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익명
신고 삭제
윤석열표 과로 사회?…‘주 92시간’ 시대 오나
https://www.hani.co.kr/arti/society/labor/1048191.html


[이미지 : z97qGew.jpg]


[이미지 : coqlMgc.jpg]



추천
#2 익명
22.06.23 22:25:33 신고 삭제
92시간 ㄷㄷ
#3 익명
22.06.23 22:28:53 신고 삭제
연어:
나도야 오늘부터 하루에 방송 기본8시간씩 주5일 하고
1주에 12시간은 추가로 방송 하라고

나도:
연어 형님요 하루 8시간 주5일 알겠슴다
근데 추가 방송 말인데예 
1주에 12시간 추가면 1달에 52시간 아닌교

야방 할땐 빡세게 1주일 내내 8시간 방송하고 싶은데
8시간 7일 하면 56시간이라 40+12=52시간에 걸린다 아닌교
야방때 바짝 벌어야 하는데

40시간+1주 12=52시간은 ㅈ같은거요
그러니깐 40시간 그대로 하고 1달 52시간으로 해주소
야방때 바짝 벌구로 말이요

연어:
너 그럼 1주에 방송 92시간 한다고?

나도:
백해무식 흑연어 병신 새낀가 
기본 주40+주12인데 주40+(달52)로 바꾸면 1주 최대 92시간까지 방송 할수 있는데 
1주 92시간 방송하면 나머지 3주는 주40시간밖에 못하는데 니같으면 주92시간 하겠소

야방할땐 52시간이 적다 안그라요
야방할땐 70시간 할거요 평상시는 52시간 하고 그럴거요

연어:
나도야
니 말도 일리가 있다
근데 재수없게 룰렛에 주92시간 방송 걸리면 우짤래?

나도:
주92시간? 내가 방송 하는 기계요?
룰렛에 안넣으면 그만이지ㅋㅋㅋ

연어:
연어 형님이 룰렛에 안넣으면 방송 끊는다면 우짤래

나도:
아 씨발
연어 형님요 꼼수부려 미안하오
지금처럼 그냥 주40+주12시간 방송 하겠오
이게 그냥 가늘고 길게 가는 방법 같소

백연어:
나도야 이미 늦었어
너 2번에 투표 했자나 ㅈ된거야 
주 92시간 방송 ㅊㅋ ㅋㅋㅋ
익명
나도:
잠방하면 되지롱 ㅋㅋㅋㅋ

ㅆㅂ 주 92시간 시대가 와도
나도는 아무런 걱정이 없네
존나 부럽네
#4 익명
22.06.24 01:48:56 신고 삭제
당장 지부터가 일을 쳐안하고 술빨러 다니면서 국민보고는 일하라고 지랄하노
익명
ㅋㅋㅋ 알바도 안해본 금수저가 뭘 알겠노ㅋㅋㅋ
#5 익명
22.06.24 02:47:15 신고 삭제
[이미지 : objNiyq.jpg]
#6 익명
22.06.24 06:02:35 신고 삭제
윤숭이두창은 정권 바뀌면 사형감
니라를 세월호 2 사태로 만들어버림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딸보 5월에 걷방할때 1명 봤는데ㅋㅋㅋ
익명 방금 1 분 전 1
오늘 딸보 크루 들어간게 이것저것 이득이 많지 그중에서 베비 빨리 달겠네 3
익명 방금 1 분 전 19
오늘 닥구 20~30 명 보는데 무슨 풍력이 저리 세냐 3
익명 2 분 전 40
오늘 잡부 저 병신은 크루방송 까던데 2
익명 3 분 전 37 1
오늘 잡부 방송 게시판 현상황 jpg. 1
익명 4 분 전 16
오늘 6월 누적풍 12
익명 4 분 전 83 3
오늘 (공포주의)데이터도 안 터지는 깊은 산골 속의 어마무시하게 깊은 계곡 가보기 2
익명 9 분 전 132 1
오늘 여름 성수기 잡아라!...한국영화 기대작 쏟아진다 / YTN
익명 10 분 전 6
오늘 서울 서북부 등에 벌레떼 출몰‥'사랑 벌레'? 1
익명 12 분 전 27
오늘 매일 여자만나서 고기먹고 5
익명 13 분 전 77 2
오늘 빗소리 들으며 차박 후 환상의 섬에서 나홀로 캠핑 (냥아치천국) / 캠핑하기 좋은 섬 /
익명 14 분 전 19
오늘 이거 가슴골 가리는거냐? 12
익명 16 분 전 706 5
오늘 ‘올드보이’, ‘아가씨’ 촬영감독이 스타워즈 드라마를 찍은 이유 / 스브스뉴스
익명 21 분 전 16
오늘 토르 러브앤썬더 7월 6일 개봉이네
익명 21 분 전 17
오늘 토르 러브앤 썬더 언제 개봉함?
익명 23 분 전 21
오늘 86 연예인 친목라인
익명 23 분 전 31
오늘 [군대괴담] 부대에 귀신이 나오는 이유를 파헤쳤습니다 ㅣ 무서운이야기 ㅣ 공포
익명 24 분 전 17
오늘 '뚜렷한 하락' 尹지지율 "'순방효과'까지 포함하면 볼만할 것" 2
익명 25 분 전 156 4
오늘 민주당 44.5% - 국민의힘 41.9%, 새정부 출범 후 첫 역전 2
익명 26 분 전 130 5
오늘 인방녀는 피해야하냐? 13
익명 27 분 전 384 8
오늘 주말엔 확실히 정치글이 덜 올라오네 1
익명 29 분 전 199
오늘 니들 그거 아냐 잡부 ㅋㅋ 3
익명 29 분 전 83 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