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익명
신고 삭제
쟤는 변하질 않네
추천
#2 익명
24.05.25 06:55:22 신고 삭제
대충 7시 반에 켜서 롤쨩 다람쥐 둘리하다가 했던 고전똥겜 또하다 새벽 늦게 야방켜서 편의점 먹방하며 안양천 도덕산 철산시내돌고 방종
익명
지겹다 지겨워 진짜 몇년째 같은 루트 ㅋㅋㅋㅋㅋ
익명
몇년째 쳐본 니가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익명
아 깜빡했다 유투브 비추줬음
#3 익명
24.05.25 07:34:59 신고 삭제
알고리즘에 왜뜨는데 봤으니까 뜨지 ㅋㅋㅋㅋㅋ
#4 익명
24.05.25 07:53:03 신고 삭제
자폐라고 분석한 글 보니까 다 납득이 감ㅋㅋㅋㅋㅋㅋㅋ
익명
그거 니가했잖아 병신새끼야 ㅋㅋㅋㅋ 다른사람인척 소오름 ㅋㅋㅋㅋㅋ
익명
다 너같은 다중인줄아냐 븅신아 ㅋㅋㅋㅋㅋ
자폐답다 진짜 이새끼는ㅋㅋㅋㅋ
익명
여기거 자폐단어 쓰는거 너밖에 없어 앰창년아 ㅋㅋㅋㅋㅋㅋㅋ
익명
자폐에 긁혀서 발작하는게 너 한마리밖에 없는거겠지 장애인아 ㅋㅋㅋㅋㅋ
익명
내가 긁힐이유가? 혹시 너 자폐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익명
24.05.25 11:04:18 신고 삭제
저 플판 저능아 새끼는 단어가 정해져 있음

앰창, 다중이

저 두 단어를 안 쓰면 댓글을 못 쓰나봐 ㅋㅋㅋㅋ
익명
이분 자폐 빼면 댓글 못쓰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저능한 단어만 골라쓰는새끼가 이런말하니까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앰생이 ㅋㅋㅋㅋ
익명
ㅋㅋㅋ 또 발작하는구만 니 발작하는 꼬라지 보니까 잘 긁은거 같아서 기분좋다 앰생아
익명
긁혀서 발광하고 있는 니가 할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익명
24.05.25 11:07:24 신고 삭제
너 키배하다 또 도망감?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숨차올라? ㅋㅋㅋㅋㅋㅋㅋ
#7 익명
24.05.25 11:08:51 신고 삭제
말은 지가 긁었다고 하지만 언제나 댓글싸다 도망 ㅋㅋㅋㅋ 다중이로 끌올 ㅋㅋㅋㅋㅋ
#8 익명
24.05.25 11:14:58 신고 삭제
댓글중에 지가 마지막으로 댓글 달기만 하면 지가 이기는 거라고 생각하는 저능아 새끼가 한 명 있네요 ㅋㅋㅋ

맨날 쓰는 말이 다중이 앰창 말고는 쓸 줄 아는 지능도 없나봄 ㅋㅋㅋ

현실에서 어떻게 사는지 안 봐도 뻔하다 ㅋㅋㅋㅋ

또 이 댓글 보면 눈깔 뒤집혀서 댓글 달러 오겠지 병신 ㅎㅎ
익명
누구한테 말하냐 병신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이러고 나중에 다중이로 댓글 달고 끌올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9 익명
24.05.25 11:18:19 신고 삭제
하루종일 플판 눈팅하면서 막댓사수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부들거리고 있어라 이따 와서 또 긁어줄게 ㅋㅋㅋㅋㅋ
익명
도망ㅋㅋㅋㅋㅋㅋㅋㅋ 빤스런하시는 앰생이 ㅋㅋㅋㅋㅋ 자러가니? ㅋㅋㅋㅋㅋ
익명
ㅋㅋㅋㅋ 저 저능아 진짜 병신같음

진짜 저능아인거 같음 욕이 아니라 레알로
익명
왔노 개새끼야 다중이 지리고 ㅋㅋㅋㅋ
#10 익명
24.05.25 11:27:42 신고 삭제
밤새 하꼬방송쳐보고 잠자러 가는 앰생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익명
24.05.25 12:29:43 신고 삭제
꼬우면 보지마 새꺄
#12 익명
24.05.25 12:33:40 신고 삭제
[이미지 : 1yDAYcP.gif]
#13 익명
24.05.25 14:28:33 신고 삭제
오늘도 우리 무우형의 승리 좆병신들 ㅋㅋ
#14 익명
24.05.25 15:02:34 신고 삭제
와무우보고 딸치면 호모로서도 좀 ;;;
#15 익명
24.05.26 01:00:57 신고 삭제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근데 플판이 원래 하로맨 김나도 전용 사이트였는데
익명 14 분 전 17 1
오늘 개잡부 8
익명 17 분 전 126 9
오늘 “수리온 자료·KF-21 설계도 팝니다”… 軍기밀 판매 텔레그램 글 수사 착수
익명 17 분 전 4
어제 망한시발새끼 이러다 점점 큰일난다 9
익명 18 분 전 192 6
오늘 아프리카 조금씩 클린해지고있노 ㅋㅋ 태국왕도 베비가능하겠다 2
익명 19 분 전 52 2
오늘 바지 벗기고 인증샷…진주 A중학교서 벌어진 폭행과 성추행
익명 24 분 전 16
오늘 근데 그거 아냐? 5
익명 25 분 전 76 2
어제 경기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 사망 22명 2
익명 32 분 전 101 4
오늘 바지 벗기고 인증샷…"엄마, 나도 당했어" 진주 A중학교서 벌어진 일 1
익명 43 분 전 25
오늘 와무우 근데 카카오시절엔 인싸던데 2
익명 1 시간 전 55 2
오늘 여사친많은광명남 공지.jpg 3
익명 1 시간 전 57 2
오늘 요즘 내가 바빠서 플판 신경을 못썼네 5
익명 1 시간 전 175 1
오늘 와 이거 실화? 2
익명 1 시간 전 43 3
오늘 고블린이 가장 무서워하는것 2
익명 1 시간 전 42 1
오늘 고블린도 군인모욕한 새끼지 6
익명 1 시간 전 62 4
오늘 "성노예 집단강간 은폐 도시" 경상도 밀양, 혐오 확산에 결국,,,사과문 발표한다 6
익명 1 시간 전 55 4
오늘 선생님도 수포자?…‘18÷0’에 “답이 없다”고 했더니 오답 처리 日서 논란
익명 2 시간 전 17
어제 거인이 먼저 선제타격 했네 15
익명 2 시간 전 282 7
어제 와무우 월요일 휴방에 뭐하는지 궁금하다 11
익명 2 시간 전 154 2
오늘 와텐도야 쿠팡 뛸ㄹㅐ 1
익명 2 시간 전 43 1
어제 망한시발새끼가 큰 맘 먹고 3
익명 2 시간 전 150 7
오늘 원희룡, "부정투표 의혹 검토하고 사전투표 제도 고챠야"
익명 2 시간 전 10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