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익명
신고 삭제
[이미지 : TyiOryK.jpg]


ㅋㅋㅋㅋㅋㅋ6070 일자리 압수ㅋㅋㅋ
추천
#2 익명
22.06.28 19:21:28 신고 삭제
저런 일자리는 노인복지 차원에서 하는건데 6070은 무식해서 그딴거 모르겠고 무조건 문재인 감옥보내기ㅋㅋㅋㅋ
#3 익명
22.06.28 19:32:37 신고 삭제
이번 정부를 보면서 느낀게 정말로 아는게 없는 인간이 대통령 됬구나 하는점
#4 익명
22.06.28 19:34:36 신고 삭제
반공세뇌된 노인들은 답이 없다 나이를 먹으면 철이 들어야 되는데 나이처먹고도 철이 안듬
#5 익명
22.06.28 19:40:14 신고 삭제
노인빈곤율이 엄청난 나라에서 복지차원으로 만든 일자리 예를 들어서 우리동네역에  자전거 주차하는데 관리하는 노인있음
 그런거 없앤다는거임 깨어있는 노인들만 불쌍하지
미친 노인네들 당해봐라
#6 익명
22.06.28 19:46:34 신고 삭제
그지들이 왜 2번을 찍어 그러니까
#7 익명
22.06.28 19:51:21 신고 삭제
홍어 오열ㅋㅋㅋ 애미애비 일자리 뺏겨서 그랬구만
익명
네 다음 쌍도 히끼 6070
익명
그러니까 나가 일해 씹새끼야 니애미 보기 안부끄러워?
익명
니 애미랑 니가 실직했는데 누구보고 일해라 하니 씨발아 니처럼 모찌거니빠는 히끼틀충백수앰생인줄 아노 ㅋㅋㅋ
익명
앰생이 아니면 어떻게 24시간 매일 플판하시나요? 인증ㄱ?
익명
ㅋㅋㅋ 쌍도 노인들이 가장 지지하는게 굥인데?
익명
우짜라고 븅신새끼야 ㅋㅋㅋ
익명
우짜긴 쫌 알고 나대라고 븅신새끼야 이것도 가르쳐야 아니 ㅋㅋㅋ

모르면 그 입 다물어라
익명
가르쳐봐 씨발놈아 아는것이 없으면서 뭘가르쳐 ㅋㅋㅋ 직업이나구해 백수새끼야
익명
좀 배워라 남에게 기대지 말고 배워서 직업이나 구해라 백수새끼야. 공부 해서 남 주나 ㅋㅋㅋ
익명
모르면 모른다고해 병신아 ㅋㅋㅋㅋㅋ 앰생이백수새끼 ㅋㅋㅋㅋ
익명
모르면 싹싹 빌어봐라 가르쳐 주는지. 세상이 니 좃대로 되는지 아나 띵깡 부린다고 세상 사람들 다 가르쳐 준다고 생각 말라. 이거만 가르쳐 주니 니 알아서 배워라 ㅋㅋㅋ 앰생아 공부 해서 직업 이나 구해라
익명
븅신새끼 많네
익명
쌍도 이대남 새끼들 뭘 가르쳐 달라는 거야 알아서 쳐 배워
익명
아유 왜 직업도없는 백수앰생이가 가르처드러 응? 앰생이 홍어야 직업이나 구해 병신아 ㅋㅋ
익명
병신새끼 무식한 놈이 고집은 새 가지고 ㅋㅋㅋ 직업이나 구해 병신아 ㅋㅋ
익명
직업 아니면 홍어 홍어충 새끼 하루 종일 홍어 홍어 해라 ㅋㅋ 그래 니가 홍어 해라
익명
홍어새끼 ㅂㄷㅂ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업이나 구해 앰생아ㅋㅋㅋㅋㅋ
#8 익명
22.06.28 20:10:10 신고 삭제
저런거 보면 문재앙이 무능 했다는게 드러남
#9 익명
22.06.28 20:12:33 신고 삭제
전국 제일 거지 광역시 대구는 지지함ㅋㅋ
#10 익명
22.06.28 20:14:26 신고 삭제
60세 70세 일자리없어서 일자리를 저런거라도 만들어준거 아니야 노인들 일하라고 근데 그게 쓸모없는 일자리라고?? 

하여간 문재인깔라고 야이 ㅂㅅ아 우리나라가 초고령화 사회에 노인 인구가 40퍼가 넘는데 그 인구 사회활동 안하고 집에서 있다 뒤지면 사회적으로 손해니까 잡일이라도 하라고

