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글
추천글
추천 배성재의 텐 668명
SBS 배성재의 텐
추천 햇쵸 TV 59명
햇쵸 퍼즐깎는 윤해뚀
1위 ★ JTBC 뉴스룸 9018명
jtbc 뉴스룸
2위 ★ 희야네 집밥 2409명
집밥희선생 특별편
3위 ★ YTN 1845명
YTN 데일리 라이브
4위 ★ 지환짱 1347명
돌 전설켠왕
5위 ★ 연합뉴스TV 1124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 SBS 8시 뉴스 1116명
SBS 8 뉴스
7위 까막의 리멤버 ... 792명
다이스키던전
8위 이민우의 게임... 764명
오바와치
9위 KBO리그 706명
두산 vs KIA기아 KBO 퓨처스리...
10위 MBC NEWS 680명
MBC 뉴스데스크
total : 19801
#1 익명2213
신고 삭제
꼬미 주변  

-> 없음


챠밍 주변

-> 스타일디 , 하로맨, 데젖등등
추천
목록
#2 익명0138
18.07.14 12:54 신고 삭제
모자란 형들이지만  친구를 잘 사겨야한다는 본보기
#3 익명2517
18.07.14 12:55 신고 삭제
히주,성훈이 랜선친구있잖아
익명2213
그게 문제
익명2bed
씨이발 챠밍은 주변에서 끌어주는데 꼬미는 주변에서 같이 죽자고 끌어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익명d94e
18.07.14 12:56 신고 삭제
광주살자나 ㅋㅋ
#5 익명09dd
18.07.14 13:06 신고 삭제
친목하면 망한다던새끼들 어디갔냐ㅋㅋㅋ
#6 익명09dd
18.07.14 13:06 신고 삭제
내로남불 씹오지네ㅋㅋㅋ
#7 익명2213
18.07.14 13:08 신고 삭제
광주 사는 PD 아무도없나
익명6fbb
이재석..........
익명c709
그래서 처음에 그리 붙은거였나
#8 익명5k44
18.07.14 13:17 신고 삭제
꼬하히 중 하나 ㅋ
#9 익명a844
18.07.14 13:29 신고 삭제
ㄹㅇ 친구를 잘사겨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따리,십따리 친구 4~5명있으면 모하냐 하로맨한테 다 발림ㅋㅋㅋㅋ
#10 익명4122
18.07.14 14:44 신고 삭제
혼자서 챠밍 이긴 꼬민데? ㅋㅋ
익명5k44
패러글라딩이 사기컨텐츠였고
꼬미 지역의 특수성때매 야방 피디로써 존나 불리함
익명5k44
차라리 경상도였으면 박가네나 노빠등 다른 야방 PD많아서 됐는데
광주는 암도 없어
익명5011
박가네는 일본이고ㅋㅋ 어쩌다 올때면 울산이나 어디나 똑같고 노빡아 노빠랑 할바에 안하는게 좋다
#11 익명38b9
18.07.14 14:53 신고 삭제
꼬미가 하로맨 앞집에 살았어도 하로맨이 피했을걸
익명2213
데젖도 안피하는데?
#12 익명5k44
18.07.14 14:53 신고 삭제
꼬미 돈 도 많은데 수도권으로 올라와야함
#13 익명3f26
18.07.14 14:55 신고 삭제
앰생 병신들 지들끼리 지랄낫네ㅋㅋ
#14 익명5k44
18.07.14 14:55 신고 삭제
성훈이 빨대 꽂으려다가 성훈이가 접어서 계획 망함 ㅋㅋ
#15 익명3365
18.07.14 16:12 신고 삭제
챠밍 라인 저거 깨부수어야 한다 
지금 담합아니냐 사실상?
서로 야방할 때 도와주고 후원 돌리고
익명6373
이분 트위치 호스팅해주는거보면 기절할듯 ㄹㅇㅋㅋ
익명3365
그니깐 트위치도 문제야 거기도 클라면 호스팅 받아야한다며
익명6373
응 능력있으면 다 떠
#16 익명8f44
18.07.14 16:15 신고 삭제
꼬미가 빨대 꽂은 애들 보면... 끄덕끄덕
익명5k44
저수지인 줄 알고 빨대 꽂았는데 증발해서 사막됨 ㅋㅋ
익명5k44
이번에 꽂은 빨대는 독극물이었음 ㅋㅋ
#17 익명1229
18.07.16 18:22 신고 삭제
결국 두명 합방해서 합쳐짐 ㅎ
#18 익명3dc2
18.07.16 19:27 신고 삭제
설마 이거보고 서울 간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익명d2dc
18.07.16 19:28 신고 삭제
챠밍 프로 달고 24시간 할 때 꼬미가 쿠키 300개 쐈는데 합방을 위한 큰 그림이었음
익명1228
꼬미 플판의 가르침을 제대로 받고 있구나 뿌듯하다
목록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6.27 11:01 2,527 38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2,657 40
익명7s7e 방금 1 분 전 187
익명50bd 1 분 전 538 4
익명5177 9 분 전 15 1
익명c449 13 분 전 30
익명fa7e 28 분 전 51
익명1274 38 분 전 288 2
익명988d 56 분 전 156 2
익명6736 58 분 전 15 2
익명e9d2 58 분 전 50 1
익명56b2 59 분 전 151 3
익명56b2 1 시간 전 12 1
익명8e0c 1 시간 전 343 6
익명6736 1 시간 전 273 2
익명431c 1 시간 전 135
익명148f 2 시간 전 616 13
익명4ffc 2 시간 전 180 1
익명6477 2 시간 전 70 1
익명b905 2 시간 전 151 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