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익명13d2
23.11.28 22:28:31 신고 삭제
그방 거지들보다는 부자일듯
익명3107
븅신아 시청자들 보면 거기 광명 아파트 비교적 최근에 사는 시청자도 인증했고 보면 회사 다니고 보통 와무우급은 되는 시청자들이다 니는 개잡부 청자니 씨밯 원룸이거나 빌라 작은거 사니 그 인생에 그거만 보이지 ㅋㅋㅋ
익명13d2
하따마 강남거주 외제차 5대 억대연봉 전기기사!

5급 공무원 타워팰리스 거주자 유명 셀럽 정도 되는 줄 알았구만 거지 맞구마이!
#3 익명4a0f
23.11.28 22:30:41 신고 삭제
"저 어제도 컵라면 하나먹고 12시간 버텼어요 또 라면 먹으라구요? ㅎㅎ"

이슬이빵 사려다가 "에이 안 사야겠어요 이거 사느니 걍 집에서 밥해먹는게 낫지"


편의점 빵하나 사는 것도 벌벌 떠는 인생인데

부자로 보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74c8
그냥 착실하게 편돌이라도 하는게 낫지않나? ㅠㅠ
왜 일을 안하고 집에서 게임만 하는걸까?
익명e395
와 이건 좀..
익명74c8
그스승에 그제자요
익명13d2
개잡부 컵라면 옆에 두고 2~3시간 떠들면서 밥 시켜달라고 구걸 할때라 똑같구만.

결국 먹이 안주면 라면 먹고. 절대 절대 자기돈으로 외식 바깥음식 절대 안먹었지
#4 익명958e
23.11.28 23:01:59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5 익명f9b4
23.11.28 23:58:22 신고 삭제
니인생은?
익명e431
곧 마흔인데 직장 못 구하고 시청자 30명 데리고 방송하는 동생 방송 매니저 하고 있어요!
익명0c12
ㅋㅋㅋㅋㅋㅋㅋ
#6 익명029d
23.11.29 01:49:59 신고 삭제
광명은 서울이나 다름없죠
#7 익명6162
23.11.29 03:57:02 신고 삭제
열폭 지리고 ㅋㅋㅋㅋㅋㅋ
익명8ea5
10시간 가까이 방송해도 9100원벌고 야방때 합석한 시청자한데 간접적으로 실패한 인생소리듣는 새끼 실드치는 인생은 얼마나 바닥인거냐ㅋㅋㅋㅋ
댓글확인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어처구니없는 실수"… 행안부 3·1운동 홍보물 '역사 왜곡' 논란 1
익명25e0 1 분 전 15 5
오늘 국민의힘 영입인재 활용법 ‘갸우뚱’…대거 ‘험지行’에 경선 탈락도
익명6b3c 1 분 전 1
오늘 국민의힘 대통령 김건희가, 한국 국격 조져가면서 독일 순방을 취소한 이유.gif
익명a660 11 분 전 11 3
오늘 김나도방 날리남 1
익명f2e9 23 분 전 22 1
오늘 태국맨 대학원생 소개팅 ㅇㅈㄹ하더만 돌씽 ㅋㅋㅋ 1
익명6d4c 37 분 전 34 1
23.12.04 근데 왜 시청자 탓을해? 20
익명6a00 57 분 전 1,045 19
23.12.03 워니 짤렸을때는 그렇게 조롱을 하더니 ㅋㅋ 4
익명0d29 1 시간 전 590 12
23.07.23 망피셜 " 오늘도 야방안합니다 " 14
익명e829 1 시간 전 973 13
23.09.26 망시 은행에서 짤리고 지금 무직인거 사실인가보네 23
익명ed02 1 시간 전 2,147 21
23.12.03 망시 뭘로 고소하는거? 6
익명49bd 1 시간 전 644 4
23.12.04 어제 그 시발새끼 즙짠 트리거 6
익명2e9f 1 시간 전 539 13
23.12.04 "내년 연말에 국토대장정 생각 중이다 그게 나의 라스트댄스다" 5
익명2e9f 1 시간 전 454 11
23.12.25 "야방하면서 지도본다고 하면서 사실은 10분마다 그 사이트 확인했어요" 7
익명7ea8 1 시간 전 748 6
23.12.25 "제가 직장 안 짤린 척을 하니깐 그 사이트에서 분열이 일어나더라구요" 7
익명7ea8 1 시간 전 686 8
23.10.16 망시 재취업되긴하냐? 16
익명f34e 1 시간 전 1,210 4
23.10.10 광명 거인의 소원이 이루어졌다! 32
익명692b 1 시간 전 2,126 29
24.01.07 망시 스토커 고소 진행 상황....(검찰) 6
익명cb0d 1 시간 전 602 5
24.02.09 망시 억까하고 악플단놈 좆됐네 변호사비용 천만원들여서 고소했댄다 21
익명3d64 1 시간 전 954 12
23.12.03 광명거인 복귀방송 요약.txt 17
익명e4eb 1 시간 전 1,408 24
23.11.15 2023 연말 플판 성과 보고. 26
익명0741 1 시간 전 1,516 22
23.12.03 저 시발새끼같은 인간이 젤로 무서운 인간이거다 참내 37
익명31b7 1 시간 전 1,393 24
23.12.04 광명애들은 반성이라는게 없네 19
익명35f5 1 시간 전 88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