그게 노동의 가치니까 일자리를 마련해준거고 그때도 노인들 일하고 돈벌어서 좋다고 할땐 언제고 이제는 일자리가 ㅈ같으니

문재인탓이라고??? 애미 씨발
익명
그건 대깨문 생각이고
위에 나왔듯이 일자리 통계 왜곡
문재앙 업적(일자리 늘었다는 거짓) 가짜로 만들어주려고 한건데
시대가 바뀌었으니 없애는게 맞지
거기다 노인네들 일도 제대로 안 하고 껄렁껄렁하는데
세금 낭비되는거지 그게 일자리 만들어준거냐? ㅋㅋ
병신이구만 ㅋㅋ
#11 익명
22.06.28 20:22:30 신고 삭제
그럼 시발 70대한테 전문직주냐ㅋㅋ
익명
핵심을 찌르네
익명
ㅋㅋㅋ
#12 익명
22.06.28 21:29:45 신고 삭제
도대체 문재인은 한게 뭐냐?
#13 익명
22.06.28 22:00:33 신고 삭제
잘하는건데?
저봐 뭐라써잇냐 일자리 통계 왜곡
이거 문재앙 지가 업적만들려고 
일자리 늘었다고 할려고 만든거잖아

애초에 70대애들 일하는꼬라지 엉망으로 하던데
그걸로 세금 낭비된게 맞다

70대도 그딴 개꿀일만 할려고 하지말고

진짜 도움되는 일이나 좀 해야지 정당한 대가를 받고 말이야

나라에서 주는 꽁똔 쳐먹을 생각말고
#14 익명
22.06.28 22:09:37 신고 삭제
노인 일자리 없어지면 니들 늙으면 다 굶어죽는다 2번남 새끼들은 없애는게 맞다네 ㅋㅋㅋㅋㅋ
익명
이새끼 세상물정을 아예 모르나?ㅋㅋ
지금 시대하고 니가 노인될 시대는 천지차이의 세계다

지금도 출산률 떨어지는데
나중에는 노인밖에 없다고 샊갸
#15 익명
22.06.28 22:11:12 신고 삭제
강원 충청 경북 경남 윤찍은 노인들 나중에 시위하지마라 니들이 자초한일임 ㅋㅋ
#16 익명
22.06.29 01:01:04 신고 삭제
7080 틀딱들 국민의힘 지지했는데, 배신과 통수로 보답하노 ㅋㅋㅋㅋ

이승만때부터 경상도당 종특인데 그걸 여태 몰라
익명
이승만때부터 사셨어요? 슨상임 올해 춘추가?
익명
어허 플판 유명한 틀딱이자너
#17 익명
22.06.29 02:46:03 신고 삭제
일자리 만들면 병신같은 일자리라고 지랄
일자리 안만들면 노인 죽인다고 지랄

그럼 노인들이 할 수 있는 건설적인 일자리가 무엇이죠?
얘길해봐 윤재앙 쳐빠는 ㅂㅅ새끼야 응?
통계에 오류를 주는 거라매 그럼 어떤 수치가 나와야 하는거죠?
정신병자 분들 답글 다세요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윤석열 층간소음 대책 '전국민 나라에 빚내서 매트 깔아라' 3
익명 31 분 전 112 3
어제 이준석 "국민도 저도 속았다"‥박근혜 인용하며 대통령 또 공격 (2022.08.18/뉴스데 2
익명 52 분 전 471 5
오늘 황교익 ' 대통령이면 아무한테나 반말해도 되나' 4
익명 52 분 전 556 6
어제 속보) 김나도 히키코모리 덕신 국밥집 야방 ON 3
익명 1 시간 전 331
어제 누가 술안주 사식 넣었네 ㅋㅋㅋㅋㅋㅋ 1
익명 1 시간 전 322
어제 오소 오소 가오소 사식 가오소 하따마 2
익명 1 시간 전 460
어제 닥구 오늘 방송 공지 5
익명 1 시간 전 961 1
어제 이마트치킨 5990원 이거 돈주고 사먹음? 3
익명 1 시간 전 472
어제 김나더가 똑똑한게 1
익명 1 시간 전 333 1
어제 한국, 코로나 사망자 세계 216개국중 1위... '멀쩡한 백신이 폐기되고 있다' 6
익명 1 시간 전 568 10
어제 하로맨 킹오브 15 각성오로치팀 플레이했냐 1
익명 1 시간 전 256
어제 속보)노훈이 반성문 준비는 철저하다 1
익명 1 시간 전 262 1
어제 NewJeans (뉴진스) 'Attention' Dance Practice 1
익명 1 시간 전 220 1
어제 NewJeans (뉴진스) 'Hype Boy' Dance Practice 1
익명 1 시간 전 211 1
어제 NewJeans (뉴진스) 'Cookie' Dance Practice 1
익명 1 시간 전 222 1
어제 오소 오소 가오소 사식 가오소 빨리 가오소 선지국밥 존나 맛었었소 하따마 1
익명 1 시간 전 159
어제 주성훈 궁금한 이야기 Y 드디어 내일 방송! 19
익명 1 시간 전 1,176 18
어제 은빈이와 함께하는 제주도의 나날? #우영우일지 EP.2 (feat. 나무 배우들의 특별 1
익명 1 시간 전 240 1
어제 속보) 와무우: 이마트 치킨 졷나 짜다 6
익명 1 시간 전 658
어제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 티켓오픈 ꕤ 1
익명 1 시간 전 188 1
어제 짐벌형 짐벌 좀 사주소 마 걷방 하는데 화면이 너무 흔들리오 2
익명 1 시간 전 530
어제 서울~부산 걷방 하는데 좀 봐줘라 연어 새퀴들아 3
익명 1 시간 전 543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