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명
방금 1 분 전 신고 삭제
#3 익명
23.03.24 21:37:52 신고 삭제
잡부 지금도 계속 구라 치고 있는데 소름 끼치네
#4 익명
23.03.24 21:49:03 신고 삭제
무슨 여캠방송도 아니고 지금도 회식하고왔다고 지 대갈빡만 비추고 노가리까는 방송
#5 익명
23.03.24 21:52:22 신고 삭제
뭣도 모르는 개자장면 세끼가 뻘짓하네. 

안전교육이수증이랑 현장에서하는 안전교육은 다르다.


[이미지 : qephCVi.gif]
익명
이런 수준이니 개구라치고 보이스피싱이 난리치는거지 ㅋㅋ
익명
ㅇㅇ 다르긴함 근데 보통 점심먹고 2~30분 vr영상보여주고 명단사인받고 근무시간 끝까지한다 무슨 교육받는다고 일찍끝내주는 노가다가 어딧냐 ㅋㅋㅋ
익명
정기안전교육과 처음에 노가다 시작할때 받는 안전교육이 다른건 나도 알고
본문에도 몇달에 한번씩 정기안전교육 받는거 있다고 적었음
내 글의 주요요지는 처음에 노가다를 시작하기 전에
안전을 위해서 처음부터 안전교육이 필요하겠지
그 안전교육이 업체자율교육에서 안전교육이수증으로 대체 됐다는거임
익명
글 내용 전혀 이해 못하는 개빡대가리 잡똥빨이 또 선동하러 왔어 ㅋㅋㅋㅋ
#6 익명
23.03.24 21:54:28 신고 삭제
나중에 지오스파처럼 다 걸려도 

난 몰라 어차피 쓰레기인거 몰랐어요 하면 끝 !

잘놀다 갑니다!
#7 익명
23.03.24 22:01:02 신고 삭제
요즘 5시넘어서 안키더라

역시!
#8 익명
23.03.24 22:01:35 신고 삭제
#9 익명
23.03.24 22:19:53 신고 삭제
보통 야가다 국룰이 30분 밥쳐먹고 1시간 짱박혀서 쉬는건데

안전교육을 일찍 시작하면 밥먹고 바로 받음. 

결과적으로 쉬는시간이 없어져서 퇴근시간을 땡겨서 일찍 마치는 경우 많다.


익명
이거 방송 꺼지고 올라오는거 보니까 잡부새끼가 올리는건가 본데
#10 익명
23.03.24 22:40:18 신고 삭제
도글이랑 같이 평생 살기로 한듯
#11 익명
23.03.24 23:10:05 신고 삭제
들킷다 함 봐주소
#12 익명
23.03.24 23:10:39 신고 삭제
 이건 인정이다 지오스파2 인정한다 ------------------김나도
#13 익명
23.03.24 23:11:22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4 익명
23.03.24 23:16:16 신고 삭제
전과가 궁금하다
과연 조커가 본 전과가 뭘까?
#15 익명
23.03.24 23:43:41 신고 삭제
나도형 괴롭히지마라 시발년아
익명
나쁜것을 신고하는거 뿐. .
#16 익명
23.03.25 03:32:44 신고 삭제
ㄷㄱㅇ가 요새 안보이는 이유

같이 살고 있어서 방송 안봄
뽀뽀할 시간도 부족하
익명
ㄹㅇㅋㅋㅋ
#17 익명
23.03.25 03:33:20 신고 삭제
들키뿟다
#18 익명
23.03.25 03:36:01 신고 삭제
포항가서
가정 주부 된 김나도
남자친구는 돈벌고
행복하데
#19 익명
23.03.25 11:15:46 신고 삭제
#20 익명
23.03.25 11:40:22 신고 삭제
#21 익명
23.03.25 11:40:37 신고 삭제
#22 익명
23.03.25 12:13:27 신고 삭제
이건 나도햄 말이 맞다
#23 익명
23.03.25 12:22:08 신고 삭제
나도햄 시집가더만 방송안하네
ㄷㄱㅇ랑 놀지말고 방송키소
#24 익명
23.03.25 19:03:06 신고 삭제
#25 익명
23.03.26 00:56:24 신고 삭제
[이미지 : qephCVi.gif]
익명
이거 여가부에 아프리카 음란방송이라고 제보해야 되는거 아니냐
#26 익명
23.03.26 02:06:44 신고 삭제
[이미지 : RSvXZUg.jpg]
#27 익명
23.03.26 03:34:29 신고 삭제
야가다 하오
#28 익명
23.03.26 03:36:32 신고 삭제
https://plpan.net/images/smilies/2599.png
https://plpan.net/images/smilies/2682.png
#29 익명
23.03.26 03:37:01 신고 삭제
우찌알았지
#30 익명
23.03.26 03:37:21 신고 삭제
남자조아
#31 익명
23.03.26 03:37:35 신고 삭제
#32 익명
23.03.26 04:13:04 신고 삭제
호구는 날 만족시키지 못했지
ㄷㄱㅇ아~~으아
#33 익명
23.03.26 04:15:28 신고 삭제
나도가 포항 간 이유

ㄷㄱㅇ랑 동거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윤대통령 가장 잘하는 점은? "없다" 49%
익명f2b1 8 분 전 1
오늘 팡명 고블린한테서는 볼수없는 여자 표정
익명a4d9 14 분 전 6
오늘 와무우는 사식 1
익명37d9 16 분 전 12
오늘 "열차 탈선시키고 싶어서".. KTX 선로 위에 돌덩이 올려놓은 10대 5
익명3366 18 분 전 57 4
오늘 망시새끼 슬슬 배가 불렀나 3
익명13f1 22 분 전 47 1
오늘 국토부, 서울~양평 고속도로 종점 윤석열 장모땅 병산리로 고시, 주만의견 수렴은 들러리
익명a2ef 29 분 전 6 1
오늘 수컷 그 자체.jpg 1
익명283c 53 분 전 34 1
어제 국민의힘 2중대, 정의당 명언.jpg 6
익명490c 1 시간 전 92 6
오늘 한중일,미국비교 2
익명5add 1 시간 전 47 3
오늘 플판 새끼들아 각오해라ㅋㅋㅋㅋ 5
익명a6b5 3 시간 전 87 4
어제 윤 대통령 춘천 찾은 날, 춘천 한 유명 카페에서 목격된 천공 6
익명7632 3 시간 전 72 4
오늘 19) 여캠이 캠에 키스해주길래.. 못참고.. 모니터 잡은채로 키갈했다.... 5
익명c4cf 3 시간 전 71 3
오늘 망잡부 야방 ON 방제 ㄷㄷ 1
익명4103 3 시간 전 35 2
오늘 尹대통령, ‘러시아의 날’ 푸틴에 축하 서한…러 반응은? 1
익명3366 3 시간 전 20 3
오늘 키스한번도 안해본 애들은 7
익명6339 4 시간 전 96
어제 커플 키스 보고 현타온 와무우. gif 8
익명141f 4 시간 전 208 5
어제 이재명 "윤석열은 학폭 가해자 그만 감싸라" 6
익명490c 4 시간 전 65 5
오늘 개잡부 방송 근황 2
익명5add 5 시간 전 91 5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2acb 5 시간 전 23
어제 바베님 인스타주소 이거 맞지? 5
익명fd05 6 시간 전 114 2
오늘 망시 십석기야 방송켜라 3
익명e464 7 시간 전 46 1
오늘 연두부 올만에 소울겜하네 3
익명f71c 7 시간 전 8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