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글
추천글
추천 챠밍 305명
챠밍 챠밍VS팟수 당신의선택은
추천 도현성 433명
골드가 나를 부른다
1위 JTBC 정치부회의 4104명
보고합니다 5시 정치부 회의
2위 YTN 1566명
YTN 데일리 라이브
3위 랄로 1542명
개와 돼지의 시간
4위 JTBC3 Fox Sports 911명
2019 호주 오픈 테니스 1월 23일
5위 연합뉴스TV 831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까막의 리멤버 ... 685명
방3
7위 K바둑 533명
K바둑 생중계 한돌 첫돌 기...
8위 SBS 오 뉴스 439명
SBS 오 뉴스
9위 꼴랑이 388명
원랜디 오로성의길
10위 KBS 24시 뉴스 314명
KBS 뉴스 24시간 LIVE
Total : 11313
#1 익명6a9b
신고 삭제
면허 딴다고 딴다고 말하고

질질 끌더니 결국 안따더라

차까지 알아보고 수금은 오지게 했으면서

내일 등록하러 간다는 말까지 거짓말이였고

후원쏘면서 응원했던 시청자들만 불쌍하지
추천
목록
#2 익명ec6d
19/01/15 02:32 신고 삭제
가이스트랑 쌀팔이가 컴견적 존나 뇌절했던거 생각나네ㅋ
그래도 후자는 나중에라도 사기는 했지만
간만보는거 빡쳐서 손절한사람들 많았음

뭐 잘될때는 크게 못보게되나봐
익명2ce2
가이스틐ㅋㅋㅋㅋㅋㅋㅋ
시바 그 새끼는 백퍼 그걸 주 컨텐츠라 생각했을 거다
내가 마지막으로 본 컴견적 회차만 50이 넘었었으니까 ㅋㅋㅋ
그 따위니까 방송인으로 성공을 못하지
익명382a
가이아재..
#3 익명053e
19/01/15 02:33 신고 삭제
박스터 산다잖아 그거 살돈 모을때까지 안따려나보지 ㅋㅋㅋ
익명37f4
얼마나 수금을 더 할려고
익명f646
박스터 일시불로 지를만큼 번새끼가 ㄹㅇ 있는새끼가 더함 ㅋㅋㅋㅋ
#4 익명50c9
19/01/15 02:34 신고 삭제
질질끌다가 2종보통 딸듯
#5 익명236f
19/01/15 02:39 신고 삭제
운전면허 학원가서 방송하면 재밌을거 같은데 생각만 많아졌나보네
#6 익명eaa6
19/01/15 08:29 신고 삭제
입열구
#7 익명a2a9
19/01/15 10:20 신고 삭제
입열구인걸 이제야 깨닫다니 참 늦게도 깨달았네
#8 익명fff4
19/01/15 11:47 신고 삭제
이새긴 졸라 입열구라 시청자 10명데리고 방송했으면 좋겠다 졸라 쳐망해서 혼줄났으면 좋겠다 정신을 안차려
#9 익명eb3c
19/01/15 11:49 신고 삭제
면허 안땀 ㅋㅋㅋ
#10 익명eebf
19/01/15 12:08 신고 삭제
ㅇㄱ?
#11 익명bc74
19/01/15 12:23 신고 삭제
너도 취업한다고 한다고 하면서 애미한테 돈빨아먹고 아직도 안하고있자너 ㅋㅋ
#12 익명bb36
19/01/15 13:07 신고 삭제
응 어제 1위
#13 익명e523
19/01/15 13:09 신고 삭제
차알아보면서 수금하는것도 아프리카에서 좀흥했던 bj들이 다~써먹었던 수금방법이제~
#14 익명152b
19/01/15 13:16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15 익명c6cc
19/01/15 17:23 신고 삭제
따효니도 마세라티 산 다음에 면허따기는 했는데...
초보 운전이라 차 막 긁고다니더라 ㅋㅋ
#16 익명d2c8
19/01/15 18:19 신고 삭제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8 02:15 15,912 65
오늘 하체는 친일인 새끼들이 3
익명1227 방금 1 분 전 17
오늘 여자가 해외여행 혼자가는건 한비야식 섹스폭격밖에 없음 6
익명a955 방금 1 분 전 162 13
오늘 사달이 놈이 오지게 이적 뽐뿌 넣었구만 5
익명a955 방금 1 분 전 143 14
오늘 2014년에 다음팟 유입되서 4
익명0a38 방금 1 분 전 25
오늘 추천 조작 실험하는글 3
익명6ede 방금 1 분 전 31 6
오늘 구사미 정도면 그래도 기타 잘 치는편 아님? 9
익명2a96 1 분 전 143 11
오늘 랄로 저 새끼 방제가 며칠 전 부터 존나 맘에 안드네 4
익명378e 1 분 전 138 3
오늘 알고보면 깨끗한 남피디 5
익명7cb0 2 분 전 144 7
오늘 퇴물맨 손절목록보니까 죄다 자기보다 못나가는 피디들이네 6
익명333a 2 분 전 92 10
오늘 떡밥종결 48
익명5ef4 3 분 전 2,494 37
오늘 PD마스터즈 라인업 주옥같네 11
익명e391 4 분 전 240 12
오늘 나 롤베인지 젖베인지 플친목록으로 판단가능? 6
익명659f 5 분 전 76
오늘 취직하고나서 다음팟봐서 다행이다 ㅅㅂ 3
익명bc8f 5 분 전 41
오늘 지금 도쿄도 방사능수치 졸 높다던데 4
익명6ede 5 분 전 66 5
오늘 역시 조던아재가 프로구만 테니스 중계까지 1
익명b511 7 분 전 21
오늘 까막 의문인점 5
익명a53b 11 분 전 98 1
오늘 일뽕까는 애들특징 3
익명bed6 11 분 전 31 1
오늘 요플래가 플래폼 옮겼는데 글이 별로 없네 11
익명4df6 11 분 전 276 5
오늘 여기 젖베랑 일뽕 틀딱이 이렇게 많았냐? 6
익명047b 12 분 전 95 7
오늘 카카오는 다음팟 그대로 놨두고 새로 시작해야 했음
익명b0b5 17 분 전 22 1
오늘 일뽕새끼들 노답이네 3
익명5e44 19 분 전 66 5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