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제목 작성자 댓글 조회수 추천
오늘 윤석열 난리났다~ 대장동 수사팀 vs 검찰 지휘부 분열!! 그래서 폭망했나? '이것' 때문
익명 1 시간 전 350
오늘 얼마나 올랐나 봤더니‥실질 난방비 50% 올랐다 1
익명 1 시간 전 401
어제 만보 대장이다 ㅈ팡 짤렸다고 2
익명 1 시간 전 931
오늘 정치 천재 이재명이 해냈다!! 33쪽 진술서 선제 공개에 검찰 멘붕;;; 언론 생중계 무력
익명 1 시간 전 347
어제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 천사혜림과 와무우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임? 2
익명 1 시간 전 669
어제 황제피셜 " 우울증 만성이라 요즘 힘들다 " 13
익명 1 시간 전 1,689 20
오늘 2배 넘게 오른 가스요금‥"설거지도 찬물로 해요" 1
익명 1 시간 전 344
오늘 국짐당 분열!! "국민의 심판이 있을 것"... 총선 대패 암시;;; 민주당 48.7% V
익명 1 시간 전 334
오늘 정치천재 이재명이 해냈다!! '윤석열 검사' 워딩 대박!! 대통령 아니네?ㅋ 망신주려다 폭
익명 1 시간 전 328
오늘 삼굡살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
익명 1 시간 전 347
오늘 부동산PF 시장에도 위기감 계속‥정부, 부실 PF 연착륙 유도
익명 1 시간 전 321
오늘 "보험료율 15% 인상? 사실 아냐"‥무슨 일이?
익명 1 시간 전 330
오늘 2월 난방비 폭탄 고지서 나왔다 1
익명 1 시간 전 308
오늘 남한테 똥뜯어먹고 사는새끼가 ㅋㅋㅋㅋ 1
익명 1 시간 전 309 4
오늘 중산층은 빼고 서민부터? 난방비 지원 확대한다더니 추경은?
익명 1 시간 전 294
오늘 "정부와 기업은 한 몸" 윤 대통령은 기업·시장만 강조?
익명 1 시간 전 282
오늘 곧 100일, 집중 추모‥"대통령실 응답 없고 무성의" 1
익명 1 시간 전 290
오늘 발빠른 용산의 김의겸 고발에 댓글반응 빵빵 터져
익명 1 시간 전 298
오늘 양곡법 거부권 운운하는 윤석열에 일침 “겨우 이 정도도 반대? 대체 어떤 국민을 구할 수
익명 1 시간 전 305
오늘 와무우 야방 148명 돌파 ㄷㄷㄷㄷ
익명 1 시간 전 271 3
오늘 검찰의 소설 집필 대장동, 성남FC 안 팔리니 이번 소재는 쌍방울?
익명 1 시간 전 254
오늘 지르고 보는 대통령 뒤집는 장관들 대체 누구 말을 믿어야 하나?
익명 1 시간 전 263
기본글
추천글