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글
추천글
추천 랄로 2248명
개와 돼지의 시간
추천 도현성 448명
골드가 나를 부른다
1위 YTN 1240명
YTN 데일리 라이브
2위 까막의 리멤버 ... 1011명
방3
3위 연합뉴스TV 657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4위 K바둑 616명
K바둑 생중계 한돌 첫돌 기...
5위 챠밍 428명
챠밍 챠밍VS팟수 당신의선택은
6위 괴물쥐 301명
525 데헌 주간레이드
7위 BilliardsTV 249명
BilliardsTV빌리어즈TV
8위 KBS 24시 뉴스 224명
KBS 뉴스 24시간 LIVE
9위 얼리어 223명
스타 카카오PD 도장깨기
10위 은갱 179명
붕김 먹으며 투기장
Total : 5128
#1 익명f6f9
신고 삭제
지가 학창시절때 무협만화도 그릴정도로 좋아했다고 했는데
김용을 모른다는게 말이안됨ㅋㅋㅋ
추천
목록
#2 익명d511
19/01/11 23:58 신고 삭제
ㅋㅋㅋㅋㅋ 한국무협 좋아했나보지 판타지 소설 이야기하는데 반지의 제왕을 꼭 읽어야 하는건 아니잖아 ㅋㅋ
익명5981
김용 모르는건 말도안됨
설사 몰랐다해도 이름은 들어봤다 정도로 나왔어야지
그냥 증거따위없는 릎판 피셜은 안믿음
익명4830
왜 말도 안돼 ㅋㅋㅋ 글고 의천도룡기나 사조영웅전 요런거 알아도 김용을 모를수도 있는거고 설마 의천도룡기를 모를까
익명7bf3
넌 판타지 소설 좋아한다는 새끼가 톨킨 이름도 못들어봤다고 한다하면 믿음?
책을 읽고 안읽고를 떠나서 이름도 모르는건 말도 안되지
익명deef
니가 그렇게 믿고싶은거겠지...
익명9362
판타지 좋아해도 밴쥐나 로도스도 같은거 안본 사람 많지 ㅎㅎ
익명f256
어렸을때 로도스도전기 투니버스하던거 보다가 존나 개꿀잠잤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존나 유명한 만화였다고 하더라
익명e66f
80년대말에 나온 일본 판타지의 효시인 소설임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등등 많이 나왔는데 아무래도 틀딱들만 많이 알듯
#3 익명6f72
19/01/11 23:59 신고 삭제
신무협으로 입문하면 김용같은 틀딱은 모름.
익명4830
25살인데 영웅문 시리즈 우리 아빠세대임 ㅅㅂ...ㅋㅋㅋ
익명1fb8
이 말이 맞음 신무협 장르만 본거면 김용 잘 모름
그리고 김용꺼는 책 권수가 많아서 가볍게 3권짜리정도 보는 애들은 김용책을 잘 안봄
#4 익명fd6c
19/01/12 00:04 신고 삭제
김용은 좀 틀딱 아닌가 판소로 시작한거 아님?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15,916 65
오늘 야곰이 원래 PD였음? 2
익명b3c6 방금 1 분 전 30
오늘 차밍이 또 컨텐츠 배껴서 오네 ㅋㅋ 3
익명249d 방금 1 분 전 93 2
오늘 데저트 이글이 가장 귀여웠던 시절 1
익명6d99 방금 1 분 전 15
오늘 바하2는 음옹이 젤 나을듯 15
익명497f 2 분 전 290 5
오늘 알고보면 깨끗한 남피디 6
익명7cb0 2 분 전 186 9
오늘 윤가놈 ON - 점보 자이언트 피자 6인부 먹방 -
익명3c68 2 분 전 6
오늘 골프누나 오늘예쁜데?
익명02f1 2 분 전 10
오늘 아이돌 만나고 싶으면 아이돌 해라 3
익명9819 3 분 전 86
오늘 다음 중 하나만 고르자면 뭐 고를거냐? 4
익명5528 4 분 전 47 2
오늘 윾튜브 털린거 보니까 렐라 일베 과거 털린거 생각나네
익명f809 4 분 전 11
오늘 니네 윾튜브 사건 터진거 아냐? 22
익명56c0 4 분 전 1,167 15
오늘 일뽕 컨셉이 아니라 진짜냐 1
익명268c 5 분 전 20
오늘 여피디별로 꼬실수잇는 직업목록 알려드림 14
익명bab4 5 분 전 300 11
오늘 카카오 열사 대머리가 구독했다는 유튜버
익명a955 6 분 전 20 2
오늘 방송인들 장기휴방하는게
익명8955 7 분 전 17 2
오늘 지금 도쿄도 방사능수치 졸 높다던데 7
익명6ede 9 분 전 144 7
오늘 유부녀랑 섹하면 정복감 하나는 오질거 같음 4
익명60b8 9 분 전 97 5
오늘 치민이 또 어디갔냐?? 1
익명9cc2 10 분 전 25 1
오늘 퇴물맨 손절목록보니까 죄다 자기보다 못나가는 피디들이네 8
익명333a 12 분 전 176 15
오늘 PD마스터즈 라인업 주옥같네 16
익명e391 12 분 전 421 14
오늘 근데 ㄹㅇ 여자가 혼자 여행가는건 섹스하러가는게 목적임 5
익명3836 18 분 전 153 6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