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루시아TV 613명
루시아 킬러는 놀라지 않습...
추천 인섹 809명
naver 화내지않는사람
1위 하로맨harroman 1770명
현 세계랭커 1위 박용성이...
2위 원딜러 박민식 1463명
그마 338점원딜러 챌까지 60...
3위 까막의 리멤버 ... 1101명
무림제일인 까막
4위 YTN 449명
YTN 데일리 라이브
5위 연합뉴스TV 289명
연합뉴스TV 데일리 라이브
6위 하스스톤 281명
실력게임
7위 불꽃남자 226명
lol 불꽃남자 본케빡겜
8위 임모탈k의 게임 218명
임모탈k anno1800 산업혁명 도...
9위 으음 TV 198명
으음 야 밤이니 몰래 게임하자
10위 KBS 24시 뉴스 189명
LIVE언제 어디서나 KBS 24시 뉴스
Total : 6184
#1 익명07af
신고 삭제
공장 블루컬러 말고 화이트컬러 공채 합격하고 정직원되면 상위 몇 %쯤 됩니까?
추천
목록
#2 익명8cd6
19/02/11 22:22 신고 삭제
5프로쯤
익명07af
그럼 형님, SKY 못가고 그냥 알려진 인서울 나와서 삼성 정직원되면 성공한 인생입니까?
운 좋은거 맞죠?
익명8cd6
삭제된 댓글입니다.
익명8cd6
정직이면 성공한거지
익명eb94
ㅇㅇ정직원이면 주변에 자랑해도된다
#3 익명98cc
19/02/11 22:27 신고 삭제
삭제된 댓글입니다.
#4 익명97a9
19/02/11 22:32 신고 삭제
40 되기전에 나오면 뭐할지 생각하고 돈 땡겨라 ㅇㅇ
#5 익명4f5f
19/02/11 22:34 신고 삭제
삼성이 이미지가 좋아서 그렇지 메이저급 공대에서 삼전은 ㅍㅎㅌㅊ임
익명8cd6
니 삼전 연봉 수준은 알고 시부리는거냐? 개같이 굴려먹는건 둘째치고 삼전 평균연봉 반도 안주는 졷소기업이 판치는데 삼전이 우습냐 ㅋㅋㅋㅋ
익명fab7
메이저공대에선 삼전은 안가 ㅎㅌㅊ지거국공대나 간다
익명8cd6
그러시겠죠 대학 문턱도 못밟아본 고졸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57da
메이저 공대에서 삼성 워라밸 좆망이라는 인식 있기는 함...
익명fab7
이게 맞음 삼전 높이 쳐주는 새끼들 지잡 고졸임
#6 익명7c56
19/02/11 22:35 신고 삭제
삼전이 평하타취래 ㅋㅋㅋ

여윽시 백수 천지 전문대졸, 지잡졸 모임 팟플 답노 ㅋㅋㅋㅋ
익명5612
전문대졸 지잡졸은 무슨 전에 보니 고졸새끼들 수두룩 하더라
#7 익명fab7
19/02/11 22:42 신고 삭제
삼전 ㅍㅎㅌㅊ인거 모르는건 메이저공대 발끝도 못가봐서 그럼
익명57da
그래도 하타까지는 아닌듯
#8 익명77b9
19/02/11 22:43 신고 삭제
입사동기 1~200명 단위로 들어와도 살아남는건 퇴직까지 몇 없다지  그래서 보통 다들 악착같이 모으고 다른 사업 준비하는 사람도 봄
익명fab7
ㅇㄱㄹㅇ임
#9 익명fab7
19/02/11 22:46 신고 삭제
삼전 검색이라도 좀 해보고 댓글 달아 지잡고졸들아
#10 익명2417
19/02/11 22:56 신고 삭제
돈 모으고 퇴사할때 뭐할지 고민많이한다함
댓글확인
목록

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공지 관리자 18/04/26 17:11 24,210 78
오늘 누구보다 악질인 놈들이 피디들 방송에 관해선 씹선비가 됨
익명ae25 1 분 전 13
오늘 담갤쓰다 도배오면 아무 마갤 잠깐갔다 다시 담갤가고
익명8fca 1 분 전 6
오늘 다음갤로 이주할때가 온거 같다 11
익명470a 1 분 전 225 5
오늘 루시아한테 건의 메일 보냈습니다.jpg 9
익명683d 2 분 전 214 8
오늘 탈플판 할거면 여기로 가야 됨 1
익명314b 3 분 전 55
오늘 어디가 낫다 어디가낫다 따지는거 별의미없음
익명8fca 4 분 전 17
오늘 김나도 on
익명f981 5 분 전 25 1
오늘 여기가 디씨보다 더 좆같은게 1
익명8fca 6 분 전 46
오늘 이주 화력 생기니까 나도 동의하는 글 남긴다. 1
익명c045 6 분 전 46
오늘 그래도 빛가람 아재 자랑스럽다 3
익명322f 6 분 전 162 6
오늘 김나도 살아 있으려나 ....
익명aa86 8 분 전 12
오늘 담갤로 간다고 달라질까?
익명9d45 9 분 전 16 1
오늘 루시아가 다망쳐놨어 2
익명1b81 10 분 전 150 4
오늘 아래 글싸논거 보니까 무조건 이주해야된다
익명8fca 10 분 전 33
오늘 왜 플판 가지고 지랄이냐 3
익명1d38 11 분 전 88 3
오늘 3년이나 문제없던 방송을 성범죄자취급하는 정신병자들 ㅋㅋㅋ 2
익명7434 11 분 전 100 6
오늘 남자는 잠재적성범죄자라는 페미년하고 뭐가 다르냐 ㅋㅋ 2
익명f3c7 13 분 전 61
어제 선물개봉컨텐츠 = 선물 더 보내라는 말 27
익명1dfe 16 분 전 774 38
오늘 근데 빛가람이 뭔데 하루종일 차장 부장 난리임? 5
익명662a 18 분 전 178 1
오늘 난 틀딱팟이라 그래도 넉넉히 잡아 30대들인지 알았는데 8
익명bbee 19 분 전 167 8
오늘 걍 담갤로 가자ㅇㅇ
익명8fca 19 분 전 18
기본글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