2
오늘 근데 피디들은 왜 자꾸 응원해달라고 하는거냐?? 8
익명df80 2 분 전 131 8
어제 태평성대의 시간이 지나고 민란의 시대가 오리니 20
익명8df8 2 분 전 462 18
오늘 공시충행님들 또 열폭들 하시네 1
익명14c3 4 분 전 33 2
오늘 데젖은 그냥 커뮤니티 무시못하는 소인배 일뿐 5
익명cd70 5 분 전 76 10
오늘 지금 김선배 일행 한우 30만원 정도 먹었네 9
익명312e 6 분 전 221
오늘 절망 그 자체 씨발
익명91f7 6 분 전 31 3
오늘 뭐냐 여기도 주작질들어갔네 야발 2
익명56c2 7 분 전 55 3
어제 내 취향 스트리머 찾았다 16
익명84f1 8 분 전 660 5
어제 그 뷰봇때문에 카팟 내리막길탄거같음 13
익명ff11 8 분 전 586 28
오늘 헐 루시아 유튜브에 게임영상 삭제하고있네;;;;;;;; 16
익명904a 8 분 전 497 10
오늘 도현성 이 새낀 오늘도 휴방이네 4
익명f5d7 9 분 전 94 4
오늘 솔직히 방송와서 후원1도 없이 채팅만 쳐줘도 방송인한테는 큰 도움된다고 봄 3
익명a53d 10 분 전 52 1
오늘 사업 망하든말든 무슨상관이야? 3
익명5942 11 분 전 43 2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